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가입
 / 

로스트 저지먼트: 심판받지 않은 기억 한글판 최신 정보 제2탄 공개

 
3
  107
2021-06-04 12:27:55

잃어버린 것은 진실. 그리고 정의.
『로스트 저지먼트: 심판받지 않은 기억』
최신 정보 제2탄 공개

- Takuya Kimura×용과 같이 스튜디오. 전 세계 대망의 리걸 서스펜스 대작 최신작


『로스트 저지먼트: 심판받지 않은 기억』이란

『로스트 저지먼트: 심판받지 않은 기억』은 본격 리걸 서스펜스 스토리로 많은 유저로부터 압도적인 지지를 받은 '저지 아이즈' 시리즈의 두번째 작품. 사건의 수수께끼를 쫓을 때 다양한 액션과 상쾌함이 넘치는 배틀, 다양한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것이 시리즈의 큰 특징이다.

 

본작에서는 새로운 무대인 요코하마에서 변호사 출신인 탐정 야가미 타카유키의 활약을 그린다. 평범한 재판일 거라 생각했던 어느 사건으로부터 떠오른 수수께끼에 가득찬 복수극. 그 이야기는 생각지도 못한 방향으로……. 잃어버린 것은 진실. 그리고 정의. 진실의 문 저편에서 야가미가 보게 되는 것은?

 

https://youtu.be/yjf1Hmc1ttE

 

최신 정보 제2탄에서는 Takuya Kimura가 연기하는 주인공 야가미 타카유키와 Hiroshi Tamaki, Koji Yamamoto, Ken Mitsuishi, Akira Nakao 등 호화 배우진이 연기하는 주요 캐릭터를 소개한다.


캐릭터 소개

변호사 출신 탐정, 야가미 타카유키
출연 : 기무라 타쿠야 (Takuya Kimura)

 

 

「그녀는 이제 소리를 지르지도 못한다고!

그것을 외면해놓고 뭐가 정의야!」


야가미는 과거 살인 용의로 체포된 피고 오쿠보 신페이의 변호를 맡아 무죄 판결을 받아내는 것에 성공했지만, 오쿠보가 다시 살인 사건을 일으켜 변호사를 계속할 기력을 잃고 탐정 일을 시작한다.

 

어느날 야가미는 고등학교의 집단 따돌림 조사로 요코하마에 체류하던 중, 겐다 법률 사무소의 전 동료 시로사키 사오리로부터 요코하마에서 일어난 살인 사건의 조사를 의뢰받게 된다.

 


사건을 쫓던 중 그것은 누군가가 정의를 표방하여 집행한 복수극이란 것을 알게 된다. 그러나 사건은 이윽고 경찰과 검찰, 폭력 집단 등이 말려들기 시작하여 보통의 방법으로는 해결할 수 없는 전개로 되어간다. 모두가 각자의 정의를 방패삼아 행동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되며, 야가미는 사건의 해결이 가까워질수록 '법인가, 정의인가'의 결단의 기로에 서게된다.

 

 

카무로쵸의 폭력 집단
'RK'의 리더, 소우마 카즈키
출연 : 타마키 히로시 (Hiroshi Tamaki)

 

 

「고통을 주면서도 의식은 잃지 않게 했어.

공포라는 의식을 말이야」


불법 카지노로 큰돈을 써서 동성회 일협련에게 환심을 사고, 사이코패스 기질과 빠른 두뇌 회전, 강한 완력, 경찰에게 받는 정보를 이용하여 출세해간다. 부하들에게는 공포의 대상이며, 윗사람들에게는 믿음직한 존재이지만, 모두가 꺼려한다. 동성회 해산을 재빠르게 눈치채고 카무로쵸의 지하에서 폭력 집단을 모으기 시작한다. 이후, 야쿠자를 빠져나온 사람들을 불러모아 RK라는 일대 범죄 네트워크를 구축한다.


 

이세자키 이진쵸의 심부름센터, 쿠와나 진
출연 : 야마모트 코지 (Koji Yamamoto)

 

「성가신 일이라면 상담해 줄게. ……

돈만 제대로 준다면 경찰에 말 못하는 일이라도 말이야」


무서운 것이 없는 형님같은 기질로 야가미가 수수께끼의 하얀 가면에 습격당했을 때 도와준다. 심부름센터를 운영하며 이세자키 이진쵸의 뒷사정까지 속속들이 알고 있다. 다른 곳에서 온 동종업자 야가미에게 살인 사건의 공을 독점당하지 않기 위해 관여하려 한다.

 

 

경시청 순경, 에하라 아키히로
출연 : 미츠이시 켄 (Ken Mitsuishi)


 

「사흘 전 요코하마의 폐건물에서 시신이 나왔을 겁니다.

그 시체의 주인은 미코시바 히로라고 하는 젊은이 입니다.

그는 4년 전에 내 아들을 자살로 내몰았던 천번 만번
죽어 마땅한 인간입니다」

 

경시청에 임관 후 일반 여성과 결혼. 외아들 토시로를 얻게 된다. 그러나 에하라의 가부장적인 성격 때문에 아내와 토시로와의 관계는 점점 악화되어 갔다. 이후 토시로의 고등학교 진학을 계기로 아내와 토시로는 에하라의 슬하를 벗어나 요코하마로 이주, 별거하게 된다. 그러던 어느 날 에하라에게 토시로가 자살했다는 비보가 전해진다.


그로부터 4년 후, 에하라는 치한으로 체포되어 법정에서 판결이 내려질 때 요코하마에서 일어난 살인 사건을 언급한다.

 

 

살해된 자는 토시로를 괴롭힌 주모자이며, 에하라가 사건의 배후임을 드러내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살인 사건이 일어난 그 시각은 에하라가 성추행을 저질렀다는 철벽의 알리바이가 있는 도발적인 범죄자이다.

 

 

겐다 법률 사무소 소장, 겐다 류조
출연 : 나카오 아키라(Akira Nakao)

 

「야가미, 너 역시 변호사로 돌아가는 게 좋지 않을까?

탐정도 나쁘다고는 할 수 없지만……

네가 오면 역시 활기가 조금 다르단 말이지.」


체제와 싸우는 인권파 변호사로, 카무로쵸에서 작은 법률 사무소를 운영하고 있다. 인정이 많고 남을 잘 돌보는 성격이다. 야가미가 변호사로 출발했을 때부터 잘 돌봐줬으며, 탐정이 된 후로도 신경을 써주고 있다. 고지식한 기질의 기골을 가지고 있으며 야쿠자에게도 일절 동요하지 않는 대담한 변호사.

 


※ 화면은 모두 개발 중으로, PlayStation®5판의 이미지 입니다.


배우 야마모토 코지, 나카오 아키라의 의 인터뷰 영상 공개

이세자키 이진쵸에서 심부름 센터를 운영하는 쿠와나 진 역을 연기한 배우 '야마모토 코지'와 전작에 이어 겐다 류조 역을 연기한 배우 '나카오 아키라'의 인터뷰 영상을 오늘 공개했다. 자신이 연기한 캐릭터에 대한 소감과 게임에서 주목할만한 포인트 등 본 영상에서만 들을 수 있는 이야기를 즐길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으니 꼭 시청해 보자.


https://youtu.be/HNX5phzg0YE

https://youtu.be/vU0f_5_WJSA

 

『저지 아이즈 : 사신의 유언 Remastered』가 특별 가격으로 판매 중!

세계 각 지역에서 많은 호평을 받았던 본격 리걸 서스펜스 액션을 『로스트 저지먼트: 심판받지 않은 기억』 발매 전에 꼭 즐겨보자.

 

【제품 정보】

타이틀 명 로스트 저지먼트: 심판받지 않은 기억

플랫폼 PlayStation®4, PlayStation®5, Xbox One, Xbox Series X|S

※ Xbox Series X|S는 디지털판 한정 판매

발매일 2021년 9월 24일(금) 발매 예정

희망 소비자 가격 다운로드판 가격 - 64,800원 /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 - 94,800원

언어 한국어・영어 자막 / 일본어・영어 음성

장르 리걸 서스펜스 액션

플레이 인원 1명

발매・판매 주식회사 세가

이용 등급 심사 예정

권리 표기 © SEGA

 

https://judgment.sega.com/kr/

 

출처 : 세가 퍼블리싱 코리아의 보도자료를 통해 작성된 내용입니다

1
Comment
2
2021-06-04 14:41:25

왕따 관련 스토리 트레일러가 파격적이라 기대가 큽니다.

저지아이즈도 시리즈가 많이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