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가입
 / 

프로스트펑크 2 트레일러

 
3
  26
2021-08-13 09:38:23

https://youtu.be/9kfHUN4gFiw

Frostpunk 2는 비평가들의 호평을 받은 후속작으로, BAFTA 후보에 오른 사회 생존 게임입니다. 도시 건설, 전략 및 관리 게임플레이를 망라한 새로운 장르를 개척했습니다. 후속작은 종말적인 눈 폭풍으로부터 30년이 지난 시점을 배경으로 합니다. 지구는 여전히 얼어붙은 기후에 휩싸여 서리와 혹독한 날씨가 이어집니다.


게임 소개


자원이 부족하여 새로운 동력원을 찾고 도시를 확장해야 하는 대도시의 리더가 되어 플레이하세요. 석탄 시대 이후, 석유 채굴 산업을 위한 Frostland 정복이 인류에게 남은 새로운 구제책이 될 거라고 기대합니다. 그러나, 변화는 쉽게 오지 않습니다. 이 새로운 다중 계급 사회에서 모든 이들이 새로운 방향을 환영하는 것은 아닙니다.


다양한 파벌의 요구와 기대는 긴장을 고조시키고 갈등을 불러일으킵니다. 하지만 냉혈 통치와 마키아벨리식으로 접근하는 정치가 필요한 것일까요? 영원한 추위가 계속해서 도시를 감싸고 외부의 위협이 발생함에 따라, 사람들이 단결하고, 의욕을 가지고, 어렵고 피할 수 없는 희생에 대비하게 해야 합니다!


Frostpunk 2의 공동 디렉터, Jakub Stokalski는 게임의 장대한 비전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저희가 플레이어에게 전달하고자 한 것은 기존 Frostpunk를 훨씬 뛰어넘는 경험입니다. 70명에 이르는 팀으로 계속 성장 중인 우리는 더 많은 인력으로 게임의 규모, 생산 가치, UX 품질 등 모든 측면에 집중할 수 있지만, 예상 가능한 후속작 그 이상을 해내는 것이 저희의 포부입니다. 플레이어가 기대해야 할 것은 넓은 선택의 세계, 즉 자유롭게 적절하다고 생각하는 사회와 도시를 형성하고 그 결과를 보는 것입니다.


Frostpunk 2는 생존 대 인간 가치, 생명 대 북극의 추위와 같은 이전 작품 속 갈등을 기반으로 구축되었습니다. 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정치, 사회 또는 기술의 진보 등 게임에 존재하는 여러 측면에 새로운 층인 인간과 자연 사이 갈등을 추가한다는 점입니다.

1
Comment
2
2021-08-13 10:29:07

와 역시 2가 나오네요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