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찾기 회원가입
 / 
배틀필드 2042, 새롭고 방대한 규모의 전면전 부활을 알리다
 
3
  77
2021-06-10 11:22:13

BATTLEFIELD 2042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새롭고 방대한 규모의
경험을 갖춘 전면전 부활을 알리다!

- 차세대 Battlefield가 Origin, Steam 및 Epic Games 스토어를 통한 PC, Xbox® One, Xbox® Series X, PlayStation®4, PlayStation®5 용으로 10월 22일 전 세계 출시 예정

 

Electronic Arts Inc. (이하 EA)와 DICE는 오늘, 현대 멀티 플레이어 샌드 박스에 대변혁을 일으킬 획기적인 1인칭 슈팅 게임인 Battlefield 2042를 발표했다. 차세대 하드웨어 기능을 끌어올리는 최첨단 기술로 구동되는 이 게임은 플레이어에게 프랜차이즈의 특징인 판도를 바꾸는 파괴를 포함한 근 미래의 전면전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차세대 콘솔*과 PC에서 최대 128명의 플레이어로 구성된 매치를 특징으로 하는 이 전례 없는 스케일은 멀티 플레이어 전투에 새로운 차원을 추가한다. Battlefield 2042는 또한 전장과 전술 전투를 재구성하는 실시간 이벤트를 포함하여 액션을 향상시키며, 모든 새로운 무기, 탑승 장비 및 도구를 통해 플레이어는 자유로운 전략 구성이 가능하며 입이 떡 벌어질 만한 '오직 배틀필드에서만' 만날 수 있는 순간을 경험할 수 있을 예정이다.

 

 

Battlefield 2042에서 세계는 위기에 봉착해 있다. 식량, 에너지 및 식수의 부족으로 인해 수십 개의 국가가 실패했고 인류 역사상 가장 큰 난민 위기가 발생했다. 어디에도 소속되지 않은 비송환자 중에는 가족, 농부 엔지니어 및 심지어 군인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 위기 속에서 미국과 러시아는 세계를 전면전으로 이끌고 있다. 비송환자들은 깃발을 놓고 싸우는 것이 아닌 새로운 세계에서 난민들의 미래를 위해 양측에 합류하여 전투를 벌일 예정이다.

 

 

플레이어는 프랜차이즈의 완전히 새로운 유형의 플레이 가능한 스페셜리스트가 되어 전투에 뛰어든다. 전통적인 4개의 Battlefield 병과에서 영감을 받은 스페셜리스트는 고유한 전문가 특성 및 특기를 갖추고 있으며 다양하게 커스터마이즈 가능한 장비를 갖출 수 있다. 스페셜리스트로서 플레이어는 전투에서 사용할 최첨단 무기, 도구, 탑승 장비를 이용할 수 있다. 이 강력한 새 도구는 창의적인 플레이어에게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는 완벽한 조합을 찾고 전장에서 적을 능가하고 앞질러갈 수 있도록 다양한 옵션을 제공한다.

 


DICE의 총괄 책임자인 오스카 가브리엘손은 “Battlefield 2042는 프랜차이즈의 진화이며 플레이어가 원하는 것을 수용합니다. 격렬한 전투와 예상치 못한 엄청난 이벤트가 포함된 궁극의 Battlefield 멀티 플레이어 샌드 박스입니다.”라고 말하며, “스톡홀름에 있는 DICE, DICE LA, Criterion 및 EA 예테보리에 있는 우리 모두는 이 게임을 개발하면서 너무나 재밌었고 이제는 이 재미를 플레이어에게 선사할 때입니다. 플레이어가 알게 될 것은 우리가 세 가지 뚜렷하고 절대적으로 서사시적인 게임, 그리고 그들이 사랑한 방대한 경험을 구축했다는 것입니다.”라고 덧붙였다.


프랜차이즈에서 가장 크고 야심찬 타이틀인 Battlefield 2042는 다음을 포함하고 있다: 


전면전

팬들이 가장 좋아하는 모드인 컨퀘스트 및 브레이크스루의 차세대 버전으로 프랜차이즈 사상 최대 규모의 맵과 최대 128명*의 플레이 인원수를 제공한다. 역동적인 날씨, 위험한 환경 요소, 토네이도  및 태양을 차단하는 모래 폭풍과 같이 환상적인 세계 이벤트로 가득 찬 전장에서 이전과는 전혀 다른 대규모 전투에서 전면전의 강렬함을 경험해보자.

 

위험 지역

완전히 새로워진, 이판사판의 배틀필드 프랜차이즈의 분대 기반 게임 유형으로, 분명하게 DICE스럽지만 전면전인 컨퀘스트와 브레이크스루 모드와는 매우 다른 멀티 플레이어 경험을 현대적으로 구현했다.

 

추후 공개

DICE LA에서 개발 중인 세 번째 경험은 프랜차이즈의 또 다른 흥미진진한 새로운 게임 유형이다. 이 경험은 배틀필드 팬들에게 보내는 러브 레터이자 오랜 시간 동안 플레이해온 플레이어들이 집에서 바로 느낄 수 있는 어떤 것이 될 것이다. 자세한 내용은 7월 22일 EA Play Live 시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Battlefield 2042는 지금 예약 주문이 가능하며 10월 22일 출시될 예정이다. 각 에디션에 포함된 특전, EA Play 및 EA Play Pro 구독자에 대한 자세한 혜택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된다.

 

공식 홈페이지 바로 가기

 

*128명의 플레이어 및 대규모 맵은 PC, Xbox Series X|S, 그리고 PlayStation®5에서만 이용 가능합니다. Xbox One 및 PlayStation®4 플레이어는 64명의 플레이어와 축소된 사이즈의 맵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조건과 제약이 적용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확인하세요.

 

출처 : EA 코리아의 보도자료를 통해 작성된 내용입니다

5
Comments
2
2021-06-10 11:27:31

차세대기기만 128명이 가능하군요..

배필 장점인 대규모전이 더 강화되서 좋네요.요번에 싱글이랑 배틀로얄을 안하고 멀티를 강화했는데

정말 기대됩니다.

3
2021-06-10 11:29:29

스케일이 엄청 커보이네요;;

그리고 원더키디가 생각나네요

2
2021-06-10 11:47:31

우와.. 배필은 진짜 나올때마다 감탄이 나오는군요.

1
2021-06-10 16:47:22

이제 슬슬 차세대 느낌 나는 겜들이 나오는구만..

1
2021-06-10 20:57:45

드디어 배틀필드 신작이군요.  콜옵도 좋아하긴 하지만, 배틀필드 특유의 대규모 전장이 그리웠는데, 128명이나 참전하는 전장이니 기대가 됩니다. 싱글 캠페인이 없다는 점이 아쉽긴 하지만, 자신감을 보이는 만큼 멀티 플레이를 제공해주면 좋겠네요.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