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가입
 / 

루바토: 오리지널 콤플렉스 한글판 디지털 버전 7월 8일 발매

 
2
  43
2021-06-23 10:23:41

대원미디어 게임 랩
인디 게임 퍼블리싱 제1탄
‘루바토: 오리지널 콤플렉스’
Nintendo Switch™ 전용
다운로드 버전, 7월 8일 전격 발매!!

- ‘대원미디어’, ’코멧소프트’ 협업의 ‘대원미디어 게임 랩’ 퍼블리싱 제1탄

- 근미래 배경의 하이스피드 핵앤슬래시 액션 게임

- 잠재력과 개성을 겸비한 인디 게임 개발사들의 참여 희망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인 대원미디어(대표 정욱, 정동훈)’는 콘솔 게임 전문 서비스 기업 ‘코멧소프트(대표 정규진)’와 함께 국내 외 인디 게임과 레트로 게임, ‘PC 게임을 콘솔 게임 시장으로의 진입’과 ‘성공적인 해외 시장 진출’을 목적으로 신규 브랜드인 ‘대원미디어 게임 랩’을 설립, 첫 퍼블리싱 타이틀로 ‘루바토: 오리지널 콤플렉스’의 정식 발매를 발표했다고 전했다.


 

 

‘대원미디어 게임 랩’은 퍼블리싱 제1탄인 ‘루바토: 오리지널 콤플렉스’는 PS4, Nintendo Switch™로 발매된 ‘레미로어’ 제작사 ‘레미모리’의 신작 핵앤슬래시 게임으로 Nintendo Switch™전용 다운로드 버전으로 7월 8일 전격 발매한다.

 

https://youtu.be/h_m_z_xxgW8

 

스토리

주인공인 'HA Company'의 용병 ‘리아’는 어떤 뇌 과학자를 생포하라는 임무를 받고 뇌 과학 연구소에 돌입한다. 그러나 결국 과학자가 스스로 죽음을 택함으로써 임무는 실패로 끝나게 되고, 임무 수행 중 연구 시설에서 가사 상태에 빠져 있던 의문의 소녀 ‘아이’를 만나 구출하게 된다.


 

회사를 떠난 ‘리아’는 소녀와 함께 은둔생활을 하며 소녀의 재활을 돕지만, 비밀은 오래 가지 못하고… 전 동료이자 'HA Company'의 용병에게 발각되어 큰 부상을 입게 된 ‘리아’는 소녀까지 빼앗기게 된다. 죽음의 기로에 선 ‘리아’는 자신의 몸을 사이보그로 교체하면서까지 의문의 소녀 ‘아이’를 되찾기 위해 'HA Company'로 향한다.

 

 

게임 특징

‘루바토: 오리지널 콤플렉스’는 근미래를 배경으로 한 하이스피드 핵앤슬래시 액션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주인공 ‘리아’를 조작해 스테이지 안을 활보하며 빠르게 적을 쓰러뜨리며 클리어해 나가며, 적들을 연속으로 쓰러뜨릴수록 공격력이 점차 높아져, 다수의 적을 보다 손쉽게 쓰러뜨릴 수 있다. 또한 적을 쓰러뜨려 획득한 부품으로 다양한 스킬을 강화해 효과적인 공격을 펼칠 수도 있다.

 


매 에리어의 끝에는 화려한 공격을 펼치는 강력한 보스와의 대전도 기다리고 있으며, 실수로 죽음을 맞이하더라도 몇 번이고 다시 도전해 플레이어 자신의 실력을 성장시키며,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또한 게임을 진행하면서 얻게 되는 여러 도전 과제들을 클리어해, 달성도를 채워 나가는 재미도 느낄 수 있다.

 


‘루바토: 오리지널 콤플렉스’는 7월 8일, 한국을 비롯해 북미, 유럽, 일본 등 해외 각 국의 ‘닌텐도 e숍’을 통해 다운로드 버전으로 발매되며, 한국에서는 희망소비자가격 15,000원으로 발매될 예정이다. 게임 관련 상세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PV도 함께 공개 중이다.

 

공식 홈페이지 바로 가기

http://www.daewonmedia-gamelab.co.kr/


‘대원미디어 게임 랩’은 앞으로도 잠재성 있는 인디 게임 개발사들과의 활발한 협업을 통해 국내 인디 게임들의 메이저 콘솔 시장으로의 진입과 해외 시장 진출을 적극 협력해 나갈 예정이며, 협업을 원하는 많은 인디 게임 개발사들의 적극적인 참여도 기대하고 있다.


※ Nintendo Switch는 닌텐도의 상표입니다.

※ 기재되어 있는 회사명・상품명은 각 회사의 상표 또는 등록 상표입니다.

※ 게임 화면은 개발 중인 화면입니다.


【제품 개요】

타이틀 명 : 루바토: 오리지널 콤플렉스 Ruvato : Original Complex

플랫폼 : Nintendo Switch™

연령표시 : 15세 이용가

장르 : 액션

플레이 인원수 : 1명

텍스트 대응 언어 : 한국어/일본어/영어/중국어 간체

희망소비자가격 : 15,000원(다운로드 전용)

발매일 : 2021년 7월 8일


© DAEWON MEDIA CO., LTD.

© cometsoft Inc.

REMIMORY, Inc. 


출처 : 코멧소프트의 보도자료를 통해 작성된 내용입니다

2
Comments
1
2021-06-23 12:08:55

국내 인디게임에게 좋은소식이 있네요. 

1
2021-06-23 18:11:03

제작사 전작인 레미로어하곤 다르게 로그라이크 계열이 아니라서 즐기는데 부담은 없겠군요.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