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가입
 / 

343이 알려주는 헤일로 인피니트 캠페인 준비하기

 
3
  33
2021-11-26 16:49:23

https://youtu.be/lVP9u2aJxBs

 


*전작 스토리와 헤일로 인피니트 스토리에 대한 내용이 있으니 주의

 

 

 

 

 

 

헤일로 프랜차이즈 및 내러티브 디렉터 제프 에스털링


선임 헤일로 프랜차이즈 작가 케네스 피터스


내러티브 경험 디렉터 댄 초이시


어소시에이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폴 크록커




- "우리는 헤일로 인피니트가 시작점이 되는 동시에 현황을 궁금해하는 이들 모두를 위한 장소가 되기를 바랍니다."


- 스토리와 배경은 헤일로 전쟁의 서막(CE)까지 이르는 많은 과거를 아우르며, 왜 저 분홍색 녀석들이 나를 공격하고, 내 머리에서 왜 목소리가 들리는지에 대해 새로이 소개하고, 이 의문과 갈등들이 어떻게 진행되어왔는지 담아내어 입문자와 올드팬 모두 즐길 수 있도록 노력


배니시드

- 헤일로 워즈로 등장한 배니시드를 FPS에 맞게 재해석, 시각적으로 코버넌트, UNSC, 선조와 구분되도록 하였고 전투 스타일도 FPS에 맞게 디자인, 완전히 다른 장르에서 등장하였기 때문에 전혀 알지 못하는 이들을 위해 배니시드가 무엇이고 그들의 리더가 누구인지 소개하고 마스터 치프의 상대로 걸맞게 설정


에셔룸

- 에이트리옥스의 스승인 에셔룸은 배니시드의 핵심에 대해 잘 알고있고 그들을 대변하는 등 흥미로운 요소가 있으며 이러한 부분과 이들의 존재이유를 헤일로 워즈 2를 플레이해보지 않은 사람들도 이해할 수 있도록 소개할 것


- 에셔룸은 본작의 메인 악역이며 말이 많고 그의 방송을 자주 볼 수 있을 것, 핵심은 그가 자발적으로 제타 헤일로에 온 것이 아니며 배니시드가 코타나와 관련된 무언가를 하고있었고 6개월이나 걸릴 줄 예상하지 못했다는 점, 에셔룸은 현명한 스승이라는 흔한 캐릭터이고 배니시드가 탄생하는데 일조하였음, 하지만 계획되지 않은 상황에 처해있는 와중에 마스터 치프가 돌아왔음을 알고 관점이 바뀌며 마스터 치프를 쓰러트리는 업적에 집착하기 시작함 


미스터리

- 마스터 치프는 코타나를 저지하는 임무를 수행하고 있었고 링의 기반 시설에서 코타나 저지를 목적으로 탄생한 '무기'를 습득, 무기는 코타나를 성공적으로 저지했다며 임무목표 달성을 기뻐하면서도 이유를 궁금해하고 있고, 치프는 코타나가 정말로 죽었는지, 만약 그렇다면 누가 했는지 알고자한다.


무기

- 무기의 성우는 코타나와 동일한 젠 테일러, 무기-코타나-할시 박사 사이의 차이를 주기 위해 단어 선정 및 어투를 바꾸었고 이를 위해 여러 번 녹음하였다.


- 무기는 코타나의 고립을 성공하였고 치프가 코타나를 인피니티로 가져가 제거하였을 것으로 기억하나 치프는 그런 적이 없다. 또한 무기는 본래 코타나 제거 임무 달성 후 자신도 제거되도록 프로그래밍 되어있으나 그렇지 않았고, 스스로도 그 이유를 궁금해하며 완벽한 영웅인 마스터 치프와 여정을 함께하고 싶어하고, 그를 돕고자 한다.


- 무기는 마치 플레이어 처럼 임무가 무엇인지는 알고있지만 왜 그 임무를 해야하는지에 대해서는 알지 못하고, 게임을 통해 배우기 시작한다. 그래서 무기는 플레이어와 함께 배워나간다.


게임플레이와 스토리

- 스토리는 게임플레이 경험과 밀접하게 연결되도록 설계되었다. 그래서 캠페인은 거의 대부분 싱글테이크다. 주된 이유는 컨트롤러를 내려놓고 컷씬을 영화처럼 보기만 하는 것 보다는 직접 치프가 되도록 몰입하길 원했기 때문이다. 치프는 상황의 중심이며 여러분은 치프가 되어 직접 무기를 들고 싸워야한다.


- 하나가 끝나고 하나가 시작되는 것 보다는 끊김없는 여정을 위해 스토리텔링의 경계를 희미하게 만들었다.



1
Comment
3
2021-11-26 16:50:14

12월엔 헤일로!!!!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