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가입
 / 

캡콤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 오늘부터 시작

 
2
  113
2021-11-25 23:48:22

CAPCOM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
오늘부터 시작!

- PlayStation™Store와 닌텐도 e숍, Microsoft Store에서
캡콤의 인기 타이틀을 저렴하게 
구입하자!

 

캡콤의 인기 타이틀의 다운로드 버전을 평소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CAPCOM BLACK FRIDAY SALE」이 시작되었습니다! 다양한 공포의 협연과 액션, 그리고 주인공 「에단 윈터스」의 드라마틱한 이야기로 많은 플레이어로부터 높은 평가를 얻은 『BIOHAZARD Village』를 기간 한정으로 50% 할인! 그 밖에도 아직까지도 많은 플레이어를 매료하고 있는 『Monster Hunter World: Iceborne』, 추가 캐릭터가 배포되어 앞으로 더 뜨거운 대전이 예상되는 『Street Fighter V』에서는 시즌 5의 캐릭터 패스와 「Upgrade Kit」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 뿐만 아니라 개성적인 캐릭터와 자유로운 공략, 성취감 있는 난이도의 절묘한 밸런스가 인기인 「Mega Man」시리즈, 가슴 뛰는 대모험이 기다리는 하이판타지 오픈월드 게임 『Dragon's Dogma: Dark Arisen』 등, 캡콤의 다양한 게임이 세일에 참가 중! 이 기회에 화제의 작품을 저렴하게 플레이하세요!

 

세일 특설 페이지 바로 가기

https://www.capcom-games.com/sale/sale05-3Wiw4/ko/

 

※ 상품에 따라 대상 하드 및 세일 기간, 할인율이 다르므로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세일에 관한 자세한 정보 및 콘텐츠 내용, 그 외 세일 대상 콘텐츠에 관해서는 캡콤의 세일 특설 웹페이지 또는 각 플랫폼의 상점에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세일 기간은 예고없이 변경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미리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출처 : 캡콤 아시아의 보도자료를 통해 작성된 내용입니다

1
Comment
1
2021-11-26 12:21:57

빌리지 반값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