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가입
 / 

CFK, 닌텐도 스위치와 스팀으로 다양한 국산 게임 발매 예정

 
  669
2019-11-25 13:14:55

글로벌 퍼블리셔 CFK에서 
닌텐도 스위치, STEAM을 통해
다양한 국산 게임들을 발매 예정!

- 다양한 국산 오리지널 게임들의 스위치 진출 및 글로벌 전개!

- 글로벌 퍼블리셔로서의 새로운 역할을 수행하는 CFK

- 앞으로 발매 예정 작품들을 소개


활발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는 게임 전문 퍼블리셔 CFK에서는 2019년 봄에 닌텐도 스위치와 플레이스테이션4로 발매했던 「마키나이츠 ~블러드바고스~」, 「원더보이 리턴즈 리믹스」에 이어, 국내에서 제작한 다양한 게임 타이틀을 닌텐도 스위치와 스팀(STEAM)으로 발매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번에 CFK에서 소개하는 작품들은 모두 한국의 개발자들이 직접 기획하고 제작한 양질의 게임 타이틀로서, 그 중에는 인디 게임 어워드 수상작 등 다수의 기대작들이 닌텐도 스위치 이식과 발매를 준비하고 있다. 각 타이틀마다 자신만의 개성과 함께 자신만의 재미를 추구하고 있으며 다양한 장르와 매력적인 아트워크로 구성되어 그 기대를 더한다. 여기에 글로벌 출시를 위해 각 지역별 로컬라이즈와 함께, 작품에 따라선 스위치 버전만의 추가 요소도 함께 준비하고 있는 중이다.


어메이징 브릭브레이커

- [벽돌깨기] 형식으로 높은 내구도를 가진 다수의 블록을 깨는 게임

©CFK.


세이크리드 스톤즈

- 천공섬에서 벌어지는 하드코어 액션 어드벤처 게임. 거대 보스들과의 전투가 특징.

©CFK.


길고양이 이야기

- 어미를 잃고 홀로 남은 고양이가 도시에서 살아남기 위해 노력하는 어드벤처 게임

©2019 Feemodev All rights reserved. Published by CFK.


모노크롬 월드

- 세부 정보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으며 퍼즐과 액션을 결합한 게임으로 예상. 추후 보도자료를 통해 정보 공개 예정

©2019 RareList All rights reserved. Published by CFK.


Mazm : 지킬 앤 하이드

- 소설 '지킬 박사와 하이드씨의 기이한 사례'를 소재로 한 스토리 어드벤처 게임

©2019 Growing Seeds Corp. All rights reserved. Published by CFK.


세컨드세컨드

- 로그라이크 장르와 카드 배틀을 결합한 게

©2019 SINKHOLE STUDIO All rights reserved. Published by CFK.


사일런트 월드

- 핵 전쟁 후 빛을 잃어버린 세상에서 탈출하는 호러 어드벤처 게임

©2019 GniFrix All rights reserved. Published by CFK.


프린세스 메이커 꿈꾸는 요정(HD 리메이크)

- 육성 시뮬레이션 장르의 인기 타이틀인 [프린세스 메이커] 시리즈 3편을 HD로 리메이크한 작품

©Yonago Gainax/©CFK


※ 상기 화면 사진들은 개발 중의 화면입니다. 실제 게임과는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CFK에서는 상기 작품들에 대해 2019년 12월부터 2020년 상반기 중에 닌텐도 스위치와 스팀(STEAM)으로 발매하는 것을 목표로 작업 중에 있으며, 각 타이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순차적으로 보도자료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출처 : CFK의 보도자료를 통해 작성된 내용입니다

2
Comments
2019-11-25 13:30:43

스팀에서 어느 정도 알려진 겜들이 스위치로 이식되네요. 

곧 한국 e샵이 열릴 예정이라 가능해진 거 같기도...

2019-11-25 15:11:46

 프린세스 메이커는 2로 해주지...뭔가 조금 아쉽네요 ㅎㅎ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