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캘린더‧평점
2
캘린더‧평점
ID/PW 가입
 / 

바이오하자드 빌리지 - 사냥과 요리 시스템

 
1
  58
Updated at 2021-04-16 00:54:22

https://www.youtube.com/watch?v=v-hd-76EAPE&feature=emb_title

바이오하자드의 업그레이드 시스템은 지난 시리즈 동안 비중이 축소되어 플레이어들은 생존하기 위해 자신의 센스와 실력에만 의존해야했다. 

그러나 바이오하자드 빌리지에서는 일부 도구가 다시 등장한다. 

게임인포머의 최신화에서 공개된 바에 따르면 플레이어들은 동물을 사냥하고 도축하여 듀크의 부엌에서 유용한 음식을 만들 수 있다. 

음식이 한 번 준비되면 플레이어들은 이를 섭취함으로써 피해 감소와 같은 영구적인 버프를 얻을 수 있다. 곰, 산양, 가금류를 사냥하는 것은 상당한 탄약이 필요하기 때문에 한 발 한 발을 신중히 사용해야한다. 

특정 장소에서 물고기를 얻을수도 있지만 낚시 시스템은 없으며 대신 총을 사용해 물고기를 잡을 수 있다. 하지만 야생동물들은 쉽게 잡혀주지 않기 때문에, 에단은 결국 분노의 끝에서 몇 발 남지않은 총알을 소지한 자신을 발견할수도 있다. 

에단의 장비 역시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적들은 사망 시 때때로 레우 화폐 또는 듀크에게 판매할 수 있는 귀중한 아이템을 떨어뜨린다. 빌리지에서는 숨겨진 보물상자가 매우 많기도 하기 때문에 충분한 돈을 모으면 에단의 피스톨을 더욱 정확하고, 빠르고, 강하게 만들 수 있다. 이 시스템의 전반적인 아이디어는 에단의 귀중한 탄약을 여기에 써버리는 것이 처음에는 위험하지만, 앞으로의 도전을 위한 투자로서 보상한다는 것이다.

 

번역출처 : https://bbs.ruliweb.com/news/board/1001/read/2240946?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