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가입

니드 포 스피드 언바운드

 
2
  92807
2022-10-10 18:11:34
  • 기종 : PS5, Xbox Series X|S, PC(스팀)
  • 발매일 : 12월 2일
  • 장르 : 레이싱
  • 언어 : 자막 - 한국어, 음성 - 영어
  • 가격 : 83,000원
  • 플레이 인원 : 2~16명
  • 판매 방식 : 패키지, 디지털 다운로드(PS 스토어,  XBOX 스토어,닌텐도 e숍, 스팀)
  • 퍼블리셔 : EA

 

 

게임 소개

이번 작품에서 전 세계 플레이어는 자신만의 스트리트 레이싱 판타지를 그대로 실현시켜 둔 거 같은 운전석에 앉아 경찰보다 한 수 앞서며, 레이크쇼어의 궁극의 스트리트 레이싱 챌린지의 최종장에서 우승하는 데 필요한 모든 역량을 갖추고 있다는 것을 증명해야 한다. 니드포스피드 언바운드는 거리 예술 요소와 프랜차이즈 역사상 가장 사실적으로 보이는 자동차를 포함한 완전히 새롭고 특별한 비주얼 스타일을 특징으로 한다.

 

 

혁신적인 싱글 플레이어 캠페인은 레이크쇼어의 도시에서 플레이어가 경주하고, 수집하고, 업그레이드하고,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고성능 자동차를 커스터마이즈 하면서 스트리트 레이스 신의 정상에 오르는 몰입감 넘치는 내러티브 중점의 스릴 넘치는 경험을 제공한다. 니드포스피드 언바운드는 차세대 기기와 기술을 위해 제작되었으며 2022년 12월 2일 PlayStation 5, Xbox Series X/S 및 PC로 출시되며 시리즈 최초로 60FPS에서 4K 해상도를 제공한다.

 

 

 


크라이테리온 게임즈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키에런 크림민스(Kieran Crimmins)는 “니드포스피드 언바운드는 레이싱 스타일, 독특한 자동차 제작, 패션, 음악 등을 통해 단지 나 자신이 되는 것만으로도 위험을 감수하고 현상 유지라는 관습을 파괴하는 것, 바로 나 자신을 표현하는 것이 모든 것인 게임입니다.”라고 말하며, “우리는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자신을 대변하고 표현할 수 있는 진짜로 몰입감 넘치는 세계를 만들도록 영감을 받았습니다. 언바운드의 시각적 경험은 그라피티에 생명을 불어넣고 경쟁을 강화하며 아드레날린을 유발하는 고속 액션을 만들어 내는 새로운 시그니처 아트 스타일의 레이싱으로 플레이어의 기대치를 재정의하려고 합니다.”라고 덧붙였다.


밑바닥에서 시작해 정상을 향해 질주하라! 

니드포스피드 언바운드는 모든 레이스, 선택 및 사이드 베팅에 따른 결과에 영향을 미치는 위험과 보상으로 어느 때보다 몰입감 있는 결과를 도출해 내도록 하는 시스템을 도입함으로써 레이싱 장르의 관습을 깨기 위해 도전하고 플레이어에게 더 높은 가치를 제공하고자 한다.

 

 

플레이어는 패밀리 오토 숍에서 발생한 강도 사건으로 두 친구가 헤어지게 되고 신인 레이서가 되어 궁극의 거리 경주에서 승리하고 도난당한 귀중한 자동차를 되찾기 위한 여정을 떠나게 되면서 레이크쇼어 세계의 다양한 면모를 발견하게 된다.

 

 

 

니드포스피드 언바운드의 기능

세계는 플레이어에게 주어진 캔버스와 같다

그라피티는 플레이어가 고에너지 시각 및 음향 효과를 갖춘 완전히 새로운 툴킷인 버스트 나이트로와 같은 장비를 장착하고 도시를 질주할 때 보여주는 드라이빙 방식을 반영하여 새로운 예술 스타일로 살아납니다. 

 

거리를 질주하다

더 많은 플레이어가 경주할수록 더 많은 열기가 발생합니다. 새로운 탈출 매커니즘을 사용하여 경찰을 능가하거나 앞서 나가 추격에서 벗어나고 적발되기까지 더 많은 액션을 선보여 더 큰 결과에 대한 보상을 얻으세요.

 

자기 표현과 스타일

세계적으로 패션을 선도하는 혁신가들과 커스텀 자동차 장비 회사의 독점 라이선스 제품을 포함한 수백 가지의 치장 아이템은 플레이어에게 자동차를 꾸미는 것뿐만 아니라 게임에서 자신을 표현하는 나만의 스타일을 뽐낼 수 있는 끝이 없는 선택 옵션을 제공합니다.

 

플로우 속에서 자유를 찾아라

다양한 문화를 대변하는 아티스트이자 기업가, 배우 및 패션 아이콘인 A$AP Rocky와 그의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 AWGE가 이끄는 힙합계를 선구하는 아티스트들의 장르를 초월하는 사운드트랙을 즐겨보세요. A$AP Rocky의 새로운 트랙 “Sh*ttin’ Me”가 공개 트레일러에서 최초로 선보입니다.

             

A$AP Rocky와 함께하는 테이크 오버 신

A$AP Rocky는 게임 내에서 테이크 오버 신의 리더로 등장합니다. 이 모드는 커뮤니티를 한데 모아 도시의 일부를 장악하고 순수한 속도보다는 스타일리시한 드라이빙을 우선시하는 새로운 반복 플레이가 가능한 정밀 드라이빙 모드입니다. AWGE는 게임에서 크리에이티브 컨설턴트로 활동합니다.


니드포스피드 언바운드는 2022년 11월 29일까지 예약 주문*이 가능하며, 예약 구매한 플레이어는 드라이빙 이펙트 팩, 데칼, 자동차 번호판, 배너 아트워크, 스티커 및 처음 멀티플레이어에 참여함과 동시에 사용 가능한 $150,000 어치의 인게임 화폐를 포함한 언바운드 콘텐츠 독점 팩을 획득할 수 있다.

 

https://www.ea.com/ko-kr/games/need-for-speed/need-for-speed-unbound

트레일러 영상

https://youtu.be/H2Y8XCe7F9E

1
Comment
WR
2022-11-27 16:33:18

https://konsoler.com/g2/bbs/board.php?bo_table=consolenews&wr_id=24439&push_link=yes

    /      
 
18
요일
18
요일
0
  2418
1
2
19
요일
7.75   4
  2356
0
2
23
요일
5.00   1
  83442
0
2
25
요일
25
요일
7.00   1
  65273
0
2
25
요일
25
요일
0
  17393
0
2
26
요일
출시 후 회원 평가가 시작됩니다.
  36356
0
2
26
요일
출시 후 회원 평가가 시작됩니다.
  43018
0
3
26
요일
출시 후 회원 평가가 시작됩니다.
  10074
1
2
28
요일
출시 후 회원 평가가 시작됩니다.
  39660
0
2
    /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