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가입
 / 

액션 RPG, 뱀파이어 한글판 11월 28일 출시 예정

 
  2356
Updated at 2019-11-14 14:07:19

 


스토리 중심의 액션 RPG “뱀파이어”
11월 28일 한국어화 출시 예정

- (주)메이플라워엔터테인먼트, 액션 RPG 게임 "뱀파이어" 한국어화 출시

 

(주)메이플라워엔터테인먼트(대표이사 염종명)는 라이프 이즈 스트레인지(Life is Strange)를 개발한 프랑스의 Dontnod Entertainment가 개발한 Focus Home Interactive의 액션 RPG인 “뱀파이어(Vampyr)” 한국어판을 2019년 11월 28일 PlayStation™Store(PS4)로 다운로드 출시한다고 밝혔다.

 

“뱀파이어”는 스페인 독감이 만연한 20세기 초엽의 런던을 배경으로 갓 뱀파이어로 변한 주인공 조나단 리드가 되어 자신의 신체의 변화를 받아들이고 주민들의 피를 빨아먹을지, 자신의 의사로서의 사명을 다하여 전염병을 치료하는 구세주가 될지 정하는 액션 RPG다. 플레이어의 선택에 따라 런던과 시민들에게 영향을 끼치는 유기적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주인공 조나단 리드는 이제 막 뱀파이어로 변한 유명한 외과 의사이자 수혈 전문가다. 1차 대전에서 고향인 런던으로 돌아온 조나단은 비밀 단체, 불경스러운 괴물들과 자신의 존재를 말살시키려고자 하는 고대의 교단으로 인해 자신의 신념이 무너지는 것을 경험한다.

 

 

그와 동시에 런던에 퍼진 전염병으로 인해 주민들은 시간이 갈수록 목숨을 잃고 있다. 조나단은 의사로서 전염병으로 고통받는 시민들을 위한 치료제를 찾아야만 하지만, 뱀파이어로서 치유하기로 맹세한 사람들의 피를 빨아야만 한다.

 

 

게임 특징

  • 뱀파이어 되기
    • 초자연적인 존재가 되어 불경한 존재들과 싸우고 시민들을 조종
  • 살기 위한 몸부림
    • 전염병을 치유하는 구원자가 될지 시민들의 피를 빠는 추적자가 될지 선택
  • 런던의 운명
    • 플레이어의 선택에 반응하는 유기적으로 연결된 시민들

 

제품 정보

타이틀 : Vampyr (뱀파이어)

장르 : 액션

플랫폼 : PS4

판매가 : 59,800원 (VAT 포함)

판매방법 : PS Store 다운로드 판매

발매일 : 2019년 11월 28일

 

© 2017 DONTNOD Entertainment and Focus Home Interactive. Published and distributed in Korea by Mayflower Entertainment Co., Ltd under license of DONTNOD Entertainment and Focus Home Interactive. VAMPYR is developed by DONTNOD Entertainment. VAMPYR and its logo are registered trademarks of Focus Home Interactive. All other trademarks or registered trademarks belong to their respective owners.

 

출처 : 메이플라워 엔터테인먼트의 보도자료를 통해 작성된 내용입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