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가입

데드크래프트

 
2
  34547
Updated at 2023-01-23 12:44:15
  • 기종 : PS5, 닌텐도 스위치, PC(스팀)
  • 발매일 : 2월 16일
  • 장르 : 좀비 서바이벌 액션
  • 언어 : 자막 - 한국어, 음성 - 영어
  • 가격 : 49,800원
  • 플레이 인원 : 1명
  • 판매 방식 : 패키지, 디지털 다운로드(PS 스토어, 닌텐도e숍, 스팀)
  • 퍼블리셔 : 아크시스템 웍스

 

 

 

「데드크래프트」는 좀비 바이러스가 만연하는 황폐한 세계를 무대로 하여, 플레이어는 인간과 좀비의 하프이기도 한 주인공 ‘리드’가 되어, 인간과 좀비 사이에서 생존을 위해 싸워 나가는 좀비 서바이벌 액션 게임이다. 다양한 무기로 좀비를 물리치는 ‘좀비 액션’과 사체로부터 ‘마이 좀비’라는 부하 좀비를 만들어 낼 수 있는 ‘좀비 크래프트’, 그리고 생존을 위해 의뢰를 해결하거나, 강도가 되어 상점을 습격하는 등의 ‘좀비 서바이벌’과 같이 세기말을 배경으로 한 세계 속에서 「데드크래프트」만의 뚜렷한 테마성을 갖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의 한국어화를 거쳐, 2023년 2월 16일 (목) 국내에 정식 출시가 결정된 「데드크래프트」는 PlayStation®5와 PlayStation®4, 그리고 Nintendo Switch™ 플랫폼에서 패키지 및 다운로드 사양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게임 본편과 함께 3종의 DLC가 포함된 한국어 패키지판의 예약 판매가 내일(18일, 수)부터 시작된다.


「데드크래프트」 한국어 패키지판 예약 판매 안내

「데드크래프트」 한국어 패키지판의 예약 판매는 온, 오프라인의 각 스토어를 통해 내일 (18일, 수)부터 2월 14일 (화)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예약 구매 특전으로 ‘데드크래프트 오리지널 책갈피 마그넷’이 수량 한정으로 증정된다.

 

 

※ ‘데드크래프트 오리지널 책갈피 마그넷’의 이미지 및 디자인은 샘플이며, 추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예약 구매 특전은 한정 수량인 관계로 조기 소진될 수 있습니다.


「데드크래프트」 한국어 패키지판 구성품 소개

「데드크래프트」 한국어 패키지판의 경우, 게임 본편과 더불어 추가 콘텐츠 「죽음의 세계에서 온 자」 및 「제시의 상점 경영 분투기」가 포함되어 있으며, 한정 코스튬 「닌자 의상」과 ‘자원 팩’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데드크래프트」 한국어 패키지판 구성품

  • 데드크래프트 게임 본편
  • 데드크래프트 패키지판 특전 ①: 한정 코스튬 「닌자 의상」
  • 데드크래프트 패키지판 특전 ②: 자원 팩(깨끗한 물x5, 오수x10, 토마토 씨x2, 호박 씨x2, 엔젤 에너지x5)
  • 데드크래프트 추가 콘텐츠 「죽음의 세계에서 온 자」
  • 데드크래프트 추가 콘텐츠 「제시의 상점 경영 분투기」


※ 한정 코스튬 「닌자 의상」 및 추가 콘텐츠 「자원 팩」은 「데드크래프트」 디지털 디럭스 (다운로드판)의 특전으로도 제공됩니다.


데드크래프트 추가 콘텐츠 - 「죽음의 세계에서 온 자」 소개

 

 

“압도적인 힘으로 마을 침략을 꾀하는 사계의 왕과 좀비 군단에 대항하여 마을을 구하라!”


데드크래프트 추가 콘텐츠, 「죽음의 세계에서 온 자」를 통해서 흉악한 강적과 맞서 싸우는 신규 스토리와 다수의 신규 미션을 즐길 수 있다.


※ 해당 추가 콘텐츠는 단품으로도 판매될 예정입니다.

※ 해당 추가 콘텐츠의 추가 스토리는 게임 본편 클리어 이후 플레이 가능합니다.


데드크래프트 추가 콘텐츠 - 「제시의 상점 경영 분투기」 소개

 

 

“사랑에 푹 빠진 과격파 간호사 ‘제시’가 되어, 상점을 경영하고 돈을 벌어라!”


데드크래프트 추가 콘텐츠, 「제시의 상점 경영 분투기」에서 플레이어는 게임 본편과는 다른 주인공 ‘제시’가 되어, 소재를 모아 크래프트한 아이템을 상점에 팔고, 수익을 올려 상점을 경영하여 돈을 버는 신규 스토리와 다수의 신규 미션을 즐길 수 있다.


※ 해당 추가 콘텐츠는 단품으로도 판매될 예정입니다.

※ 해당 추가 콘텐츠는 본편 클리어 이후 플레이를 권장합니다.


데드크래프트 패키지판 특전 - 한정 코스튬 「닌자 의상」

 

「데드크래프트」 게임 소개

스토리 소개

몸속에 좀비 바이러스를 갖고 태어난, 하프 좀비의 주인공 '리드'. 그는 황폐한 세계에서 파트너 '진'과 함께 좀비 헌터로서의 생활을 이어가고 있었다. 하지만 어느 날, 말없이 홀로 외출한 진은 누군가에게 잡혀 버리게 되고, 빈사 상태로 발견된 그는 결국 목숨을 잃고 만다.

 

 

 

갑작스러운 동료의 죽음. 그 원인을 파헤치기 위해 진이 마지막으로 방문한 도시, '아크'에 잠입한다. 비록 그곳에서 습격자에게 잡히게 되지만, 동시에 중요한 정보를 얻게 되고 가까스로 도망친 리드는 마을을 지배하는 '네브론'이라는 자가 바로 진의 원수라는 것을 알게 된다. 그렇게 리드는 아크 교외의 슬럼에 몸을 숨기며, 네브론을 향한 복수를 다짐하게 되는데...

 

 

인간과 좀비를 학살하라! '좀비 액션'

좀비와 인간의 하프인 주인공은 특수한 좀비 파워를 사용하여 다양한 액션을 뽐낼 수 있다. 주위를 쓸어버리거나 돌진하여 적들을 섬멸할 수도 있고, 때로는 사람을 먹어 치우며 영양분으로 사용할 수도 있다. 또한 도끼나 샷건, 제초기 등 다양한 종류의 무기를 활용하여, 좀비부터 인간까지 거슬리는 적들을 모두 해치워 버리는 것도 가능하다.

 

 

 

 

사체를 활용한 '좀비 크래프트'로, 불사의 군대를 만들어라!

전투에서 얻은 사체를 개조하여, 밭에 묻고 키우면 주인공을 따르는 '마이 좀비'를 만들어낼 수 있다. 마이 좀비는 부하 좀비로써 명령을 내리고 전장에 데려갈 수 있다. 또한 소재를 모아 다양한 무기와 도구, 요리 등을 할 수 있으며, 심지어 마이 좀비를 크래프트의 소재로 사용하면, 특수한 효과를 가진 아이템을 만들어 낼 수도 있다.

 

 

 

 

 

죽기 살기로 살아 남아라! '좀비 서바이벌'

황폐한 세계에서는 음식물과 물의 조달이 생존에 직결된다. 마을의 게시판이나 주민에게서 좀비 퇴치, 재료 수집 등의 ‘미션’을 받아, 해결한 보수로부터 음식물을 얻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주민이나 악당을 위협하거나 상점을 공격하여 생활에 필요한 물자를 구할 수도 있는 등 어느 쪽으로 게임을 진행해 나갈지는 플레이어의 몫에 달려 있다.

 

 

 

 

트레일러 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hSPaM_ljR4M

1
Comment
WR
2023-01-23 12:40:11

https://konsoler.com/g2/bbs/board.php?bo_table=consolenews&wr_id=25518&push_link=yes

    /      
 
18
요일
18
요일
0
  2418
1
2
19
요일
7.75   4
  2357
0
2
23
요일
5.00   1
  83448
0
2
25
요일
25
요일
6.00   4
  65284
0
2
25
요일
25
요일
0
  17395
0
2
26
요일
9.00   1
  36368
0
2
26
요일
0
  43018
0
3
26
요일
0
  10074
1
2
28
요일
출시 후 회원 평가가 시작됩니다.
  39665
0
2
    /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