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가입
 / 

짐라이언이 플레이스테이션을 위기로 몰아넣고 있다.

 
1
  121
2021-04-10 15:17:07

 


 

 

 

 

 

 

Jim Ryan이 PlayStation을 죽음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독자는 새로운 세대에 대한 소니의 접근 방식에 화를 내며 PS5가 Xbox 및 Game Pass 의 위협에 더 적응해야한다고 주장합니다 . 

 

지난달 PlayStation이 Japan Studios를 닫을 것이라는 소식이 나왔습니다. 

 

이것은 Microsoft가 과거의 죄를 수정하고 Xbox Game Pass 및 지갑 친화적 인 Xbox Series S와 같은 게임 시장에서 대담한 움직임을 보이고있는 일련의 실수 중 가장 최근입니다. 

 

약 5 년 전 PlayStation은 콘솔 게임 시장을 장악했으며, Microsoft는 악명 높은 2013 년 Xbox One 출시 이후 여전히 추격을 펼치고있었습니다. 

그러나 실패하지 않도록 계속해서 성공을 추구해야합니다. 

 

이것이 바로 과거에 소니에 일어났던 일입니다. 

 

몇년. 몇 가지 주요 실수로 요약 할 수 있습니다. 

 

가장 큰 문제는 퍼스트 파티 스튜디오 인수 또는 확장에 대한 투자 부족입니다. 

 

PlayStation 4의 기간 동안 Microsoft는 소수의 게임 스튜디오를 인수 한 다음 Bethesda를 인수하겠다는 폭탄으로 콘솔 세대를 끝냈습니다. 

 

같은 세대에 Sony는 Insomniac Games 만 인수했지만 두 개의 스튜디오를 폐쇄했습니다. 

 

들이 원한다면 소니는 첫 번째 부품 제공을 강화하기 위해 스튜디오 인수에 계속 투자 할 수있었습니다.

 

이 기간 동안 FromSoftware, Io Interactive 및 Respawn Entertainment와 같은 훌륭한 스튜디오가 손을 바꿨습니다 (작년 소니가 Remedy Entertainment를 인수했다는 이야기도있었습니다). 마이크로 소프트는 현재 23 개의 게임 스튜디오 (마지막 세대가 시작될 때 8 개만 있었음)를 소니의 12 개로 묶고 있기 때문에 마이크로 소프트 게임의 절반 만이 매우 훌륭 할 필요가 있으며 소니를 이겼을 것입니다. 예상대로 Microsoft는 곧 출시 될 Bethesda 게임이 Xbox 및 PC 전용으로 출시 될 것이라고 이미 발표했으며 이는 PlayStation 게이머들에게 큰 타격입니다.


 

두 번째 문제는 소니의 앞선 생각이 부족하다는 것입니다. Sony는 2012 년에 Gaikai를 인수 한 다음 OnLive 인프라를 인수했으며 실질적으로 전체 콘솔 세대를 통해 클라우드 게임의 선구자로 자리 매김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기회를 낭비했습니다 ( The Verge의 여기에 대한 훌륭한 기사 ).


예, Sony는 2016 년에 PlayStation VR을 출시했지만 (아직 소비자에게 도달하지 않은 Microsoft의 HoloLens와는 달리) 킬러 앱 (예 : Half Life : PC VR의 Alyx)이 부족하여 점령당했습니다. 소니는 또한 현재 많은 게이머를 Xbox 생태계로 끌어 들이고있는 Microsoft의 Game Pass에 대한 신뢰할 수있는 대안을 제공하지 못했습니다.


더욱이 소니는 Xbox와의 파워 내러티브 전투에서 패했습니다. PS4 Pro와 PlayStation 5는 모두 마이크로 소프트만큼 강력하지 않습니다. 물론 이들의 시각적 차이는 눈이 예리한 게이머에게만 보일 수 있지만 파워는 중요하며 특히 핵심 게이머의 경우 콘솔 구매에 약간의 영향을 미칩니다 (Xbox에 대한 Microsoft의 지속적인 마케팅이 가장 강력한 콘솔 인 것을보십시오). .


Japan Studios의 축소와 함께 굳어진 Sony가 일본을 부업으로 한 이야기는 회사의 최근 실수를 나타냅니다. 다른 많은 사람들도 지적했듯이 이러한 문화 유산과 일본 기업의 비전의 다양성은 소니의 가장 큰 강점 중 하나였습니다. 그러나 지금 소니는 PlayStation을보다 글로벌 한 (미국식 읽기) 브랜드로 만들기 위해 일본을 버리고 있습니다. 이것은 성공으로가는 길이 아닙니다. 마이크로 소프트는 이미 이런 방식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그들이 원하는 경우 훨씬 더 많은 주머니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소니를 훨씬 능가 할 수 있습니다. 사실 그들은 현재 그렇게하고 있습니다.


Sony의 유일한 방법은 Nintendo 및 Switch로 수행 한 작업과 유사하게 PlayStation으로 계속해서 혁신을 주도하고 더 똑똑해지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 소니는 자국의 지원과 도움을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지금은 재능있는 게임 개발자를 몰아 내고 고국의 게임 스튜디오를 폐쇄 할 때가 아닙니다.


이미 Sony는 Fortnite에 대한 크로스 플레이 논쟁, Sony가 다음 세대를 믿고 있지만 이후 Horizon Forbidden West 및 Spider-Man : Miles Morales와 같은 게임을 발표 할 것이라는 발표에서 이미 많은 실수가있었습니다. , 상대적으로 직관적이지 않은 PlayStation 5 대시 보드를 DualSense 조이스틱의 현재 문제에 대해 설명합니다. 한편 Xbox는 이전 버전과의 호환성 (자동 HDR 및 FPS 부스트) 및 세대 간 / 플랫폼 간 플레이 (Smart Delivery 및 클라우드 저장은 PC와 동기화)에서 훌륭한 이니셔티브를 추진해 왔습니다.


상대적으로 말해서 지난 몇 년 동안 PlayStation이 그렇게 많이 미끄러지는 것을 보는 것은 부끄러운 일입니다. 회사 내에서는 '잘하고있어, 다르게 할 필요가 없다'는 태도가 최고인 짐 라이언이 밀어 붙인 듯하다. 노키아 나 코닥과 같은 회사를 살펴보면 경쟁 우위를 유지하지 않고 미래 비전이 부족할 때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알 수 있습니다.


소니는 플레이 스테이션 3, 마이크로 소프트는 엑스 박스 원, 닌텐도는 Wii U와 마찬가지로 나쁜 세대로부터 회복 할 수 있다고 주장 할 수있다.하지만 여기에 더 많은 문제가있다. 소니는 주로 수익을 위해 엔터테인먼트 부문에 의존하는 축소되는 회사이므로 또 다른 실패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지 의문입니다. 게다가 시장은 천천히 변화하고 있습니다. 클라우드 게임과 모바일 게임은 더 커지고 콘솔 게임을 먹어 치울 것입니다. 따라서 이전과 같은 방식으로 복구 단계를 진행하는 다른 콘솔 세대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


현재 소니는 여전히 이전 세대의 성공을 추구하고 있지만 현재 경로를 계속 유지하면 상대적으로 하락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 모든 것은 PlayStation 게이머뿐만 아니라 Xbox 게이머에게도 우려의 원인입니다. 약화되고 전투에 휩싸인 소니는 게임 시장에서 마이크로 소프트와의 강력한 경쟁 부족을 의미 할 수 있습니다. 모든 사람이 소니가 자신의 상황을 깨닫는 것이 낫습니다.

2
Comments
2021-04-10 15:29:46

 외국인 CEO 오면 항상 문제가 많은 소니네요 

콘솔은 항상 번갈아가면서 사고치는게 대세인가...

2021-04-10 15:31:37

 애초에 게임 패스도 마이크로소프트가 모바일 위주 환경에서 살아남기 위해서 선택한 방식인데, 소니는 움직임이 지금 너무 굼뜨고 보수적입니다.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