2
신작 캘린더
ID/PW 찾기 회원가입
페르소나 5 스크램블 더 팬텀 스트라이커즈
 
3
  627
2020-05-24 00:53:31
  • 기종 : PS4, 닌텐도 스위치
  • 장르 : 액션 RPG
  • 언어 : 자막 - 한국어, 음성 - 일본어
  • 가격 : 69,800원
  • 플레이 인원 : 1명
  • 판매 방식 : 패키지, 디지털 다운로드(PS 스토어, 닌텐도 e숍)
  • 퍼블리셔 : 세가 퍼블리싱 코리아


 

구입 특전


캐릭터 소개

주인공 (CV: 후쿠야마 준 / Jun Fukuyama)

 

본 타이틀의 주인공. 고등학교 3학년. 도쿄에서 일어난 정신 폭주 사건에 휘말려 페르소나 능력을 각성한다. 동료들과 『마음의 괴도단』을 결성하여 부패한 어른들의 왜곡된 마음을 개심시키고 음모가 소용돌이치는 대사건을 해결로 이끈다. 사건 해결 후에 고향으로 돌아갔지만 여름 방학을 이용해 도쿄 욘겐자야를 다시 방문한다.

 

전투 방식

코드 네임은 조커. 대거를 구사하여 싸운다. 기동력과 공격력이 높으며 괴도단 중에서 유일하게 페르소나를 자유자재로 바꿀 수 있어 폭넓은 스킬 공격으로 적의 약점을 공략할 수 있는 올라운더. 기본 공격도 조합에 따라 다채로운 속성 공격을 할 수 있다. 초기 페르소나는 아르센. 주원 계통의 스킬을 특기로 한다.

 

※ 본문의 사진은 모두 일어판의 것이며 정식 발매 시 한글 자막으로 표시됩니다.

 

소피아 (CV: 쿠노 미사키 / Misaki Kuno)

시부야 이세계에서 주인공과 일행이 만난 수수께끼의 소녀. 기억을 잃은 듯하며 「인간의 좋은 친구가 된다」고 하는 목적 이외는 기억을 못 한다. 엉뚱하고 의문스러운 말과 행동을 많이 하지만 「인간의 좋은 친구가 된다」고 하는 목적은 순수하며 그것을 지키기 위해 주인공들을 보조하며 도움이 되려고 분투한다. 페르소나와 같은 능력을 사용하여 섀도와도 싸울 수 있다. 어째서 이세계에 있었는지를 포함해 의문투성이인 존재.


전투 방식

코드 네임은 소피. 요요를 구사하여 싸운다. 광범위의 적을 재빨리 공격할 수 있는 수단을 가지고 있으며 총공격에서는 『블래스터』를 사용한다. 동료를 보조하기 위해 많은 회복 스킬도 습득할 수 있다. 배틀에서는 옷을 늘어뜨려 머리를 덮고 머리 모양도 바뀐다. 페르소나와 같은 부유물체의 이름은 피토스. 축복 계통의 스킬과 같은 성질의 기술을 펼친다.

 


하세가와 젠키치 (CV: 미키 신이치로 / Shinichiro Miki)

교토부경에서 파견되어 현재는 경시청 공안부에 소속하는 실력파 공안 경찰관. 일본 각지에서 발생하는 정신 폭주 사건, 통칭 『개심 사건』의 진상을 쫓고 있다. 이미 조사 본부는 『개심 사건』에 마음의 괴도단이 관여하고 있다고 생각하고 있으며, 젠키치는 상사의 명령으로 괴도단 리더와의 접촉을 시도한다. 무슨 생각을 하는지 조금 알기 어려운 성격이지만, 목적을 위해서는 수단을 가리지 않는 냉철함도 겸비하고 있어 적군인지 아군인지 그 진위는 알 수 없다.

 

 

배경 & 던전 소개

TOWN:시부야

패션과 서브 컬쳐에 강한 젊은 층이 모이는 거리 시부야. 패션 빌딩 「시부야 705」에서는 현재 패션과 노래로 브레이크 중인 히이라기 앨리스의 이벤트가 개최되기도 한다.


DUNGEON:시부야

 

주인공들이 헤매 들어간 곳은 이세계로 변한 시부야. 중심에는 성과 같이 변모한 시부야 705가 우뚝 서있고 그곳에 가까워질수록 거리의 변모는 현저해간다. 사랑스러우면서도 소름 끼치는 이세계 시부야의 모습. 침입자를 막는 함정과 장치가 곳곳에 존재하며, 섀도들의 경찰도 엄중하다. 때로는 잠복으로, 때로는 대담하게 섀도를 쓰러뜨리면서 함정과 장치를 뚫고 이세계 시부야의 중심, 왕성이 된 시부야 705로 향하자.


BATTLE & OTHER

본작에서는 주인공(조커)뿐만 아니라 신 캐릭터 소피아를 비롯해 내비 이외의 괴도단의 멤버를 직접 조작할 수 있다! 페르소나를 사용한 공격은 물론 약점을 공략한 1more과 총공격 등, P5 특유의 시스템도 탑재! 또한, 페르소나 합체와 장비품 구입, 신 시스템 「BAND」 등, 캐릭터의 육성도 즐길 수 있다! RPG와 액션의 두 매력을 겸비한 본작을 구석구석 즐겨보자!


  • 괴도단이 플레이어블로!



  • 페르소나를 소환! 약점을 공략!

 


  • SHOW TIME과 총공격으로 화려하게 액션!

 


  • 합체와 육성 요소도!


트레일러 영상
4
Comments
2020-06-17 14:30:54

페르소나 처음 해보는데 입문작으로는 별로일까요?

WR
2020-06-17 14:43:02

[페르소나 5] 이후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지만, 무쌍류 액션 게임을 좋아하신다면 입문작으로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PS 스토어와 닌텐도 e숍에 체험판이 올라와 있으므로, 즐겨보시고 판단해보셔도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2020-06-17 14:43:40

아 5 이후 이야기면 최신작 로얄로 입문해도 될것같네요 ^^ 싼맛에 5 사두긴했는데..ㅎㅎ 감사합니다!!

WR
Updated at 2020-06-17 14:47:50

넵. 처음부터 시작하신다면 [페르소나 5 더 로열]을 추천드립니다. 자잘하게 추가된 요소가 많고, 로딩 속도도 빨라져서 더 쾌적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2
요일
15
요일
29
요일
출시 후 회원 평가가 시작됩니다.
  233
0
0
29
요일
출시 후 회원 평가가 시작됩니다.
  160
0
0
29
요일
출시 후 회원 평가가 시작됩니다.
  85
0
0
29
요일
출시 후 회원 평가가 시작됩니다.
  78
0
0
29
요일
출시 후 회원 평가가 시작됩니다.
  103
0
0
29
요일
출시 후 회원 평가가 시작됩니다.
  9
0
0
    /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