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가입
 / 

용과 같이7 빛과 어둠의 행방 한글판 요코하마 조직 '이진 삼방' 정보 공개

 
  1588
Updated at 2019-11-18 12:39:29

PlayStation®4 『용과 같이7 빛과 어둠의 행방』
뜨거운 드라마에 깊게 관련된 등장인물들의 새 정보를 소개! 

- 새 무대 요코하마를 주름잡는 조직 「이진 삼방」에 대한 정보를 공개!


『용과 같이』 시리즈의 최신작 『용과 같이7 빛과 어둠의 행방』은 PlayStation®4 전용 소프트웨어로, 2020년 1월 16일(목)에 발매될 예정이다. 본작은 새로운 무대 「요코하마 이세자키 이진쵸」에서 새 주인공 카스가 이치반이 불러일으키는 뜨거운 사나이들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틱 RPG다.


제4보에서는 등장 캐릭터 정보인 3탄과 「도쿄 카무로쵸」, 새 무대 「요코하마 이세자키 이진쵸」를 지배하는 각각의 조직을 소개한다. 카스가 이치반의 출세 이야기 속에서 다양한 배경을 가진 등장인물들이 어떻게 얽혀갈지, 『용과 같이』가 그리는 어른들의 뜨거운 드라마에 많은 기대 바란다.

등장 인물・조직 소개

아라카와 마사토

출연 : 토리우미 코스케(Kohsuke Toriumi)


아라카와 마스미의 외동아들. 출생 직후 앓던 저체온증으로 인해 휠체어 신세가 된다.

일상 생활을 도와주는 카스가를 하인처럼 부리는 반면 아라카와조 서열 2위 사와시로 죠에겐 강한 신뢰를 보내고 있다.

 


오미연합

간사이 최대의 야쿠자 조직. 카무로쵸와 쌍벽을 이루는 서쪽의 거대 환락가 「오사카 소텐보리」를 거점으로 삼고 있다. 「카무로쵸 3K 작전」이라는 경찰의 시책으로 동성회가 붕괴된 후에는 카무로쵸까지 손에 넣고 지배하고 있다.

 

8대 오미연합 아라카와조 조직원, 야스무라 미츠오(현대)

출연: 츠루오카 사토시(Satoshi Tsuruoka)

 

통칭 미츠. 동성회 아라카와조 조직원 시절, 카스가의 유일한의동생이자 강한 유대로 이어져 있던 존재. 아라카와조가 동성회에서 오미연합으로 소속을 바꾼 이후에도 아라카와 마스미를 계속 보좌하고 있다.

 


 

8대 오미연합 서열 2위 보좌 직계 류도회 회장, 텐도 요스케

출연: 타나카 미오(Miou Tanaka)

 

오미연합의 서열 2위 보좌 중 한 명. 원래 유명한 프로 복서였으나, 불상사를 겪은 끝에 야쿠자 세계로 들어온다.

 

 

8대 오미연합 서열 2위 보좌 직계 이시오다조 조장, 이시오다 레이지

출연: 하야미 쇼(Show Hayami)

 

오미연합의 서열 2위 보좌 중 한 명. 원하는 건 힘을 써서라도 가지려고 하는, 안하무인 같은 언동이 특징인 무투파 야쿠자.

 


이진 삼방

요코하마 이세자키 이진쵸를 지배하는 3대 세력인 야쿠자 조직 「요코하마 성룡회」, 수수께끼의 조직 「거미줄」, 중국 마피아 조직 「헝빙류만」을 일컫는 명칭.


이세자키 이진쵸에선 이 3개 세력이 서로 적대 관계에 있으며, 뒤에서 격렬한 세력 다툼을 하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동성회나 오미연합 등의 외부 세력이 비집고 들어올 틈이 없고, 손도 댈 수 없는 철벽과 같은 그 모습에 「육벽」이라고도 불리고 있다.


현재는 3개 세력의 균형이 유지되고 있어서 냉전 상태에 있으나, 균형이 무너진 순간 요코하마 전역을 휩쓰는 전면 전쟁이 일어날 것이기에 이세자키 이진쵸의 뒷세계에서는 항상 긴박한 분위기가 감돌고 있다.


요코하마 성룡회

요코하마 유일의 최대 야쿠자 조직. 예스럽고 고지식한 토박이 야쿠자인 호시노 류헤이가 회장을 맡고 있으며, 오래전부터 요코하마의 뒷세계를 지배하고 있다.


▲ 요코하마 성룡회 본부


이세자키 이진쵸의 뒷세계를 지배하는 요코하마 성룡회의 본부. 건물에는 외부의 침입을 막기 위해 철저한 대책이 취해져 있다. 엄중한 경비망이 깔려 있으며, 만에 하나 침입했다 하더라도 살아서 나갈 순 없다고 한다.

호시노 류헤이 요코하마 성룡회 회장

출연: 카나오 테츠오(Tetsuo Kanao)

 

이세자키 이진쵸에 존재하는 유일한 야쿠자 조직 「요코하마 성룡회」의 회장. 의리와 체면을 중시하고 예스러운 의협을 관철하는 진정한 야쿠자. 이세자키 이진쵸의 뒷세계를 오랜 세월 동안 지배하면서, 외부의 적을 제거해온 「육벽」의 파수꾼과 같은 존재이다.

  

타카베 마모루 요코하마 성룡회 서열 2위

출연: 엔도 다이치(Daichi Endo)

 

요코하마 성룡회의 No.2를 맡고 있는 수완가. 충성을 맹세한 류헤이의 오른팔로 절대적인 신뢰를 받고 있다. 쿨한 성격임과 동시에 적에게는 가차 없는 다혈질적인 면모를함께 지녔다.

 


거미줄

「거미줄」이라 불리는 요새에 터를 잡은 수수께끼의 마피아 조직. 모든 것이 수수께끼에 싸여 있으며 그 전모를 아는 자는 아무도 없다.


▲ 거미줄 본부

 

거미줄의 요새는 마치 거미줄처럼 수많은 전선이 사방으로 퍼져나간 곳에 위치해 있다.

내부 모습은 아무도 모르며 모든 게 수수께끼에 싸여있다. 사방으로 퍼져나간 전선을 이용해 주변 시설로부터 방대한 양의 전력을 훔치고 있다.

거미줄 총수, 선희

출연: 타케다 하나(Hana Takeda)

 

사방으로 전선이 퍼져나가는 요새에 숨어있는 수수께끼의 조직 「거미줄」을 통솔하는 총수. 밖에 모습을 드러내는 경우가 거의 없으며, 수수께끼의 권력자로서 이세자키 이진쵸의 뒷세계에서도 많은 사람이 두려워하는 존재.

 



거미줄 참모, 한준기

출연: 나카무라 유이치(Yuichi Nakamura)

 

총수인 선희의 오른팔로 함께 조직을 통솔한다. 이성적이고 온화한 면과 히트맨으로서 방해꾼을 무덤덤하게 제거하는 냉혹한 면을 함께 가지고 있다.

 


헝빙류만

이세자키 이진쵸의 한쪽에 자리 잡은 중국 마피아 조직. 거대 음식점과 무역회사 경영 등으로 수많은 이익을 낸다는 소문이 있지만, 그 돈을 어디에 쓰는지는 전혀 밝혀지지 않고 있다.


▲ 경금반점의 외관

 

반점 골목이라는 오래된 음식 거리에 세워진, 이세자키 이진쵸 굴지의 거대 고급 중화반점. 헝빙류만이 남몰래 경영하고 있으며 조직의 아지트로도 사용하고 있다.

 

헝빙류만 총수, 쵸우 티안유

출연: 오카모토 노부히코(Nobuhiko Okamoto)

 

동포 이외에는 전부 적으로 간주하며, 철의 결속을 자랑하는 무투파 중국 마피아 「헝빙류만」의 총수. 싹싹해 보이지만 본심을 알 수 없고 묘한 언동을 하는 책사. 전투에선 청룡도를 사용하며 요리 실력은 초일류라고 한다.

 



헝빙류만 참모, 마부치 창

출연: 타케다 마사노리(Masanori Takeda)

 

헝빙류만에서 실질적인 No.2의 위치에 있는 참모를 맡고 있다. 무역회사를 경영하고 있으며 조직에 윤택한 자금을 공급하는 수완가이기도 하다. 출세욕이 강하고 총수인 쵸우를 라이벌로 보고 있다.

 

 

【제품 정보】

타이틀명 용과 같이7 빛과 어둠의 행방

플랫폼 PlayStation®4

발매일 2020년 1월 16일 발매

언어 한국어 자막/일본어 음성

장르 드라마틱 RPG

플레이 인원 1명

이용 등급 18세 이용/청소년이용불가

권리 표기 ©SEGA

공식 웹사이트 http://segagames.co.kr/ryu-ga-gotoku/seven/

 

출처 : 세가 퍼블리싱 코리아의 보도자료를 통해 작성된 내용입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