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가입
 / 

한국닌텐도, 베요네타 3 / 커비 신작 한국어판 발매 결정

 
3
  90
2021-09-24 10:09:04

『BAYONETTA 3』, 『별의 커비 디스커버리』, 『스플래툰 3』 등, Nintendo Switch 소프트웨어와 서비스의 최신 정보를 전달!

한국닌텐도㈜는 Nintendo Switch 소프트웨어의 최신 정보와 기존에 발매된 소프트웨어, 그리고 새로운 서비스를 포함한 최신 정보에 대해 발표했다.

 

『스플래툰 3』

『스플래툰 3』의 무대는 「카오폴리스 타운」, 통칭 「혼돈의 거리」라 불리고 있다.

「카오폴리스 타운」을 중심으로 한 「카오폴리스 지방」은 오래전부터 오징어와 문어 등 진화한 해양 생물이 살아가는 토지로서, 다양한 시대의 수많은 건축물이 공존하는 독자적인 문화가 형성되어 있다.

이곳 「카오폴리스 지방」에서도 「영역 배틀」은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는 것으로 보이며, 4대 4 팀을 나누어 지면에 잉크를 칠한 면적으로 승패를 가르는 기존의 룰은 변하지 않았다. 

 

하지만 새로운 메인 웨펀과 스페셜 웨펀의 존재가 확인되어, 배틀의 트렌드에 커다란 변화가 생긴 듯하다.
한편, 싱글 플레이의 「히어로 모드」에서는 「Return of the Mammalians」, 즉 「포유류의 귀환」을 테마로 삼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2마리의 고양이를 제외하면, 지상에서 포유류가 사라졌다고 알려진 이 세계에서 이 말이 의미하는 것은 대체 무엇일까? 

 

『스플래툰 3』는 한글화되어 2022년에 발매될 예정이다.

 

『BAYONETTA 3』

 

 

양손 양발에 총을 장착하고, 화려한 액션으로 천사와 악마를 굴복시키는 아름다운 마녀 「BAYONETTA」 시리즈 완전 신작인 『BAYONETTA 3』의 최신 영상이 

 

오늘 해외에서 발표된 「Nintendo Direct 2021.9.24」에서 공개되었다.글화되어 2022년에 발매될 예정이다. 강력한 힘을 손에 넣은 BAYONETTA의 새로운 클라이막스 액션을 기대해 보자.

 

『별의 커비 디스커버리』

 

『별의 커비 디스커버리』는 『별의 커비』 시리즈 최초의 3D 액션 게임이다. 커비가 친숙한 액션으로 깊이감 있는 3D 스테이지를 자유롭게 탐색하며 골을 향해 나아간다. 「빨아들이기」와 「뱉기」는 물론, 스워드나 니들 등의 카피 능력도 360도 원하는 방향으로 구사할 수 있다. 인공적인 빌딩과 시설이 즐비한 신비한 세계에서 커비를 기다리고 있는 것은 과연 무엇일까?

 

『별의 커비 디스커버리』는 한글화되어 2022년 봄에 발매될 예정이다.

 

『마리오 파티 슈퍼스타즈』

발매가 임박한 『마리오 파티 슈퍼스타즈』. 본작에 수록된 5개의 「주사위 게임」의 보드게임 중 3가지를 새롭게 소개한다.

좌우로 갈림길이 많이 난 보드에서 숲속을 빙글빙글 헤매게 되는 「빙글빙글 숲」은, 쪼르뚜가 루트를 계속해서 바꿔버리기 때문에 목적지인 스타까지 도달하기 쉽지 않다.
「수박섬」과 「멜론섬」, 이 두 개의 섬이 무대인 「요시의 트로피컬 아일랜드」에서는 두 섬을 오가며 스타를 모아야 한다.


유령이 나올 것 같은, 조금 무서운 분위기의 보드 「호러 랜드」는 2턴마다 낮과 밤이 바뀌는 특징이 있어서, 낮과 밤에 따라 달라지는 장치를 어떻게 활용하는지가 승리의 열쇠가 된다.



또한, 미니게임만 진득하게 즐길 수 있는 「미니게임 마운틴」이 수록되었다. 전 세계의 플레이어를 상대로 어디까지 연속으로 이길 수 있는지를 겨루는 「서바이벌(온라인 통신 전용)」, 친구나 CPU와 호흡을 맞춘 협력 플레이로 승리를 노리는 「태그 매치」 등, 7개의 코스가 준비되어 있다.
본작에 수록된 「보드게임」과 「미니게임」은 모두 온라인 플레이에 대응한다. 혼자서 또는 다함께, 가볍게 마리오 파티를 즐길 수 있다.

 

『마리오 파티 슈퍼스타즈』는 2021년 10월 29일(금)에 희망소비자가격 64,800원으로 발매된다. 현재 닌텐도 e숍에서 다운로드 버전을 예약할 수 있다.

 

『TRIANGLE STRATEGY』

 

 

SQUARE ENIX가 전하는 완전히 새로운 전략 RPG.
HD-2D의 아름다운 그래픽으로 그려지는 장대한 스토리와 옛 전략 게임을 연상시키는 심오한 배틀.
전란의 노젤리아 대륙을 무대로 플레이어는 어려운 선택에 놓이게 된다.


게임 안에서의 다양한 선택과 행동이 「BENEFIT」 「MORAL」 「FREEDOM」, 3가지의 가치관에 근거하는 「신념」에 축적되어, 스토리 분기나 동료가 유닛에 가입하는 데 영향을 준다.
당신의 정의는 어디로 향하는가...?

 

정의와 마주하는 전략 RPG, 『TRIANGLE STRATEGY』는 한글화되어 2022년 3월 4일(금)에 발매 예정이다. 희망소비자가격 69,800원으로 현재 닌텐도 e숍에서 다운로드 버전을 예약 접수 중이다.

 

새로운 서비스가 등장!

「Nintendo Switch Online + 추가 팩」

「Nintendo Switch Online」의 서비스에 새로운 콘텐츠를 더한, 새로운 요금 플랜이 추가된다. 이 새로운 플랜의 콘텐츠로 Nintendo 64의 소프트웨어를 즐길 수 있게 된다.

발매 25년을 맞이하는 Nintendo 64는 당시, 3D 게임 체험과 4인 대전을 체험할 수 있는 닌텐도의 게임기였다. Nintendo Switch에서는 로컬 통신은 물론 온라인 통신으로도 최대 4명이 플레이할 수 있다.

 

새로운 플랜이 개시되는 10월 하순부터 이하의 타이틀을 즐길 수 있다.


・Super Mario 64
・마리오 카트 64
・스타폭스 64
・Yoshi’s Story
・The Legend of Zelda: Ocarina of Time
・WinBack
・Mario Tennis
・Sin And Punishment

 

이후 아래의 타이틀을 비롯하여, 더 많은 타이틀들이 순차적으로 추가될 예정이다.
・The Legend of Zelda: Majora's Mask
・Banjo-Kazooie
・MARIO GOLF
・별의 커비 64
・포켓몬 스냅
・Paper Mario

 

또한, 새로운 서비스에서는 Nintendo 64 이외에도, 당시 SEGA에서 발매된 메가 드라이브의 소프트웨어도 플레이할 수 있게 되어 추억의 타이틀을 언제, 어디서든 즐길 수 있게 된다.

새로운 플랜의 개시 시점부터 즐길 수 있는 소프트웨어는 아래 14종이며, 순차적으로 추가해 나갈 예정이다.
・Strider
・Dr. Robotnik's Mean Bean Machine
・Golden Axe
・Gunstar Heroes
・M.U.S.H.A.
・Phantasy Star IV
・Ristar
・Shining Force
・Shinobi 3
・Sonic The Hedgehog 2
・Streets of Rage 2
・Castlevania: Bloodlines
・Contra: Hard Corps
・Ecco the Dolphin
※서비스 시 타이틀명은 변경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새로운 플랜은 10월 하순에 추가될 예정이다. 물론, 지금까지의 플랜도 계속해서 이용할 수 있으며, 기존 플랜에 가입한 사람도 새로운 플랜으로 변경하는 것이 가능하다. 

새로운 플랜의 구체적인 개시 일자나 요금에 대해서는 향후 별도로 공개할 예정이다.

 

 

 

※Nintendo Switch 본체 세트에 포함된 Joy-Con보다 버튼의 수가 적으므로, 「Nintendo 64 컨트롤러」로는「Nintendo 64™ – Nintendo Switch Online」 이외의 소프트웨어를, 「SEGA Mega Drive Fighting Pad 6B」로는 「SEGA Mega Drive – Nintendo Switch Online」 이외의 소프트웨어를 플레이할 수 없습니다.

게다가 당시 그대로의 조작감으로 즐길 수 있는 무선 타입의 Nintendo 64 컨트롤러와 메가 드라이브의 컨트롤러가 발매될 예정이다. 이 컨트롤러들은 Nintendo Switch Online 가입자라면 누구나 구매할 수 있다.

※해외에서 발매된 시점을 기준으로 하고 있습니다.

 

기존에 발매된 소프트웨어의 최신 정보를 전달!

Nintendo Switch 소프트웨어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 익스팬션・패스』, 『젤다무쌍 대재앙의 시대 익스팬션・패스』, 『모여봐요 동물의 숲』에 대해서도 소개한다.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 익스팬션・패스』

게임 본편과 추가 콘텐츠를 하나의 게임 카드에 수록한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 익스팬션・패스』 패키지 버전이 2021년 10월 8일(금)에 희망소비자가격 84,800원으로 발매될 예정이다.

『젤다무쌍 대재앙의 시대 익스팬션・패스』

 

『젤다무쌍 대재앙의 시대』의 추가 콘텐츠 「익스팬션・패스」 제2탄 「추억의 가디언」이 2021년 10월 29일(금)에 배포된다. 
제2탄의 본편의 에피소드를 보완하는 새로운 스토리 추가에 중점을 두어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의 100년 전 세계를 한층 깊게 맛볼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에 추가되는 새로운 스토리에서는 『젤다무쌍 대재앙의 시대』 안에서 전부 풀어내지 못한 링크와 젤다 공주, 수수께끼의 가디언, 4명의 영걸들 등의 이야기를 한층 더 즐길 수 있다. 
또한 새로운 스테이지 「투기장」, 「라넬 로드」등이 추가된다.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에서 본 풍경, 그 100년 전을 떠올리며 즐길 수 있다. 
콤비로 싸우는 「프루아&로베리」. 그 왕립 고대 연구소의 명콤비가 드디어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등장. 
로베리는 「시커 암」을 장착하여, 휘둘러 공격할 뿐만 아니라, 의외의 장치도 있다는데... 2명의 호흡이 빛을 발하는(?) 콤비네이션 기술이 여럿 준비되어 있다.
이외에도, 기존 캐릭터의 액션이 추가되며, 이에 대한 상세 정보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젤다무쌍 대재앙의 시대 익스팬션・패스』의 최신 영상도 공개되었다.

 

제1탄 「고대의 고동」 (배포 중)

 

・새로운 플레이어블 캐릭터 ~역전의 가디언~

・새로운 무기 타입 ~플레일(링크), 마스터 바이크(젤다 공주)~
・새로운 챌린지 ~왕립 고대 연구소~
・새로운 강력한 몬스터 ~상위의 위즈로브, 거대한 츄츄 등~
・고난이도의 추가

제2탄 「추억의 가디언」 (2021년 10월 29일(금) 배포)

・새로운 스토리 ~카카리코 마을 지원전, 코퐁가 마을의 싸움 등~
・새로운 스테이지 ~투기장 등~
・새로운 플레이어블 캐릭터 ~프루아&로베리, 그리고 또 한 사람~
・기존 캐릭터의 추가 액션

 

『모여봐요 동물의 숲』

2021년 10월에 「모여봐요 동물의 숲」의 최신 정보가 공개될 예정이다. 11월에 배포 예정인 무료 업데이트와 관련한 자세한 정보를 포함하고 있으며, 구체적인 일정에 대해서는 향후 고지할 예정이다. 

 

 

※온라인 플레이를 이용하시려면 「Nintendo Switch Online」(유료)의 가입이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Nintendo Switch Online」은 18세 이상의 닌텐도 어카운트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게재한 이미지는 개발 중의 화면이며, 실제 제품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일부 게재된 이미지는 외국어 설정일 경우의 화면입니다.

Nintendo Switch 소프트웨어 『스플래툰 3』

발매일:2022년
메이커:한국닌텐도
대응 언어:한국어

Nintendo Switch 소프트웨어 『BAYONETTA 3』

발매일:2022년
메이커:한국닌텐도
대응 언어:한국어

Nintendo Switch 소프트웨어 『별의 커비 디스커버리』

발매일:2022년 봄
메이커:한국닌텐도
대응 언어:한국어

Nintendo Switch 소프트웨어 『마리오 파티 슈퍼스타즈』

발매일:2021년 10월 29일(금)
희망소비자가격:64,800원
메이커:한국닌텐도
대응 언어:한국어

Nintendo Switch 소프트웨어 『TRIANGLE STRATEGY』

발매일: 2022년 3월 4일(금)
희망소비자가격: 69,800원
메이커: (패키지 버전) 한국닌텐도 / (다운로드 버전) SQUARE ENIX
대응 언어: 한국어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 익스팬션・패스』 패키지 버전

발매일:2021년 10월 8일(금)
희망소비자가격:84,800원
메이커:한국닌텐도
대응 언어:한국어

유료 추가 콘텐츠 『젤다무쌍 대재앙의 시대 익스팬션·패스』

발매일:배포 중
희망소비자가격:25,000원

 

 

© Nintendo
© Nintendo © SEGA Published by Nintendo
©HAL Laboratory, Inc. / Nintendo
© SQUARE ENIX CO., LTD. All Rights Reserved.
© 1998 Nintendo.
© 1996 Nintendo.
© 2000 Nintendo Co., Ltd.
© 1997 Nintendo.
© 2000 Nintendo/CAMELOT
© 2009 NINTENDO.
©1999 KOEI TECMO GAMES CO., LTD. All rights reserved.
© 2001 Nintendo.
©Thirdline ©CAPCOM CO., LTD. 1989, 2021 ALL RIGHTS RESERVED. REPROGRAMMED GAME ©SEGA
©SEGA
©SEGAMUSIC©YUZO KOSHIRO
©Konami Digital Entertainment
© 2000 Nintendo.
© 1999 Nintendo/CAMELOT 
© 2000 Hal Laboratory, Inc./Nintendo
© 2001 Nintendo. Game by Intelligent Systems. 
© 1995,1996,1998 Nintendo/Creatures/GAME FREAK © 1999 Nintendo/HAL Laboratory, Inc.
© 2017 Nintendo
© Nintendo © KOEI TECMO GAMES All rights reserved. Licensed by Nintend

3
Comments
2
2021-09-24 10:31:44

안녕하세요 이드니스님 빠르게 소식을 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미지와 텍스트가 어긋나게 보이는 부분만 수정했습니다. 감사합니다.

1
2021-09-24 11:21:10

베요네타2 한글화도 기원합니다

2
2021-09-24 13:43:36

베요네타3하고 트라이앵글 스트레티지는 이번 한국어화 소식으로 필구 목록에 들어갔습니다.ㅎㅎ(물론 베요3는 아니었어도 샀겠지만)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