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가입
 / 

퍼펙트! 슈퍼 몽키 볼 한글판 게임 정보 제3탄 공개

 
  479
Updated at 2019-10-23 12:50:44


파티 게임으로 즐겨보자!
PS4™/ Nintendo Switch™ 『퍼펙트! 슈퍼 몽키 볼』 게임 정보 제3탄 공개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오하시 오사무)는 PlayStation®4 / Nintendo Switch™ 전용 소프트웨어 『퍼펙트! 슈퍼 몽키 볼』의 게임 정보 제2탄을 공개했다.


총 10종류의 파티 게임을 소개!

『퍼펙트! 슈퍼 몽키 볼』의 파티 게임은 오리지널 판에서 특별히 인기가 높은 10종류를 엄선하여 수록! 수록된 파티 게임은 모두 풀 리메이크되어 게임성은 오리지널 판 보다 파워 업. 또한, 비기 커맨드 등, 다수의 숨겨진 요소도 플레이하면서 찾아보자! 파티 게임은 로컬 플레이로 최대 4명까지 즐길 수 있다.

※ 사진은 일본어판의 화면으로 정식 발매 시 한글 자막으로 출력됩니다.

 

시소 볼

시소를 기울여 바나나를 획득하면서밑에 있는 서클에 원숭이가 들어간 볼을 얼마나 빨리 떨어뜨릴 수 있는지를 겨루는 게임. 서클 정중앙에 떨어뜨릴수록 득점이 높아진다. 바나나를 획득해서 재빨리 밑으로 이동, 서클 중심에 떨어뜨리는 3가지 요소를 밸런스 있게 진행하는 것이 공략의 열쇠가 된다!


스페이스 몽키 어택

적의 탄을 피하면서 마지막에 나오는 적을 쓰러뜨리는 것을 목표로 하는 파티 게임. 도저히 피하기 힘든 공격이 오더라도 롤링의 무적 시간을 이용하면 피할 수 있다. 단, 무적 시간에는 쿨타임이 있기 때문에 사용하는 타이밍이 중요하다!


슬링 샷

원숭이가 들어간 볼을 잡아당겨 깡통이나 풍선, 그리고 UFO에 맞추는 게임. 득점은 낮지만, 공중에서 연속 히트하면 보너스를 얻을 수 있는 깡통, 깡통보다 기본 스코어는 높지만, 위에 떠 있어서 맞추기 힘든 풍선, 그리고 1게임에 2번밖에 격추 찬스가 없는 고득점 UFO. 이러한 것들을 침착하게 떨어뜨리자. 연속 히트로 획득하는 보너스도 잊지 말자! 


위험한 루트

원숭이가 들어간 볼을 조작하여 좁은 길을 질주하는 게임. 밑으로 떨어지면 특정 포인트로 되돌아가므로 주의! 바나나를 획득하면 제한 시간이 연장되므로 바나나를 많이 획득해 놓자. 떨어질지도 모르는 리스크를 감수하면서 아슬아슬한 곳에 놓인 바나나를 획득하는 것이 공략 포인트이다. 


허들 경주

허들을 뛰어넘으며 가능한 한 빨리 골을 목표로 하는 파티 게임. 코스에는 높이가 다른 허들이 놓여 있고 아슬아슬하게 뛰어넘으면 가속할 수 있다!

 

해머 던지기

던진 해머의 비거리를 겨루는 파티 게임. 많이 회전시켜 해머를 멀리 날리자. 하지만, 너무 회전시키거나 던지는 방향이 어긋나면 파울이 되므로 주의. 던진 후에도 버튼 연타로 비거리가 늘어난다!

 

깃발 잡기 호버 레이스

필드에 있는 모든 깃발을 호버로 획득하는 파티 게임. 호버의 전후, 좌우에 붙어있는 4개의 부스트는 각각 넣고 꺼낼 수 있어서 섬세한 조작을 할 수 있다. 호버를 잘 조종하여 최속으로 깃발을 모아보자!


몽키 스노보드

얼마나 빨리 빙산을 내려올 수 있는지 겨루는 파티 게임. 바나나를 획득하거나 빨간 점프대 위에서 점프하면 가속하므로 잘 이용하여 라이벌과의 격차를 두자. 방해꾼 눈사람과 부딪치면 큰 로스가 생기므로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자!


몽키 타깃

공중에 있는 바나나를 획득하면서 서클 중앙에 떨어뜨리자. 볼을 닫지 않으면 득점이 되지 않음으로 주의. 이미 서클에 있는 볼에 맞춰 득점을 조절할 수 있어서 친구와 플레이할 때 상대를 방해할 수도 있다.


두더지 잡기

튀어나오는 두더지를 무조건 때리자. 빨리 때리면 때릴수록 득점 업. 또한, 파란 두더지는 득점이 높은 레어 두더지. 종반에는 파란 두더지가 나오기 쉬우므로 대량 득점을 벌어보자

 

킹 오브 몽키가 되자!

『퍼펙트! 슈퍼 몽키 볼』의 새로운 요소로 파워 업한 10종류의 파티 게임을 연속 플레이하는 「데카슬론 모드」를 탑재. 각각의 파티 게임에서 획득한 스코어의 합계치를 겨룰 수 있다. 또한, 「데카슬론 모드」에서 획득한 합계치는 온라인 랭킹에도 대응. 전 세계 플레이어와 스코어를 겨룰 수 있다. 

 

『퍼펙트! 슈퍼 몽키 볼』이란?

볼 안에 들어간 원숭이를 조작하여 골에 도달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캐주얼 게임의 인기작 「슈퍼 몽키 볼」 시리즈의 최신작. 「슈퍼 몽키 볼: 우키우키 파티 대집합」을 베이스로 그래픽과 조작성을 최신 기종에 맞추고 개선하여 시리즈 최고봉의 퀄리티를 실현했다. 또한, 대 볼륨의 총 100 스테이지를 수록하여 28,900원의 초특가로 선보이는 "퍼펙트!"한 슈퍼 몽키 볼의 최신작이다.


【 제품 정보 】

타이틀명퍼펙트! 슈퍼 몽키 볼

플랫폼PlayStation®4/ Nintendo Switch™

발매일2019년 10월 31일 (목) 발매 예정

가격28,900원

장르액션

플레이 인원1~4명

발매・판매주식회사 세가 게임스

이용 등급전체 연령

저작권 표기©SEGA

 

출처 : 세가 퍼블리싱 코리아의 보도자료를 통해 작성된 내용입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