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가입
 / 

영웅전설 여의 궤적 한국어판 22년 2월 10일 발매 결정

 
4
  67
2021-09-24 12:45:22

PlayStation®4용 소프트웨어
『영웅전설 여의 궤적』 한국어 버전
22년 2월 10일 발매 결정!
한정판 「SPRIGGAN Edition」도
동시 발
매!

주식회사 Clouded Leopard Entertainment(대표: 첸 웬웬)는 니혼 팔콤 주식회사(대표: 콘도 토시히로)가 개발하는 스토리 RPG 「궤적」 시리즈의 최신작이자 후반 스토리의 서막이 될 완전 신작 타이틀, PlayStation?4용 소프트웨어 「영웅전설 여의 궤적」의 번체중문 및 한국어 버전을 2022년 2월 10일(목)에 발매합니다.

 

 

 

또한 호화로운 아이템을 다수 포함한 한정판 『영웅전설 여의 궤적 SPRIGGAN Edition』을 통상판과 동시에 발매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OVD9mPXD8v0


『영웅전설 여의 궤적』 공식 사이트

https://www.cloudedleopardent.com/game/kuro/kr/

 

『영웅전설 여의 궤적 SPRIGGAN Edition』에 대하여

『 영웅전설 여의 궤적 SPRIGGAN Edition 』 에는 초기 설정 자료를 담은 소장판 서적 등, 이 한정판에서만 손에 넣을 수 있는 귀중한 특전을 제 6 세대 전술 오브먼트 《Xipha(자이파)》를 모티브로 한 특수 사양의 호화 슬리브 케이스와 함께 제공합니다.

 

 

(1)『영웅전설 여의 궤적』 미니 사운드 트랙(톨 케이스 사양)

작중에 등장하는 곡들 중 『영웅전설 여의 궤적』의 무대가 되는 다민족 국가 칼바드 공화국을 이미지한 다채로운 BGM 을 톨케이스 사양의 미니 사운드트랙에 엄선하여 수록!

 

(2)【소장판】「여의 궤적」초기 설정 자료집 ~시작, 그리고 여명의 대지에~

컨셉 비주얼, 등장 캐릭터, 칼바드 공화국 각 지역, 무장, 도력 영화, 적 캐릭터 등 『여의 궤적』 개발 초기 단계에 기획했던 방대한 자료를 가득 수록!

 

※한국어로 풀 로컬라이즈했습니다.

 

(3)【소장판】 아크라이드 해결사 사무소 캐릭터 데이터 파일

『여의 궤적』 게임에 등장하는 캐릭터 모델의 고화질 이미지를 한 권의 데이터 파일에 게재. 측면에서 후면까지, 일러스트에서는 확인할 수 없는 캐릭터의 세부 디자인도 한눈에 볼 수 있는 소장판 데이터 파일입니다!

 

※한국어로 풀 로컬라이즈했습니다.


초회 특전 DLC 『홀로 코어 Voice: 라토야 해밀턴』

전술 오브먼트 《Xipha(자이파)》의 시스템 보이스를, 젊은 시절의 해밀턴 박사(CV: Kikuko Inoue)의 목소리로 변경하여 본편을 즐길 수 있는 오리지널 DLC 입니다! 필드, 전투 및 오브먼트 설정 시의 내비게이션으로 설정할 수 있는 시스템 음성을 「 여의 궤적 」 에 등장하는 캐릭터, 라토야 해밀턴 박사의 젊은 날의 음성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 「통상판」, 「SPRIGGAN Edition」 및 「다운로드 버전」의 공통 특전입니다.

 

『영웅전설 여의 궤적』이란

푸른 하늘의 끝, 한 줄기 섬광의 너머에 보이는 것은 여명의 대지――

「궤적」 시리즈 후반이 드디어 개막! 무대는 『칼바드 공화국』으로――

 

전후 배상이 가져온 전대미문의 호황으로 끓어오르는 다민족 국가 칼바드 공화국. 이민 문제가 초래한 정세 불안과 새로운 대통령의 대담한 정치 개혁 때문에 흔들리는 거대한 국가의 수도 구석에서 『 뒷세계 해결사(스프리건) 』 로 살아가는 청년. 그에게 날아든 "기묘한 의뢰"는 이윽고 칼바드 전역을 뒤흔드는 사태로 발전한다....

 

기존 시리즈에서 사용하던 커맨드형 AT (액션 타임) 전투를 새롭게 바꾸었습니다! 심리스 시스템을 도입하여 필드 배틀에서 커맨드형 턴 배틀로 원활하게 전환되는 스피디한 전투에 6세대 전술 오브먼트 『Xipha (자이파)』의 독자적인 요소를 조합하여 오리지널 「궤적」 시리즈보다 진화 및 발전한 배틀 시스템 채용!

 

거리의 커뮤니케이션에서 얻을 수 있는 주제를 협상 재료로 하여 뒷세계 해결사로서 유리한 상황을 만들어가는 『토픽』,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캐릭터 고유의 세 가지 속성 「로우/그레이/카오스」가 변화하여 각종 스테이터스나 공동 전투, 적대 세력, 더 나아가 시나리오 전개에까지 영향을 미치는 『얼라인먼트 』 등 「여의 궤적」의 무대를 살린 다양한 오리지널 요소 탑재!

 

창립 40 주년을 맞이한 니혼 팔콤이 독자적인 새 엔진을 이용해 더욱 풍부해진 표현력으로 그려나가는 「궤적」 시리즈 완전 신작, 「영웅전설 여의 궤적」을 기대해 주세요!

 

『영웅전설 여의 궤적』 상품 개요

제품명 : 영웅전설 여의 궤적

장르 : 스토리 RPG

대응 기종 : PlayStation®4

발매일 : 2022년 2월 10일(목) 발매 예정

가격 : 【통상판】 KRW 74,400 / 【SPRIGGAN Edition】 미정

【다운로드 버전】 KRW 74,400

플레이 인원 수 : 1인

이용등급 : 심사 예정

언어 : 자막 - 한국어 / 음성 - 일본어

개발 : NIHON FALCOM CORPORATION

발매 : 주식회사 Clouded Leopard Entertainment


? Nihon Falcom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Licensed to and published by Clouded Leopard Entertainment Inc.

※ "PlayStation” is a registered trademark of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

※ 그 외에 기재된 회사명, 상품명은 각 사의 상표 혹은 등록 상표입니다.

※본 기사의 내용은 발표 당시의 것입니다 추후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출처 : CLE의 보도자료를 통해 작성된 내용입니다

2
Comments
2
2021-09-24 12:57:25

 전에는 12월 발매한다고 했던 거 같은데... 결국 밀렸네요.

2
2021-09-24 15:24:56

 내년으로 갔네요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