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가입
 / 

마리오 골프 슈퍼 러시 한글판 주요 정보 공개

 
1
  196
2021-05-19 17:00:03

한국, 일본 닌텐도 홈페이지를 통해 [마리오 골프 슈퍼 러시]의 조작, 모드, 스페셜 샷 정보들이 공개됐습니다. 주요 내용들을 정리해 전달드립니다.

 

기본 조작 - 심플한 방식으로 다양한 샷도 자유자재로

조작은 아주 간단합니다. 실제 골프처럼 바람과 지형을 읽고 화면 오른쪽에 있는 샷 게이지를 채워서 샷. 그리고 볼을 좌우로 휘게 하는 커브 샷으로 장애물을 피하거나 스핀 샷으로 볼에 회전을 걸어서 굴러가는 정도를 조정해 원하는 위치에 쉽게 볼을 보낼 수 있습니다.

 


또한 버튼 조작 대신 Joy-Con을 골프 클럽처럼 휘둘러 샷을 하는 「스윙 조작」으로 플레이할 수도 있습니다.

 


개성이 풍부한 캐릭터와 코스에서, 최대 4인 플레이

고를 수 있는 캐릭터는 모두 16종류(Mii 제외). 이 중에서 폴린, 불, 킹폭탄은 시리즈 최초로 등장합니다. 캐릭터마다 특징이 다르므로, 취향대로 고르는 것뿐만 아니라 경우에 따라서는 코스나 공략법에 따라 캐릭터를 고르는 것도 재미있을 수도 있습니다.

 


플레이할 수 있는 코스는 아래의 6종류. 전형적인 코스부터 함정이 설치된 코스까지, 버라이어티한 코스에서 골프를 즐길 수 있습니다.


  • 엔트리 코스 : 처음 플레이할 때나 대전할 때 추천하는 간결한 코스


 

  • 센안스코 CC : 평온한 구릉 지대에 있는 전통적인 코스


 

  • 레이크 밸리 GC : 호수와 벼랑이 특징이며 바람이 강하고 험난한 환경의 코스

 

 

  • 비고 골프 & 리조트 : 사막과 바위 산이 중심이며 아름다운 오아시스도 있는 코스

 

 

  • 몬순 포레스트 : 날씨가 곧잘 변하고 뇌운이 나타나기도 하는 숲속 코스

 

 

  • 쿠파 볼케이노 : 쿠파가 마리오와 승부하기 위해 만든 코스

 

 

원하는 캐릭터와 코스를 선택해 로컬 통신・온라인 통신 모두 최대 4명까지 함께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 온라인 통신으로 플레이하기 위해서는 별도 Nintendo Switch Online(유료)에 가입이 필요합니다.


게임 모드

스페셜 대시나 스페셜 샷을 활용해 전략적으로 승부하는 「스피드 골프」

컵 인까지의 스피드를 겨루는 「스피드 골프」. 시리즈 최초로 선보이는 모드로 목표한 곳에 볼을 날리며 코스에 있는 아이템을 먹어 체력을 회복하거나, 함정을 잘 피하며 볼의 낙하지점을 향해 갑니다.

 


스태미나 게이지를 소비해 스페셜 대시를 사용하면 일정 시간 스피드가 올라가고 라이벌들에게 부딪쳐 움직임을 멈추게 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스페셜 샷을 사용해 한 방으로 역전을 노릴 수도 있습니다. 스페셜 샷을 사용하면 낙하 지점에 있는 볼을 날려 버리거나 직선상에 있는 볼을 흩뜨리는 등 캐릭터마다 다른 효과로 상대를 방해할 수 있습니다. 스페셜 샷을 언제 사용하느냐가 대전 상대와의 경쟁에 있어서도 승부의 포인트가 됩니다.

 

 

각 캐릭터 별 스페셜 샷 영상

https://youtu.be/86tDw-c1R1w

https://youtu.be/_39zxuMMUS8

https://www.youtube.com/watch?v=MZHEZhyqiZ8

https://youtu.be/6m_-cOp3Cjw

https://www.youtube.com/watch?v=lgw6soUzfdQ

https://youtu.be/xFOApvmdGZM

https://youtu.be/oOUjjU38YFU

https://youtu.be/7GIpK8lU0mM

https://youtu.be/VdBO-4CLPJk

https://youtu.be/W8pnRkYSZqo

https://youtu.be/_A5vrUMnoiA

https://youtu.be/6S045ik95Mw

https://youtu.be/yvse2WoE_Do

https://youtu.be/YvCMiLMII8g

https://youtu.be/738JxTmDWYw

https://youtu.be/CyKx4I_9eHY

 

그리고 애슬레틱 회장에 있는 9개의 컵을 쟁탈하는 특별한 규칙의 스피드 골프 「컵 쟁탈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3개의 컵을 먼저 차지하는 플레이어가 승리하게 됩니다. 이곳에만 있는 함정이나 아이템도 등장합니다.

 


어드벤처 모드로 Mii와 함께 성장

그 외에도 골프 초보자인 Mii가 마리오 캐릭터들과 교류하며 성장하는 「어드벤처 모드」도 수록되어 있습니다. 연습이나 시합뿐만 아니라 모험 도중에 앞을 가로막는 다양한 과제에 도전하면서 플레이어 자신의 테크닉을 갈고닦을 수 있습니다.

 


경험치를 쌓아 레벨 업하고 원하는 스테이터스에 포인트를 배분해 내가 원하는 골퍼로 육성할 수 있습니다. 육성한 Mii는 대전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리오 골프 슈퍼 러시 소개 영상 

https://youtu.be/EOVWxbh5VY8

 

출처 : 한국, 일본 닌텐도 홈페이지를 기반으로 편집한 내용입니다. [마리오 골프 슈퍼 러시]는 자막 한글화를 거쳐 6월 25일 발매 예정입니다.

1
Comment
1
2021-05-19 21:23:59

 골프 스틱 비슷한걸로 나왔으면 더 재밌을거같은데 안나와서 조금 아쉽네요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