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가입
 / 

한국닌텐도, 버디 미션 본드 한글판 8월 20일 발매 & 예약・조기 구매 특전 공개

 
1
  48
2021-07-16 11:44:00

한국닌텐도, 『버디 미션 BOND』
발매일과 체험판 배포 결정 및
예약・조기 구매 특전 공개!

한국닌텐도㈜는 Nintendo Switch™ 소프트웨어 『버디 미션 BOND』에 대해 다음과 같이 발표했다.

 

 

『버디 미션 BOND』, 8월 20일(금) 발매 및 가격 결정

『버디 미션 BOND』의 발매일이 2021년 8월 20일(금)로 결정되었다. 돌아가신 아버지의 꿈을 이어받아, 히어로를 목표로 하는 경찰관 “루크”, 그리고 수백억에 달하는 금액의 피해를 입힌 「괴도 비스트」, “아론”은 기묘한 만남을 계기로 파트너가 된다. 게다가 비범한 사랑꾼 닌자, “모쿠마”와 「가면 사기꾼」 “체슬리”까지, 정체를 숨긴 범죄 조직 「DISCARD」를 막기 위해, 서로 다른 네 사람이 극비의 잠입 수사팀 「BOND」를 결성한다.

 

https://youtu.be/kX-cE5r2z4Y

 

『버디 미션 BOND』는 든든한 파트너로서 서로를 돕고 때로는 부딪히며, 루크 아버지의 죽음에 대한 진실, 그리고 세계를 뒤흔드는 거대한 음모에 맞서는 뜨거운 우정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버디 미션 BOND』는 2021년 8월 20일(금), 희망소비자가격 64,800원에 발매된다.


체험판 배포 시작!

『버디 미션 BOND』의 체험판은 닌텐도 e숍과 닌텐도 온라인 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체험판에서는 주인공 루크와 파트너 아론이 만나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미션 #0」과 여성의 유괴 사건을 해결하는 이야기가 담긴 「미션 #1」을 플레이할 수 있다. 게다가, 체험판의 저장 데이터를 제품판에서 이어서 플레이하는 것도 가능하다.

 

https://youtu.be/LS7H5oGkUyE


예약 판매 실시 및 예약・조기 구매 특전 공개!

『버디 미션 BOND』의 패키지 버전의 예약 판매는 각 판매처를 통해 오늘부터 시작된다. 다운로드 버전은 현재 닌텐도 e숍에서 예약 접수 중이다. 『버디 미션 BOND』의 예약・조기 구매 특전으로, 다채로운 일러스트가 담긴 12장의 포스트 카드 세트를 받을 수 있다. 만화 『아이실드21』, 『원펀맨』등의 작화가로 알려진 Yusuke Murata 작가가 캐릭터 디자인을 담당하고, 포스트 카드의 일러스트 제작에도 참여했다.

 


※ 예약 실시 여부에 대해서는 판매처에 확인을 바랍니다. 판매처에 따라 예약 일정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 게재한 이미지는 개발 중의 화면이며, 실제 제품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Nintendo Switch 소프트웨어 『버디 미션 BOND』 제품 정보

발매일:2021년 8월 20일 (금)

희망소비자가격: 64,800원

장르: 어드벤처

메이커:한국닌텐도

대응 언어:자막 - 한국어, 음성 - 일본어


©2021 Nintendo / KOEI TECMO GAMES CO., LTD.

 

출처 : 한국닌텐도의 보도자료를 기반으로 체험판 스크린샷과 플레이 영상을 함께 편집한 내용입니다.

1
Comment
1
2021-07-16 12:23:52

8월에 할만한게 또 생겼네요

무라타님 그림체땜에 꼭 해보고 싶네요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