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찾기 회원가입
콘솔 뉴스 
뉴 길티기어(가칭) 최신 정보 & 추가 캐릭터 공개
 
1
  180
Updated at 2019-11-04 12:27:22

아크시스템웍스 본사 유튜브를 통해 [뉴 길티기어(가칭)] 최신 정보 생방송이 진행 중입니다. 새로운 캐릭터 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며, 그 외에도 추가 정보들을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치프 자너프와 포템킨의 영상이 공개됐으며, 아크레보 아메리카 2019 현장에서 6명을 플레이할 수 있는 데모를 공개할 예정이라 밝혔습니다.

조작계에도 변화가 있으며, 기존에는 헤비 슬래시(O 버튼)으로 발동됐던 잡기가 더스트 버튼(R1 버튼)으로 변경됐습니다. 또한 공격 버튼을 순서대로 누르면 콤보가 연결되었던 개틀링 컴비네이션에도 변화가 있으며, 펀치 공격(ㅁ 버튼)은 공격과 연결되지 않습니다. 또한 다른 기본기들도 단타 위주로 바뀐 듯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캐릭터 선택 화면도 변화가 있으며, 각 캐릭터의 특징, 사용 난이도 등을 좀 더 알기 쉬운 형태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또한 가드를 지속하면 캐릭터 아이콘의 게이지 색상이 바뀌는데, 이를 리스크 게이지라고 설명했습니다. 이 게이지가 쌓인 상태에서 공격을 맞으면 전용 카운터 연출이 나오고, 추가 공격을 넣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전까지는 맞추기만하면 상당히 높은 대미지를 줄 수 있었던 더스트 어택(R1 버튼)도 리스크 게이지가 쌓인 상태에서만 추가타를 넣을 수 있으며, 그 외의 상황에서는 상대방을 다운시키는 단타로 마무리됩니다. 다만, 벽 근처일 경우 약간의 추가타를 넣을 수 있습니다.

 

시연을 마치며 [뉴 길티기어(가칭)]은 현재도 개발을 지속하고 기술을 추가하거나 조정하고 있는 상황이며, 앞으로도 계속 피드백을 받아가면서 점차 완성해가는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고 이야기했습니다.

 

마지막으로 2020년 봄에 PS4에서 클로즈드 온라인 베타 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이에 대해서는 추후 홈페이지를 통해 추가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1
Comment
1
2019-11-04 19:24:51

전보다 심플해진 거 같은데...해봐야 알 거 같네요. 한국도 클베해주겠죠?!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