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찾기 회원가입
 / 
로스트 저지먼트: 심판받지 않은 기억 한글판 캐스트 인터뷰 영상 공개
 
1
  36
2021-06-11 14:10:06

『로스트 저지먼트:
심판받지 않은 기억』
CAST 인터뷰 영상 공개!

- 「저지 아이즈」 시리즈 최신작 『로스트 저지먼트: 심판받지 않은 기억』

- 주요 캐릭터를 연기한 배우 타마키 히로시, 미츠이시 켄 인터뷰 영상 공개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사이토 고)는 2021년 9월 24일(금)에 발매 예정인 PlayStation®5, PlayStation®4, Xbox Series X|S, Xbox One 전용 소프트웨어 『로스트 저지먼트: 심판받지 않은 기억』에서 스토리의 주요 캐릭터를 연기한 배우 타마키 히로시, 미츠이시 켄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배우 타마키 히로시, 미츠이시 켄 인터뷰 영상 공개!

카무로쵸의 폭력 집단 'RK'의 리더・소우마 카즈키 역을 연기한 배우 타마키 히로시와  사건의 열쇠를 쥔 경시청 순경・에하라 아키히로 역을 연기한 배우 미츠이시 켄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게임에 등장하게 된 소감과 수록 후 감상 등 여기에서만 들을 수 있는 내용으로 즐길 수 있으니 꼭 시청해 보자.

 

카무로쵸의 폭력 집단
'RK'의 리더, 소우마 카즈키
출연 : 타마키 히로시 (Hiroshi Tamaki)

 

 

「고통을 주면서도 의식은 잃지 않게 했어.

공포라는 의식을 말이야」


불법 카지노로 큰돈을 써서 동성회 일협련에게 환심을 사고, 사이코패스 기질과 빠른 두뇌 회전, 강한 완력, 경찰에게 받는 정보를 이용하여 출세해간다. 부하들에게는 공포의 대상이며, 윗사람들에게는 믿음직한 존재이지만, 모두가 꺼려한다. 동성회 해산을 재빠르게 눈치채고 카무로쵸의 지하에서 폭력 집단을 모으기 시작한다. 이후, 야쿠자를 빠져나온 사람들을 불러모아 RK라는 일대 범죄 네트워크를 구축한다.


 

 타마키 히로시 배우 인터뷰 영상

 

경시청 순경, 에하라 아키히로
출연 : 미츠이시 켄 (Ken Mitsuishi)


 

「사흘 전 요코하마의 폐건물에서 시신이 나왔을 겁니다.

그 시체의 주인은 미코시바 히로라고 하는 젊은이 입니다.

그는 4년 전에 내 아들을 자살로 내몰았던 천번 만번
죽어 마땅한 인간입니다」

 

경시청에 임관 후 일반 여성과 결혼. 외아들 토시로를 얻게 된다. 그러나 에하라의 가부장적인 성격 때문에 아내와 토시로와의 관계는 점점 악화되어 갔다. 이후 토시로의 고등학교 진학을 계기로 아내와 토시로는 에하라의 슬하를 벗어나 요코하마로 이주, 별거하게 된다. 그러던 어느 날 에하라에게 토시로가 자살했다는 비보가 전해진다.


그로부터 4년 후, 에하라는 치한으로 체포되어 법정에서 판결이 내려질 때 요코하마에서 일어난 살인 사건을 언급한다.

 

 

살해된 자는 토시로를 괴롭힌 주모자이며, 에하라가 사건의 배후임을 드러내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살인 사건이 일어난 그 시각은 에하라가 성추행을 저질렀다는 철벽의 알리바이가 있는 도발적인 범죄자이다.

 


 미츠이시 켄 배우 인터뷰 영상


『저지 아이즈 : 사신의 유언 Remastered』가 특별 가격으로 판매 중!

세계 각 지역에서 많은 호평을 받았던 본격 리걸 서스펜스 액션을 『로스트 저지먼트: 심판받지 않은 기억』 발매 전에 꼭 즐겨보자.

 

【제품 정보】

타이틀 명 로스트 저지먼트: 심판받지 않은 기억

플랫폼 PlayStation®4, PlayStation®5, Xbox One, Xbox Series X|S

※ Xbox Series X|S는 디지털판 한정 판매

발매일 2021년 9월 24일(금) 발매 예정

희망 소비자 가격 다운로드판 가격 - 64,800원 /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 - 94,800원

언어 한국어・영어 자막 / 일본어・영어 음성

장르 리걸 서스펜스 액션

플레이 인원 1명

발매・판매 주식회사 세가

이용 등급 심사 예정

권리 표기 © SEGA

 

 

출처 : 세가 퍼블리싱 코리아의 보도자료를 통해 작성된 내용입니다

1
Comment
1
2021-06-11 21:55:45

와 완전 똑 닮았네요 ㅋㅋ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