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찾기 회원가입
 / 
베어 너클 4 한글판 Mr.X의 악몽 출시 예정
 
1
  83
2021-04-09 17:54:41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리자드큐브(Lizardcube)와 가드 크러시 게임즈(Guard Crush Games)가 개발하고 닷에뮤(Dotemu)가 퍼블리싱하는 액션 게임 ‘베어 너클 4(Bare Knuckle IV; 해외명 Streets of Rage 4) 한국어판의 새로운 추가 컨텐츠인 ‘Mr. X의 악몽(Mr. X Nightmare)’를 추후 출시할 예정이며, 출시에 맞춰 별도의 무료 업데이트가 제공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Mr. X의 악몽’은 새로운 3명의 플레이어 캐릭터와 특별한 서바이벌 게임 모드가 추가되는 유료 컨텐츠이다. 베어 너클 4의 사건 이후, 엑셀과 블레이즈를 비롯한 정의의 동료들은 우드 오크 시티에 찾아올 미래의 위협에 대비하기로 결정하였으며, Mr. X의 두뇌 잔재로 만들어진 AI 프로그램을 통해 그들에게 찾아올 가능성이 있는 모든 종류의 위험 요소를 시뮬레이션하는 매우 특별하고 신비한 훈련을 시작할 것이다.


Mr. X의 악몽 추가 컨텐츠 특징

  • 새로운 플레이어 캐릭터 에스텔을 포함한 총 3명의 추가 캐릭터 사용 가능
  • 주간 도전 과제와 함께 새롭게 추가되는 서바이벌 모드
  • 새로운 동작으로 나만의 전투 스타일을 만들 수 있는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 새롭게 등장하는 무기와 적들
  • 소닉 매니아, 리그 오브 레전드 등에 참여하였던 작곡가 Tee Lopes의 새로운 배경 음악 추가


‘Mr. X의 악몽’ 출시에 맞춰 배포 예정인 무료 업데이트에는 숙련된 플레이어들에게 보다 잔혹한 도전을 가능케 하는 New Mania + 난이도가 추가되며, 더욱 심화된 트레이닝 시스템과 새로운 컬러 팔레트 옵션을 통해 우드 오크 시티의 위험한 격투가들을 보다 돋보이게 단장할 수 있게 된다.


‘베어 너클 4’는 EDM(일렉트로닉 댄스 뮤직)과 횡스크롤 액션 게임 장르에 많은 영향을 끼친 유명 액션 게임 ‘베어 너클’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기존 시리즈를 기반으로 현대적으로 다듬어진 게임 시스템과 새롭게 그려진 아름다운 그래픽, 그리고 베어 너클 시리즈의 작곡가인 유조 코시로를 비롯하여 다양한 뮤지션들이 참여한 사운드트랙이 수록되었다.


‘베어 너클 4’ 한국어판의 신규 컨텐츠인 ‘Mr. X의 악몽’ 및 무료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H2 인터렉티브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그리고 유튜브와 다이렉트 게임즈,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 닌텐도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작/배급 : Lizardcube, Guard Crush Games, DotEmu / H2 INTERACTIVE

플랫폼 : PS4, 닌텐도 스위치, PC(다이렉트 게임즈)

 

©SEGA, all rights reserved. ©2020 Dotemu,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Lizardcube, Guard Crush Games and Dotemu.

 

출처 : H2 인터렉티브의 보도자료를 통해 작성된 내용입니다. 참고로 'Mr.X의 악몽' DLC는 XBOX ONE으로도 출시 예정입니다.

1
Comment
2021-04-09 23:31:44

반가운 얼굴들이 등장하네요.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