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가입
 / 

닌텐도 스위치 블루투스 오디오 디바이스 연결 가능 업데이트 배포

 
2
  56
2021-09-15 11:16:04

 

닌텐도 스위치 블루투스 오디오 디바이스 연결 가능 업데이트 배포 개시 [Ver13.0.0]

"설정"에 다음과 같은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1. 「Bluetooth ® 오디오」에 대응했습니다.


Bluetooth ® 이어폰 및 헤드폰, 스피커 등을 Nintendo Switch와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했습니다.


Bluetooth 를 사용중일 때는, 무선 컨트롤러를 2개만 연결할 수 있고 로컬 통신 중에는 블루투스 연결이 끊어집니다.


Bluetooth 오디오 기기의 마이크 입력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Bluetooth 오디오 기기에 따라서는 음성 지연이 눈에 띄는 경우가 있습니다.


2. 「본체」에 「독 업데이트」를 추가하고 Nintendo Switch 독의 소프트웨어를 업데이트 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업데이트 가능한 Nintendo Switch 독은 Nintendo Switch (OLEL 모델)과 함께 제공하는 LAN 단자의 독 [HEG-007]뿐입니다.


※Nintendo Switch Lite에 이 기능은 추가되지 않습니다.


3. 「슬립」에 「슬립 중에 유선 인터넷 접속 유지」가 추가되었습니다.


본 설정이 「ON」일 경우, 유선으로 인터넷에 접속하고 있는 본체가 슬립으로 전환되어도 항상 인터넷에 접속되어 있기 때문에, 스마트폰 등에서 소프트웨어나 추가 콘텐츠를 구매할 경우 등, 바로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OFF"로하면 일정 간격마다 인터넷에 연결하여 다운로드 등을 실시하는 동작이 달라 지지만 그만큼 소비 전력이 감소합니다.


※이 설정의 기본값은 "ON"입니다.


※시스템 버전이 13.0.0 미만의 경우, 본 설정이 「ON」으로 되어 있을 때와 동일합니다.


4. 「컨트롤러와 센서」의 「스틱 보정」에서 보정의 시작 방법을 변경했습니다.


스틱을 누른 채 스틱을 일정 방향으로 계속해서 기울이는 것으로 보정을 시작하도록 변경했습니다.

 

https://www.nintendo.co.jp/support/switch/system_update/index.html

2
Comments
WR
2
Updated at 2021-09-15 11:24:42

닌텐도 스위치 블루투스 오디오 연결 대응 기기 및 연결 방법은 아래 링크 타시면 됩니다.

https://www.nintendo.co.kr/support/switch/accessories/bluetooth.php

1
2021-09-15 12:42:38

대박사건!! 이걸 드디어 해주는구나!!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