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가입
 / 

(루머) 아케인의 레드폴은 보더랜드와 야숨 사이에 있는 오픈월드 게임

 
4
  93
2021-09-12 14:09:26


불과 몇 달 전에 Microsoft는 Bethesda 인수로 결실을 맺은 새로운 Xbox 전용 독점 게임 중 하나를 공개했습니다. 바로 Redfall입니다.그 이후로 게임에 대한 소식은 들리지 않았지만 예상되는 플레이 테스트를 통해 Redfall의 스크린샷과 세부 정보가 유출되었습니다!Reddit에 사용자 RagnarokTyr가 게임에 대한 세부 정보와 스크린샷을 게시했으며, 유출자가 이 게임은 2022년에 출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 게임은 보더랜드와 야생의 숨결 사이에 있는 오픈 월드 게임으로 설명됩니다. 전 세계를 가로지르는 핵심 이야기뿐 아니라 수많은 임무 및 전투. 
– 게임 플레이 스타일/루프는 보더랜드와 매우 유사합니다.  

– 야숨 및 고오쓰와 같은 로딩없는 세계  

- 솔로 또는 협동 플레이 가능  

– 6명의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 각 캐릭터는 고유한 영웅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한 캐릭터는 일종의 드론 역할을 하는 새를 가지고 있고, 다른 캐릭터는 스텔스를 위해 은폐할 수 있습니다. 다른 캐릭터는 그림자 도약 또는 기타 단거리 순간이동과 유사한 것을 가졌습니다(디스아너드의 점멸 능력).  

- 게임은 스텔스 또는 타오르는 총(guns blazing)을 다룰 수 있습니다.  

- 적을 죽이고 임무를 수행하여 경험치를 얻으십시오(사이드 임무가 있음) 

 - 보더랜드의 보스와 유사한 게임 내 보스전이 있습니다.  

-지도의 크기는 Fallout 76 또는 Ghost of Tsushima와 크기가 비슷합니다.  

 - 소총, 권총과 같은 전통적인 무기와 Stake Launcher와 같은 더 독특한 것들의 조합.  

-적은 원거리, 근접, 흡혈귀, 인간이 역동적으로 섞인 무리입니다.  

– NPC는 있지만 Left 4 Dead처럼 인간 협동을 대체하는 AI 파트너는 없습니다. 보더랜드나 어쌔신 크리드 NPC에 더 가깝습니다.   

모든 유출정보와 마찬가지로 이 문제를 소금 한 알 처럼 여기십시오. 아직 개발 중인 게임이므로 상황이 바뀔 수 있습니다.


1
Comment
2
2021-09-12 14:33:15

 무려 6명이군요 이 내용 그대로면 꽤 끌리긴하네요.

AI파트너 없는게 아쉽긴하네요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