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가입
 / 

스칼렛 스트링스 스팀용 무료 체험판 배포 & 유료 DLC 제1탄 내용 소개

 
1
  87
2021-08-25 21:18:59

신작 브레인 펑크 액션 RPG
Xbox Series X|S, PlayStation®5 대응
‘SCARLET STRINGS’(스칼렛 스트링스)
Steam®용 무료 체험판 배포 중!

- 추가 유료 DLC 발매 결정! 제1탄 내용 소개!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신작 브레인 펑크 액션 RPG ‘SCARLET STRINGS’(스칼렛 스트링스)의 Steam®용 체험판을 배포했다고 밝혔다.


무료 체험판 내용

2명의 주인공 '유이토 스메라기'와 '카사네 랜들'을 플레이하며, 염력을 다루고 동료의 힘을 구사해서 싸우는 액션을 일부 이벤트 신과 함께 즐길 수 있다.



※ 본 체험판에서는 일부 모드만 플레이할 수 있는 등의 제한이 있습니다. 

※ 이야기 진행 상황이 제품판으로 인계되지는 않습니다.

※ Steam® 체험판에서는 체험판 플레이 특전을 획득할 수 없습니다. 단, 해당 아이템은 게임을 진행하면 입수할 수 있습니다.

※ 스크린샷은 일본어판의 개발 중에 촬영한 화면이며, 게임 본편 및 체험판은 한국어로 제공됩니다.

 

 

검을 사용한 접근 공격으로 싸우는 유이토. 체험판에서는 하나비, 루카, 츠구미, 겜마가 파티 멤버로서 참전. '발화', '순간이동', '투시', '경질화' 초뇌능력을 사용할 수 있다.



소형 칼날을 사용한 중거리전에 뛰어난 카사네. 체험판에서는 시덴, 아라시, 카게로, 쿄카가 파티 멤버로서 참전. '방전', '초고속', '투명화', '복제' 초뇌능력을 다룰 수 있다.


추가 유료 DLC 발매 결정!

본 작품의 추가 유료 DLC 제1탄~제3탄의 발매가 결정되었다. 


유료 DLC 제1탄 내용 소개

외부 크리에이터가 디자인한 신규 디자인 코스튬과 무기 세트에 더해, 유대 시스템의 확장으로 동료와의 새로운 유대를 즐길 수 있는 DLC 팩이다.

 


유대 레벨 확장

동료와의 유대 레벨(EX)이 개방. SAS 뇌능력 추가에 더해 새로운 유대 에피소드도 준비되어, 본편에서는 볼 수 없었던 동료의 새로운 일면을 즐길 수 있다.

 

추가 코스튬, 추가 무기

신규 디자인 코스튬, 무기의 전 캐릭터 세트다. 새로운 장비를 몸에 두르고 스타일리시하게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무료 업데이트를 통한 콘텐츠 추가도 예정되어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개된다. 


‘SCARLET STRINGS’(스칼렛 스트링스) 소개 

뇌와 테크놀러지를 융합한 기술로 고도의 문명을 구축하고 있는 근미래 세계. 그러나 발달된 사람의 뇌를 원하듯이 나타난 이형의 존재 '괴이'가 사람들의 생활을 오랜 세월 위협하고 있었다. 괴이의 위협에 대항하여, 인류는 뇌의 힘을 한계까지 끌어내서 싸울 수 있는 자들을 모아 '괴이토벌군'을 결성해 사람들의 생활을 지키고 있었다. 뇌의 힘을 끌어내 초현실적인 힘을 다루는 한 사람의 뇌능력자로서, 동료와 함께 세계를 둘러싼 싸움에 도전하는 브레인 펑크 액션 RPG.


브레인 펑크 액션 RPG ‘SCARLET STRINGS’(스칼렛 스트링스)는 Xbox Series X|S, Xbox One, PS5™, PS4™, PC(STEAM®) 버전으로 호평 발매 중이며, 전국 온라인 및 오프라인 게임 상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 정보

기종 : Xbox Series X|S, Xbox One, PlayStation®5, PlayStation®4, PC(STEAM®)

발매일 : 발매 중

장르 : 브레인 펑크 액션 RPG

권리표기 : SCARLET NEXUS™ &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출처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보도자료를 통해 작성된 내용입니다

1
Comment
2021-08-25 23:39:26

 스팀은 항상 늦게 나오는군요

유료 DLC보다 확장팩으로 긴 스토리 나왔으면 좋겠네요 ㅠ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