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가입
 / 

성검전설 레전드 오브 마나 HD 리마스터 시스템 & 스토리 정보 공개

 
2
  208
2021-04-20 22:39:11

성검전설 Legend of Mana
HD 리마스터 버전
스토리 & 시스템 정보 공개

SQUARE ENIX CO., LTD. (이하 SQUARE ENIX, 본사: 도쿄도 신주쿠구, 대표: 마츠다 요스케)의 보도자료를 통해 『성검전설® Legend of Mana™』 HD 리마스터 버전 스토리 & 시스템 정보가 공개됐습니다.

 

랜드 메이크 시스템

마을 주민들과 대화하거나, 이벤트를 클리어하여 얻을 수 있는 ‘아티팩트’를 세계 지도에 설치하면 ‘랜드’(마을이나 던전)가 나타납니다. ‘랜드’에는 ‘랜드 레벨’과 ‘마나 레벨’이 있어, ‘아티팩트’를 둘 장소와 인접한 ‘랜드’에 따라 그 토지에 나타나는 정령이나 몬스터의 강함, 가게의 물건까지도 변화합니다. 여러 가지 조합을 시험해보면서 자신만의 세계 지도를 완성합시다. 


 

아티펙트

고대의 현인들이 만들어냈다고 하는 신비한 힘을 가진 공예품. 지도 위에 ‘아티팩트’를 두면 마을이나 그 토지에 사는 사람들 등 시공의 틈새에서 잊힌 기억들이 개방됩니다.

 


배틀 시스템

랜드 내에 서식하는 몬스터와 맵에서 조우하면 배틀이 개시됩니다. 그 맵의 몬스터를 전멸시키면 다음 맵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배틀 승리 시에는 HP가 최대까지 회복되며 전투 불능이 된 경우에도 같은 맵에서 다시 시작할 수 있으므로 적극적으로 배틀에 도전합시다.

 

어빌리티와 필살기

점프, 가드 등 기본적인 액션을 장비하여 배틀을 계속하면 새로운 어빌리티를 습득합니다. 더하여 어빌리티를 계속 사용하면 무기에 따라 다른 강력한 필살기를 얻을 수 있습니다.


 

주인공이 장비할 수 있는 무기는 모두 11종류입니다. 공격력 이외에도 장비한 무기에 따라 배틀 중의 이동 속도나 레벨이 올랐을 때의 능력 상승치도 달라집니다.


마법

배틀 중에 마법 악기를 사용하면 8개의 속성을 다스리는 정령들의 힘을 빌려서 강력한 마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악기는 마을 등에서 살 수 있으며, 재료를 모아서 오리지널 악기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스토리와 이벤트

스토리는 여러 가지 이벤트를 클리어하면 나아갈 수 있습니다. 이벤트는 모두 1화로 완결되는 이야기들이지만, 연결성이 있는 메인 스토리 3편을 중심으로 모두 68화의 이벤트가 존재하며 ‘랜드 메이크’에 따라서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의 수나 순서가 달라집니다.

 

 

이벤트 발생 중에 다른 이벤트를 발생시키거나 클리어할 수도 있습니다.

 

 

이벤트가 끝나면 방으로 돌아와서 선인장 씨에게 이벤트에서 겪은 일에 대하여 이야기합시다.


스토리 - 버드 & 리사편

도미나 마을 변두리에서 만난 남매로, 어떤 사건을 계기로 플레이어의 집에 살게 됩니다. 호기심이 강한 버드와 리사는 주인공과 함께 여러 가지 장소로 떠나는 모험을 즐기고 있는 것 같습니다.


버드

리사의 쌍둥이 남동생. 시건방지고 누나인 리사에게 독설을 하면서도 누나를 아끼고 있습니다. 어머니의 유품인 마법 프라이팬을 소중하게 간직하고 있습니다.


리사

버드의 쌍둥이 누나로 자주 말썽을 피우는 버드를 제대로 돌봐야 한다고 생각하는 야무지고 명랑한 소녀입니다. 버드를 혼낼 때도 있지만 서로를 의지하며 살아가고 있습니다. 아버지의 유품인 마법 빗자루를 항상 가지고 다닙니다.


선인장 씨

 

주인공이 자기 집의 침실에서 키우고 있는 수줍음 많고 과묵한 선인장입니다. 말을 걸어도 대답해 주진 않지만, 사실 주인공의 이야기에 흥미가 많으며 조용히 상상의 나래를 펼치며 일기를 쓰고 있습니다. 사실 자기 발로 걸을 수 있다는 건 비밀. 

 

스토리 - 보석 도둑 편

‘주매’는 보석을 생명의 핵으로 삼아 살아가는 종족으로, 미아가 된 진주 공주를 찾고 있는 주매의 기사, 루리를 만나게 되면서 스토리가 시작됩니다. 보석 도둑 산드라를 쫓는 여정 중에 주매 종족의 과거와 감추어진 수수께끼, 등장인물들의 생각들이 하나씩 드러나게 됩니다.

 

루리

라피스 라줄리(청금석)를 핵으로 하는 주매의 기사. 성질이 사납고 말투가 거칩니다. 동족 이외에는 마음을 잘 열지 않지만, 동료를 원하는 마음이 강하며 파트너인 진주 공주를 소중하게 여기고 있습니다.


진주 공주

백진주를 핵으로 하는 주매의 공주. 상냥하고 온화하며, 안면홍조증이 있습니다. 파트너인 루리와 함께 있기 전의 기억이 없기 때문인지 루리를 절대적으로 신뢰하고, 그를 잃는 것을 무엇보다도 두려워합니다.


레이디 펄

흑진주를 핵으로 하며, 대대로 옥석 공주의 파트너를 맡는 ‘옥석의 기사’. 전투 능력이 높고 동료들의 신뢰도 두텁습니다. 반딧불 공주의 목숨을 구하기 위해 여행을 떠난 후 행방불명 되었습니다.


산드라

변장이 능숙하고 아름다운 외모를 가진 보석 도둑. 화려한 도둑질 테크닉으로 찬란하게 빛나는 보석만을 노렸었지만, 최근에는 주매들의 핵을 빼앗는 ‘주매 살해’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조기 구매 특전

  • PlayStation™Store
    • PlayStation®4용 테마
    • 아바타 10종

 

 

  • Windows®(Steam®)
    • 오리지널 배경화면「Legend of Mana Wallpaper」

 

 

※ 특전의 배포 시기는 각 스토어에서 확인하여 주십시오.

※ 각종 디지털 특전은 이후에 유료로 판매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 내용・사양은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이미지는 가상의 것입니다. 실물과 다를 경우가 있습니다.

 

상품 개요

상품명 : 성검전설 Legend of Mana

대응 기종 : Nintendo Switch™ / PlayStation®4 / Windows®(Steam®)

장르 : 액션 RPG

발매일 : 6월 24일(목) 발매 예정

가격 : 34,800원

플레이 인원 : 1-2명 (온라인 멀티 플레이 대응)

언어 : 한글일본어・영어

 

※ PlayStation®5 본체의 하위 호환 기능으로 PlayStation®5에서 PlayStation®4 버전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Windows® (Steam®) 버전은 2021년 6월 25일 발매 예정입니다.

 

© 1999, 2021 SQUARE ENIX CO.,LTD. All Rights Reserved.


출처 : 스퀘어 에닉스의 보도자료를 통해 작성된 내용입니다

4
Comments
1
2021-04-20 23:35:39

 추억 돋네요. 

WR
2021-04-20 23:36:58
기존 회원 활동 이벤트로 콘솔력 1,000 포인트 지급됐습니다.
2021-04-21 00:01:11

가격도 괜찮네요.

2021-04-21 00:13:58

슬슬 이런작들도 나오는거보면 4가 나올 수 있을거같네요 제발 나왔으면 ㅠㅠ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