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가입

데몬 게이즈 엑스트라

 
1
  118
Updated at 2021-11-21 16:01:42
  • 기종 : PS4, 스위치
  • 발매일 : 12월 9일
  • 장르 : 던전 RPG
  • 언어 : 자막 - 한국어, 음성 - 일본어
  • 가격 : 68,800원
  • 플레이 인원 : 1명
  • 판매 방식 : 패키지, 디지털 다운로드(PSN, 닌텐도 e숍)
  • 퍼블리셔 : CLE

  

 

『데몬 게이즈 엑스트라』란

2013 년에 일본에서, 2014 년에 해외에서 발매된 이래 전 세계에서 호평을 받은 초대 인기 던전 RPG  『데몬 게이즈』. 이야기의 무대는, 과거에 벌어졌던 무시무시한 일 때문에 저주받은 땅이라고 불리며 황폐해진 서쪽 땅인 미스리드 지방. 기억을 잃은 주인공은 여관 겸 술집 "용희정"에서 눈을 뜬다. 자신이 가진 마를 지배하는 눈동자, "마안"의 힘을 인정받은 그는 이 지방의 미궁을 지배하는 데몬과 대결하는 특별한 존재, "데몬 게이저"가 되어 활약하게 됩니다.

 

 

참신한 시스템, 몰입감이 있는 스토리와 유니크한 설정, 쾌적한 플레이와 풍부한 즐길거리 등, 당시 명작으로 이름을 드높였던 장점은 유지하고 그래픽은 강화, 다양한 신요소를 추가해 한층 더 즐겁게 플레이할 수 있는 엑스트라 에디션. 과거의 데몬 게이저들에게, 그리고 던전 RPG 의 새 팬에게 드리는 주옥같은 타이틀입니다.

 

 

더욱 생생한 현장감을 느낄 수 있는 EXTRA의 다채로운 미궁(던전)이 플레이어를 기다린다!

게임의 무대가 되는 미스리드 지방에는, 지상은 물론 지하와 물속에도 다양한 특징을 자랑하는 무수한 미궁이 존재합니다. 그래픽을 대폭 강화하여 더욱 생생한 현장감을 느낄 수 있는 미궁 탐색을 즐길 수 있습니다.

 


현상금 사냥꾼들의 여관 겸 술집 “용희정”의 동료들과 유쾌한 공동생활

미궁에서 귀환한 주인공을 맞이하는, 독특한 주민들과의 공동생활. 밝고 즐겁지만 때로는 드라마틱한 전개가 펼쳐집니다.

 

EXTRA만의 강화된 기능 및 추가 요소 만재! 

초대 『 데몬 게이즈 』 는 호평을 받는 한편 어려운 난이도와 하드한 게임 스타일 때문에 좌절한 플레이어도 많았습니다. 『데몬 게이즈 엑스트라』는 던전 RPG 초보자라도 충분히 즐길 수 있도록 「고속 전투 기능 추가」, 「리트라이 기능 추가」, 「오토 파일럿 기능 강화」 등 다양한 요소를 도입했습니다.

 

「오토 파일럿 기능 강화」 는 초대 『 데몬 게이즈 』 발매 당시 혁신적인 기능이었던 오토 파일럿을 고속화한 것. 던전에서 되풀이되는 전투를 더욱 스피디하게 해 주는 「고속 전투 기능 추가」와 함께 이용하면 미궁을 더 쾌적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데몬 게이즈 엑스트라』에서는 「리트라이 기능」을 추가하여 파티가 전멸했을 때 전투 개시 타이밍으로 돌아가 재도전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게임 중반부터는 이 작품에서 새로 추가된 특별 직업 「마키나」도 등장. 스토리 클리어 후에는 회차 플레이로 입수 가능한 「 유니크 아이템 」 을 획득할 수 있으며 전설 장비에 자신만의 커스터마이즈가 가능한 「아이템 합성」 요소 해방 등 초대 『데몬 게이즈』의 기능을 강화하는 것뿐 아니라 『데몬 게이즈 엑스트라』만의 새로운 요소도 가득합니다.

< 특별 직업 「마키나」 Chris & Claire >

 

총 3 개국어 자막 대응! 또한 일본어 음성뿐 아니라 영어 음성도 탑재

『 데몬 게이즈 엑스트라 』 는 영어, 번체중문, 한국어 자막 대응. 주인공의 거점인 용희정의 유쾌한 동료들과의 교류 등을 원하시는 언어로 즐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더 많은 플레이어들의 재미를 위해 일본어 음성뿐만이 아니라 영어 음성도 탑재했습니다.

 

※ 아시아 지역용 PS4 버전에는 중문번체, 한국어 자막을, 북미/유럽용 PS4 버전은 영어 자막을 대응합니다.

 

초회/조기 구입 특전은 DLC 「유비무환! 치유의 지팡이와 방어구 젬 선물 세트」

패키지 버전 초회 구입 특전, 디지털 조기 구입 특전에는 서장에서 유용한 아이템이 포함된 DLC 「유비무환! 치유의 지팡이와 방어구 젬 선물 세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다운로드 버전은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Nintendo Switch™) 및 디지털 프리미엄 에디션(PS4)도 발매 예정이며 모험에 유용한 DLC 를 가득 담은 「다다익선! 퍼펙트 보석 세트 DLC」 등 데몬 게이저의 필수 아이템이 포함됩니다.

 

https://www.cloudedleopardent.com/kr/news/detail/19

 

 

트레일러 영상

https://youtu.be/W89TuaJikpM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      
 
2
요일
2
요일
2
요일
5.50   2
  41
1
1
3
요일
7.00   1
  46
0
1
3
요일
0
  36
0
1
8
요일
7.33   9
  1131
2
2
8
요일
9
요일
9
요일
0
  60
0
0
9
요일
9
요일
9
요일
9
요일
10
요일
0
  41
0
1
16
요일
7.67   3
  1168
0
1
16
요일
17
요일
23
요일
23
요일
3.00   1
  107
0
0
23
요일
0
  55
0
2
    /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