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가입

로스트 저지먼트: 심판받지 않은 기억

 
2
  181
2021-08-28 01:15:12
  • 기종 : PS5, PS4, XBOX 시리즈 X/S, XBOX ONE
  • 발매일 : 9월 24일
    •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 구매 시 9월 21일부터 선행 플레이
  • 장르 : 리걸 서스펜스 액션
  • 언어 : 자막 - 한국어, 음성 - 일본어, 영어
  • 가격
    • 일반판(패키지 / 디지털) - 64,800원
    •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 - 94,800원
  • 플레이 인원 : 1명
  • 판매 방식
    • 패키지(PS5, PS4만 발매)
    • 디지털 다운로드(PS 스토어, XBOX 스토어)
  • 퍼블리셔 : 세가 퍼블리싱 코리아


 

선착순 특전 ‘로스트 저지먼트’ 스케이트 보드 키링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 구성품

 

'로스트 저지먼트: 심판받지 않은 기억' 스토리

2021년 12월 도쿄 지방 재판소. 겐다 법률 사무소의 시로사키 사오리는 현역 경찰관 에하라 아키히로(53세)의 변호인을 맡고 있다. 에하라는 전차 안에서 저지른 성추행으로 주위에 붙잡혔을 때에도 피해자 여성을 붙잡으려고 하는 등의 행동을 하여, 그러한 영상이 몇번이나 미디어에서 다루어지고 있었다.

 


덕분에 그에게 엄벌을 내리라는 여론의 목소리가 크다. 그리고 "공정한 심리"에 의해 유죄 판결이 내려진 바로 그 때…… 갑자기 피고인석의 에하라가 판사의 말을 가로막듯 일어서서 이렇게 말했다.

 

「사흘 전 요코하마의 폐건물에서 시신이 나왔을 겁니다. 신원 파악은 다 되었습니까?」

 

의미불명의 발언에 당황한 법정. 그러자, 에하라는 이어서 이렇게 말한다.

 

「그렇다면 카나가와현 경찰에게 꼭 알려 주세요. 그 시체의 주인은 미코시바 히로라고 하는 젊은이입니다. 그는 4년 전에 내 아들을 자살로 내몰았습니다.……만번 죽어 마땅한 남자입니다.」

 


에하라의 말에 거짓은 없었다. 이진쵸의 폐건물에서 미코시바 히로의 무참히 살해된 시체가 발견되었기 때문이었다. 그러나, 그 사망 추정 시각은 마침 에하라가 성추행을 저지른 시간대였다.


즉, 에하라는 미코시바가 살해된 사실을 미리 알고 있던 범행 일당, 혹은 배후임을 노골적으로 드러내면서도 자기자신은 성추행으로 유죄 판결을 받아 철벽의 알리바이를 가지게 되었다. 만약, 성추행 사건 자체가 그것을 위한 연극이었다면 "법"을 얕잡아본 지극히 도발적인 범죄자인 것이다. 그를 변호한 사오리는 단순히 치한으로 재판받은 에하라에게 자신이 무언가 「중대한 간과」를 했던 것은 아닌지 의심을 품고 탐정 야가미 타카유키에게 사건에 대한 조사를 의뢰한다…….



마침 고등학교에서의 집단 따돌림 조사로 요코하마에 체류하고 있던 야가미는 에하라에게 「이용된」사오리의 의심을 풀 수 있도록 미코시바 살해 사건의 진상을 쫓기 시작한다.

 


조사를 진행할수록 밝혀지는 복수극의 전모. 그러나 사건은 경찰과 검찰, 폭력 집단이 말려들기 시작하면서 또다시 앞이 보이지 않는 전개가 되어간다.

 

 

저마다의 생각이 뒤엉키면서 나타는 새로운 희생자. 사건의 진상을 쫓는 야가미는 이윽고 '법인가, 정의인가'의 결단의 기로에 서게된다―.

 

 

사건의 수수께끼를 파헤치기 위해 필요한 「조사 액션」

야가미가 탐정으로서 사건의 수수께끼를 쫓는 데 있어 중요한 것은 다종다양한 「조사 액션」. 이번 작품에서는 전작보다 더욱 고도화된 조사와 현장감 있는 액션이 가능해져 야가미의 아크로바틱한 움직임을 살린 「애슬래틱」과 은밀하게 행동할 수 있는 「스틸」 등이 추가되었다.


애슬래틱

평소에는 이동할 수 없는 장소를 야가미다운 아크로바틱한 움직임으로 헤쳐 나가는 신 조사 액션 「애슬래틱」. 벽의 요철과 파이프를 이용하여 이동하거나 목적지에 도달하기 위해 점프를 사용하는 등 행동 범위가 크게 확대되었다.


▼ 팔 힘을 사용해 파이프나 벽 타기로 이동할 때는 악력을 나타내는 노란색 「그립 게이지」에 주의가 필요하다.


▼ 약간의 거리라면 벽을 타면서 점프하여 앞으로 나아갈 수 있다. 가끔은 옥상 등 높은 곳에서 크게 점프해 뛰어 내리기도!?


스틸

사건 및 의뢰를 조사하기 위해 은밀하게 행동하여 적의 경계망을 빠져나가는 것이 신 조사 액션 「스틸」. 동전을 던진 소리로 유도하거나 시야를 빼앗는 스모크 볼을 사용하여 적에게 들키지 않고 루트를 개척할 수 있느냐가 공략의 핵심이다.


▼ 분말이 든 볼을 명중시키면 상대가 일정 시간 동안 행동 불능이 되며, 연기로 시야가 차단된 상대의 옆으로 안전하게 빠져나갈 수 있다.


▼ 상대가 행동을 멈춘 틈을 타 소리 없이 등 뒤로 접근하여 목을 졸라 무력화 시킬 수 있다. 그러나 경계 상태인 상대에게 발견되면 잡히기 때문에 도망가기 힘들어진다.


미행

조사의 목표물이 되는 인물의 행동을 밝혀내기 위해 필요한 탐정의 기본 행동이 「미행」. 주위 환경에 조화되어, 상대가 경계를 해제하게 만드는 신 액션 「눈속임 액션」을 잘 이용하여 타겟의 눈을 속이자.


▼ 그늘에 몸을 숨기면서 목표물이 경계하지 않도록 추적하자. 비장의 카드 「눈속임 액션」을 사용하면 상황에 따라 야가미가 다양한 「눈속임」을 한다.


▼ 이번 작품에서는 타깃의 AI가 대폭 진화하여 경계 레벨에 따라서 도주하기, 접근해서 관찰하고 오기, 그늘에 몸 숨기기 등 임기응변으로 행동이 변화한다.

 

체이스

인파 및 장애물에 부딪히지 않도록 주의하면서 도주하는 목표물을 쫓는 것이 「체이스」. 이번 작품에서는 아크로바틱한 행동으로 상대를 쫓을 수 있다. 체이스 중에는 야가미와 목표물에게 체력이 표시된다. 장애물에 부딪히거나 목표물이 가한 방해 행동을 받으면 야가미의 체력이 줄어들며, 체력이 전부 소진되면 게임 오버가 된다. 목표물은 체력이 소진되면 멈춰서며 이 때 접근하면 포획할 수 있다. 야가미의 체력이 소진되기 전에 목표물을 포획하자.


▼ 제한 시간 내에 버튼 입력을 성공시켜서 인파와 장애물을 피하며 목표물을 쫓아가자. 인파가 있는 좁은 장소의 장애물은 벽 달리기로 회피하기도.


▼ 이번 작품의 이동 수단이기도 한 스케이트보드를 사용한 체이스도 가능하다.

자물쇠 따기

건물 잠입 등 닫힌 문을 열 때 활약하는 「자물쇠 따기」. 열쇠 타입에 맞춰 피킹, 암호 코드 해제를 구분해서 사용하자.


▼ 신속하게 자물쇠 따기를 이용하여 내부에 잠입하자. 피킹은 핀을 들어 올리는 섬세한 조작이 필요하다.


▼ 암호 코드를 입력하는 타입의 자물쇠. 획득한 정보를 바탕으로 암호에 맞는 숫자를 입력하자.


서치 모드

인물 및 증거 탐색 등, 온갖 장면에서 필요한 중요 조사 액션 「서치 모드」. 이번 작품에서는 사건 현장뿐만 아니라 역의 플랫폼이나 학교 등 다양한 장소에서 사용한다.


▼ 필요한 정보를 얻기 위해 수상한 점과 궁금한 장소를 조사하자.


증거 제시

상대로부터 정보를 끌어내거나 추궁할 때 필요한 「증거 제시」. 조사로 입수한 증거에서 적절한 것을 제시하면 사건 해결을 위한 중요한 정보와 진실을 듣거나 때로는 위기 상황을 벗어날 수 있다.


▼ 다수의 증거품 중에서 결정적인 증거를 상대에게 들이대자. 적절한 증거품을 제시하면 상대를 설득하거나 이해시킬 수 있다.


카무로쵸 소개와 플레이 스팟 정보

카무로쵸는 야가미 탐정 사무소가 위치하고 있는 일본 최대의 환락가로 야가미가 10대 때부터 지내온 홈그라운드이다. 오랫동안 야쿠자 조직 동성회가 이 거리의 뒷세계를 좌지우지 하다가 돌연 해산을 선언한 이후 거리는 평화를 유지해 왔다. 한편, 인원 규모가 작은 그룹이 여럿 나타나, 공백이 된 뒷세계의 이권을 놓고 서로 다투는 상황이 생겨나고 있었다. 본 작품의 주요 무대는 요코하마이지만 카무로쵸에서도 야가미는 활약한다.


카무로쵸의 플레이 스팟 소개

  • 클럽 세가

 

다양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 센터이며, 카무로쵸에는 나카미치 거리점과 극장 앞 광장점 2 점포가 있다. 「클럽 세가 나카미치 거리점」에서는 「소닉 더 파이터즈」와 「파이팅 바이퍼즈」 「버추어 파이터 5」등의 격투 게임을 중심으로 즐길 수 있으며, 「클럽 세가 극장 앞 광장점」에서는 「크레인 게임」과 「아웃런」, 「모터 레이드」 등 대형 게임을 즐길 수 있다.

 

< 클럽 세가 나카미치 거리점 >

 

< 클럽 세가 극장 앞 광장점 >

 

  • 소닉 더 파이터즈

 

이번 작품에서는 왕년의 명작 아케이드 게임 「소닉 더 파이터즈」를 플레이할 수 있다! 소닉 시리즈의 캐릭터를 조작하여 뜨거운 배틀을 펼치자.

 


  • 파이팅 바이퍼즈

 

이번 작품에서도 명작 아케이드 게임 「파이팅 바이퍼즈」를 게임 센터에서 플레이할 수 있다. 아머를 장착한 전사 「바이퍼」들이 펼치는 배틀을 즐기자.



  • 크레인 게임

 

이번 작품의 크레인 게임에서는 새로운 상품이 추가되었다! 귀여운 돼지와 펭귄 인형, 『용과 같이』 시리즈에서 친숙한 카무롭과 오노 미치오 도트 피규어 등이 등장. 획득하면 사무소에 장식할 수 있다.

 


  • 게임 센터 샤를

 

레트로한 게임이 다수 구비된 게임 센터. 사무소에 장식할 수 있는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캡슐 장난감도 설치되어 있다.

 


  • 요시다 배팅 센터

 

카무로쵸에 오래 전 부터 있던 유일한 배팅 센터. 다채로운 난이도와 다양한 코스의 배팅을 즐길 수 있다.

 


  • 길거리 장기

 

텐카이치 거리 뒤, 장기꾼들이 모여서 생긴 노상 장기장. 어떤 사람이라도 호의적으로 대해 준다. 장기 대전 형식의 순위전 모드와 말을 뗀 상태에서 두는 시련 돌파 모드, 장기 퍼즐 박보 장기 모드를 플레이할 수 있다.

 


  • 마작 랄러바이

 

텐카이치 거리에 위치한 건물 4층에 있으며, 초보자에게도 친절한 마작방. 마작은 마작방에 따라서 조건을 만족하면 특수한 대회에도 참가할 수 있다.

 


※ 화면은 모두 개발 중으로, PlayStation®5판의 이미지 입니다.

※ 게임 화면은 일본어판의 화면이며, 한국어판으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트레일러 영상

https://youtu.be/giTx5wQEn3U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      
 
18
요일
18
요일
0
  1609
1
2
19
요일
7.67   3
  1537
0
2
23
요일
출시 후 회원 평가가 시작됩니다.
  82125
0
2
25
요일
출시 후 회원 평가가 시작됩니다.
  62780
1
1
25
요일
출시 후 회원 평가가 시작됩니다.
  64005
0
1
25
요일
출시 후 회원 평가가 시작됩니다.
  64141
0
2
25
요일
출시 후 회원 평가가 시작됩니다.
  37298
1
2
25
요일
출시 후 회원 평가가 시작됩니다.
  16113
0
2
26
요일
출시 후 회원 평가가 시작됩니다.
  35833
0
2
26
요일
출시 후 회원 평가가 시작됩니다.
  42198
0
3
26
요일
출시 후 회원 평가가 시작됩니다.
  9564
1
2
28
요일
출시 후 회원 평가가 시작됩니다.
  38992
0
2
    /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