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가입
 / 

한국닌텐도, 닌텐도 스위치로 발매되는 서드파티 라인업

 
3
  124
2021-09-24 10:10:53

MONSTER HUNTER RISE: SUNBREAK』 등, Nintendo Switch로 발매되는 소프트웨어 메이커 타이틀의 최신 정보를 소개!

한국닌텐도㈜는 『MONSTER HUNTER RISE: SUNBREAK』, 『진・여신전생5』 등, Nintendo Switch™ 소프트웨어 메이커 타이틀에 대해 다음과 같이 발표했다.

 

대망의 초대형 확장 콘텐츠가 등장!

『MONSTER HUNTER RISE』의 초대형 확장 콘텐츠, 『MONSTER HUNTER RISE: SUNBREAK』가 Nintendo Switch로 발매된다. 프로모션 영상도 공개되었다.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듯, 미지의 몬스터를 비롯하여 새로운 스토리와 퀘스트 랭크, 아직 공개되지 않은 필드와 몬스터, 그리고 새로운 액션 등 「MONSTER HUNTER RISE」를 더욱 즐길 수 있는 여러 요소가 추가된다.

  

MONSTER HUNTER RISE』의 초대형 확장 콘텐츠, 『MONSTER HUNTER RISE: SUNBREAK』는 한글화되어, 2022년 여름에 발매될 예정이다.

 

그대여, 신이 되어라

『진・여신전생』 시리즈 넘버링 최신작이 드디어 등장!『진・여신전생5』에서는 시리즈 특유의 매력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최신 하드웨어를 활용한 높은 퀄리티의 영상을 융합시킨, 지금까지 없었던 새로운 악마 체험을 선사한다.

터널 붕괴 사고를 계기로 황폐한 도쿄 <다아트>에 들어간 주인공. 수수께끼의 남자 <아오가미>와 융합하여 금기의 존재 <나호비노>가 되어 악마에게 대항하는 힘을 얻게 된다.

다아트에서는 전설의 악마들이 어둠에서 깨어나 도쿄와 인간들을 노리고 있다고 한다. 주인공은 나호비노의 힘을 사용하여 그 악마들에게 대항하는 조직 <베텔>의 일원이 되어 도쿄를 지키기로 결심한다.

 

『진・여신전생5』는 한글화되어, 2021년 11월 11일(목)에 희망소비자가격 69,800원으로 발매된다.

 

영웅이 되거나 인류의 완전한 재앙이 되거나!

『Disco Elysium - The Final Cut』은 획기적인 오픈 월드 롤플레잉 게임으로, 플레이어는 독특한 스킬 시스템을 갖춘 형사가 되어 도시를 누비며 이야기를 진행한다. 개성 넘치는 등장인물들을 심문하거나, 살인 사건을 해결하기도 하고, 심지어 뇌물을 챙기는 것도 가능하다. 플레이어의 선택에 따라 전개되는 이야기 속에서 영웅이 되거나, 인류의 완전한 재앙이 되어보자.

 

『Disco Elysium - The Final Cut』은 한글화되어 2021년 10월 12일(화)에 희망소비자가격 49,800원으로 발매될 예정이다.

 

좀비 바이러스가 창궐한 도시에서 살아남아라!


 

가장 강한 자만이 살아남을 수 있는 감염된 세계를 활보하고, 인간과 언데드를 포함한 모든 종류의 괴물들과 싸워 나가기 위한 전투 기술을 연마하자. 지붕 사이를 넘나들거나, 무기를 제작하거나, 악몽 같은 세상에서 다른 생존자를 도울 수도 있다.

오픈월드 좀비 서바이벌 게임으로 찬사를 받은 다잉 라이트를 가장 완벽한 버전으로 즐길 수 있다. DLC 4종과 17가지 스킨 번들을 포함한 『Dying Light Platinum Edition』은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를 탐험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한다. Nintendo Switch 버전에서는 자이로 센서를 이용한 에이밍, 가속도 센서, HD 진동, 터치 스크린, 그리고 로컬 및 온라인 협력 플레이를 지원한다.

 

『Dying Light Platinum Edition』은 한글화되어, 2021년 10월 19일(화)에 희망소비자가격 59,800원으로 발매된다. 오늘부터 닌텐도 e숍에서 예약 접수 중이다.

 

2월 4일까지, 스테이 휴먼.

 

새로운 암흑기에 휩싸인 도시에서 생존하라. 다양한 지형 및 장소를 탐험하면서 새로운 길과 숨겨진 통로들을 발견할 수 있다. 직면하는 위기 속에서 상황을 뒤집으려면 파쿠르 기술을 사용해야 하며, 기민한 판단과 함정 및 창의적인 무기들을 가까이해야 한다. 

감염자들이 도사리는 어두운 은신처를 모험하기 위해 밤이 오길 기다리자. 햇빛은 그들의 움직임을 저지하지만, 해가 지고 난 뒤에는 괴물들이 사냥을 나서며 소굴을 빠져나오기 때문에 그곳을 자유롭게 탐험할 수 있다. 

당신의 행동이 도시의 미래를 결정하고, 어떻게 변화하는지 지켜보자. 커져가는 갈등 속에서 선택을 내려 힘의 균형을 결정하고 자신만의 플레이를 만들어 나갈 수 있다.

 

 

『Dying Light 2 Stay Human Cloud Version』은 한글화되어 다운로드 전용 소프트웨어로 2022년 2월 4일(금), 희망소비자가격 64,800원에 발매된다.
※이 게임은 클라우드 스트리밍 기술을 사용하고 있으며, 플레이하기 위해서는 지속적으로 안정된 네트워크 환경이 필요합니다.

 

어서 오세요, 꿈의 세계에

 

『디즈니 매지컬 월드 2: 인챈티드 에디션』에서는 미키 마우스와 친구들이 사는 꿈의 세계 속 구성원이 되어, 디즈니 친구들과 함께 외출하거나 쇼핑, 꾸미기, 낚시, 생일 파티, 댄스파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겨울왕국', '인어공주', 등 6개의 월드로 떠나 좋아하는 캐릭터와 함께 모험을 떠날 수 있다. 100종류 이상의 디즈니 캐릭터가 등장!

재료를 모아 옷과 가구를 제작하거나, 다양한 캐릭터가 놀러 오는 카페를 꾸밀 수도 있다. 밤이 되면 반짝반짝 빛나는 불꽃놀이를 감상하는 등 여러 가지 즐길 거리가 가득하다!
반짝반짝 빛나는 시간을 만끽해 보자!

 

『디즈니 매지컬 월드 2: 인챈티드 에디션』은 한글화되어, 2021년 12월 2일(목)에 희망소비자가격 49,800원에 발매 예정이다.

 

「초코보」 시리즈의 최신작은 레이스 게임!


 

 

초코보의 새로운 모험의 무대는 레이스 서킷!

초코보나 동료들이 개성적인 머신을 타고 레이스에 참전하는 『Chocobo GP』.

스토리 모드에서 게임의 규칙을 익히고 나면 원하는 모드에서 대전을 즐길 수 있다.

파이어, 에어로 등 FINAL FANTASY 시리즈로 친숙한 마법으로 라이벌들을 공격하거나, 캐릭터 고유의 어빌리티를 사용해 단번에 역전할 수 있는 기회를 노려볼 수도.

커스텀 레이스, 토너먼트식으로 진행되는 서바이벌 레이스 등 다양한 방법으로 레이스를 즐길 수 있다. 언제 어디서나 전 세계 플레이어와의 불꽃 튀는 레이스를 즐겨보자!

 

 

『Chocobo GP』는 한글화되어, 2022년에 발매될 예정이다.

 

오늘부터 배포되거나 예약을 접수 중인 최신 소프트웨어도!

『Castlevania Advance Collection』은 희망소비자가격 24,900원, 『Actraiser Renaissance』는 희망소비자가격 34,800원으로 닌텐도 온라인 스토어와 닌텐도 e숍에서 오늘부터 배포 중이다. 또한, 『Voice of Cards: The Isle Dragon Roars』는 소프트웨어 단품이 희망소비자가격 34,800원, 본편과 추가 콘텐츠의 세트가 희망소비자가격 44,800원으로 닌텐도 e숍에서 예약 접수 중이다.

※위 3개의 소프트웨어는 한국어에 대응하지 않습니다.

※온라인 플레이를 이용하시려면 「Nintendo Switch Online」(유료)의 가입이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Nintendo Switch Online」은 18세 이상의 닌텐도 어카운트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게재한 이미지는 개발 중의 화면이며, 실제 제품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 일부 게재된 이미지는 외국어 설정일 경우의 화면입니다.

유료 추가 콘텐츠 『MONSTER HUNTER RISE: SUNBREAK』

발매일:2022년 여름 예정
메이커:CAPCOM
대응 언어:한국어

Nintendo Switch 소프트웨어 『진・여신전생5』

발매일:2021년 11월 11일(목)
희망소비자가격:69,800원
메이커:SEGA
대응 언어:한국어

Nintendo Switch 소프트웨어 『Disco Elysium - The Final Cut』

발매일:2021년 10월 12일(화)
희망소비자가격:49,800원
메이커: ZA/UM
대응 언어:한국어

Nintendo Switch 소프트웨어 『Dying Light Platinum Edition』

발매일:2021년 10월 19일(화)
희망소비자가격:59,800원
메이커: Techland
대응 언어:한국어

Nintendo Switch 소프트웨어 『Dying Light 2 Stay Human Cloud Version』

발매일:2022년 2월 4일(금)
희망소비자가격:64,800원
메이커:Techland
대응 언어:한국어
※다운로드 전용 소프트웨어

Nintendo Switch 소프트웨어 『디즈니 매지컬 월드 2: 인챈티드 에디션』

발매일:2021년 12월 2일(목)
희망소비자가격:49,800원
메이커: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대응 언어:한국어

Nintendo Switch 소프트웨어 『Chocobo GP』

발매일:2022년
메이커: SQUARE ENIX
대응 언어:한국어

©CAPCOM CO., LTD. ALL RIGHTS RESERVED.
©ATLUS ©SEGA All rights reserved.
©2021 ZA/UM
DYING LIGHT © Techland 2021. Published by Techland. All other trademarks and copyrights are the property of their respective owners.
Dying Light 2 © Techland S.A. Published and developed by Techland S.A. All other trademarks, copyrights and logos are property of their respective owners. All rights reserved.
© Disney
© SQUARE ENIX CO.,LTD. All Rights Reserved.
CHARACTER DESIGN: TOSHIYUKI ITAHANA/RUBI ASAMI

2
Comments
2
2021-09-24 10:43:09

안녕하세요 이드니스님 빠르게 소식을 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미지와 텍스트가 어긋나게 보이는 부분만 수정했습니다. 감사합니다.

1
2021-09-24 11:20:38

하닌 열일하네요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