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가입
 / 

스미코구라시 모여 봐요! 스미코 타운 한글판 오늘 발매

 
1
  17
2021-04-08 15:09:57

대원미디어, ‘스미코구라시
모여 봐요! 스미코 타운’
4월 8일(금일) 정식 발매

- 귀여운 캐릭터 ‘스미코’들과 아늑한 마을을 만들어 가는 닌텐도 스위치용 ‘커뮤니케이션’ 게임

- ‘스미코’들을 모으고 자유로운 생활을 관찰, 커뮤니케이션과 다양한 미니 게임도

- 용산 아이파크몰 6층 '팝콘 D 스퀘어'에서 기간 한정 콜라보 카페도 성황리 운영 중


대원미디어(대표 정욱, 정동훈)는 Nintendo Switch™전용 캐주얼 게임 ‘스미코구라시 모여 봐요! 스미코 타운’ 한국어판을 4월 8일(오늘) 정식 발매했다고 밝혔다.

 


스미코구라시 모여 봐요! 스미코 타운은 ‘시로쿠마’나 ‘펭귄?’, ‘돈카츠’ 등 귀여운 캐릭터 ‘스미코’들을 모아 그들이 한가롭게 살 수 있는 ‘아늑한 마을’을 만들어 가는 게임이다. 유저는 광대한 마을에 ‘스미코’들이 살 수 있도록 집과 상점, 그리고 여러 시설들을 자유롭게 배치해 나만의 오리지널 마을 만들 수 있다. 여러 ‘스미코’들이 모여 들어 정착하면 ‘각자의 방식’으로 생활해 가는 ‘스미코’들을 엿볼 수 있다.

 

https://youtu.be/PFbGOY0nO8E

 

또한 마을 만들기 외에도 ‘스미코’를 쓰다듬어주거나, 음식을 선물하고, 귀여운 옷을 입혀주면서 반응을 살피는 ‘커뮤니케이션’, 최대 4명까지 동시 플레이가 가능한 ‘미니 게임’, ‘스미코’들의 친밀도나 타인과의 운세를 확인할 수 있는 ‘점술관’, 코스튬이나 악세서리들로 ‘스미코’들을 치장할 수 있는 ‘꾸미기’, 100종류 이상의 귀여운 일러스트 스티커를 모으는 ‘스티커 컬렉션’ 등 소소한 즐길 거리도 풍부하다.

 


닌텐도 스위치 전용 소프트웨어 ‘스미코구라시 모여 봐요! 스미코 타운’의 희망 소비자가격은 희망소비자가격은 54,800원이다.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공식 홈페이지 바로 가기

http://www.daewongame.com/smk_town_kor/

 


한편, 용산 아이파크몰 6층 ‘팝콘D스퀘어’에서는 ‘스미코구라시 콜라보 카페’도 성황리에 운영 중이다. 인형이나 키링, 문구류 등 다양한 ‘스미코구라시’관련 상품들과 ‘스미코’들을 테마로 한 음료와 메뉴도 만나볼 수 있다. 일정 금액 이상 구매자 대상으로 누구나 당첨될 수 있는 ‘100% 당첨 이벤트도 참가할 수 있다. 본 콜라보 카페는 4월 25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상품 정보】

타이틀명:스미코구라시 모여 봐요! 스미코 타운 

장르:캐주얼 (스미코 커뮤니케이션)

기종:Nintendo Switch™

발매일:4월 8일(오늘) 발매

희망소비자가격:54,800원

플레이 인원수:TV모드 - 1~4명, 테이블 모드 - 1~4명, 휴대 모드 - 1명

심의:전체 이용가

 

ⓒ2018 San-X Co., Ltd. All Rights Reserved.

ⓒ2018 NIPPON COLUMBIA CO.,LTD.

© DAEWON MEDIA CO., LTD.

 

출처 : 대원미디어의 보도자료를 통해 작성된 내용입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