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캘린더‧평점
ID/PW 가입
 / 

반남이 테일즈 오브 어라이즈 설문조사를 통해 시리즈의 리마스터 출시 여부를 확인

 
2
  61
2021-11-28 21:04:34

https://noisypixel.net/tales-of-arise-online-survey-potential-series-remasters/

퍼블리셔이자 개발사인 반다이 남코는 액션 어드벤처 JRPG 최신작인 테일즈 오브 어라이즈의 플레이어를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를 발표했다.

당연히 이번 플레이어 설문조사의 내용은 타이틀의 게임플레이 및 프레젠테이션에 관한 기본적인 피드백을 묻는 예상 가능한 몇 가지 질문이었다.

다만 질문란에는 구작 프랜차이즈 게임이 현세대기로 출시할 것임을 암시하는 신경쓰이는 질문이 몇 가지 있었다.


예를 들어, 설문조사 질문 중 하나는 "다음 중 리마스터 버전을 플레이하고 싶은 게임은 무엇입니까?" 였다.

테일즈 오브 엑실리아 듀올로지, 테일즈 오브 판타지아, 테일즈 오브 디 어비스 및

테일즈 오브 더 월드 레디안트 마이솔로지를 포함한 많은 타이틀을 고를 수 있었다.


또 다른 질문은 "다음 테일즈 오브 게임 중에서 유럽에 출시되길 바라는 게임은 무엇입니까?" 였다.

테일즈 오브 리버스, 테일즈 오브 데스티니 및 테일즈 오브 데스티니 2 같은 구작 게임이 여기 적혀 있었다.


이는 단순히 신작 출시를 위해 구작 타이틀을 확인하는 절차에 불과한 설문조사였지만, 수요의 충분 여부를 확실하게 확인하는 것으로도 보였다.

즉, 이 설문조사에 참여함으로써 최신 플랫폼에서 구작 테일즈 오브 게임을 플레이하길 원하는 유저의 요청을 듣기를 권장하는 것 같다.


1
Comment
1
2021-11-28 21:07:06

한국은 데스티니 2 더빙판으로 다시 나오면 좋겠네요.

2
24
22-01-21
3
54
22-01-20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