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가입
 / 

WB Games 스튜디오 일부 매각 예정

 
2
  42
2021-05-18 22:08:45

 

 

 

 

 

Rocksteady, NetherRealm 및 TT Games와 같은 스튜디오가 분할됨에 따라 WB Games는 곧 더 이상 존재하지 않을 것입니다.

 

 미국의 거대 통신 회사 인 AT & T가 자회사 인 WarnerMedia (Time Warner에 사용하던 것)를 분사하고이를 합병하여 Discovery 채널과 함께 새로운 회사를 만들 계획이라는 뉴스를 이미 보셨을 것입니다. 

 

그 당시에는 그다지 흥미롭지 않은 것 같았지만 WB Games와 모든 내부 개발자의 해체와 함께 게임 산업에 큰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입니다. 

 

Warner는 NetherRealm ( Mortal Kombat ), Rocksteady (Batman : Arkham 및 곧 출시 될 Suicide Squad), TT Games (Lego), Monolith Productions (Shadow Of Mordor), WB Games Montréal (Gotham Knights) 및 Avalanche Software를 포함한 11 개의 별도 스튜디오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 (호그와트 레거시).


처음에는 WB Games가 어떤 영향을 받을지 명확하지 않았지만 대변인은 Axios에 '게임 부문 중 일부는 AT & T에 머물 것이고 일부는 새로운 회사와 함께 할 것'이라고 말했다. 

어느 쪽이 가고 어느 쪽이 남을지는 알 수 없지만 일반적으로 DC Comics 속성 에서 작동하는지 여부에 따라 분할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 

 

Discovery CEO David Zaslav는 이미 Batman 및 Superman과 같은 캐릭터가 새 회사에 얼마나 중요한지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비디오 게임은 전혀 언급하지 않음). 따라서 Rocksteady와 WB Games Montréal을 함께 유지하고 치료하기를 원할 수도 있습니다. 나머지는 별도로.

3
Comments
WR
2021-05-18 22:10:28

 예상해보자면 네더렐름 락스테디 몬트리올 모노리스 빼곤 팔거라고 생각합니다. 이4개는 wb게임즈에게 있어선 밥줄인지라 쉽게 내주지 않을거라고 봐요

2021-05-19 21:31:24

결국 매각이 시작되는군요 어디 스튜디오가 팔릴지... 

WR
1
2021-05-19 21:44:40

락스테디 몬트리올 네더렐름 빼곤 팔거라고 봐요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