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가입
 / 

마인크래프트 한글판 2020년 1월 16일 정식 발매

 
1
  1844
2019-12-03 13:31:42

한국닌텐도, Nintendo Switch 소프트웨어 『Minecraft』의
발매일 발표 및 예약 판매 실시

한국닌텐도㈜는 Nintendo Switch™ 소프트웨어 『Minecraft』를 2020년 1월 16일(목)에 정식 발매한다고 발표했다.


Nintendo Switch에서 Minecraft의 세계를 즐겨보자


전세계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Minecraft』가 「슈퍼 마리오 매시업 팩」을 담아 발매된다. 『Minecraft』는 블록을 배치하고, 모험을 떠나는 등 자유로운 플레이가 특징인 소프트웨어다. 얼음산, 늪지대, 광대한 목초지 등, 무한으로 생성되는 완전히 열린 지형의 세계는 비밀과 경이로움, 모험으로 가득 차 있다. 랜덤으로 생성되는 세계를 탐험하거나, 작은 집부터 호화로운 성까지 다양한 건물을 짓는 것도 가능하다.

 

 

플레이하는 방법도 정해져 있지 않은 것이 특징으로, 플레이어 스스로가 하고 싶은 것을 결정하면 된다. 무엇이든 만들 수 있도록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자원을 이용해 여러 가지 세계를 만들 수 있는 ‘크리에이티브 모드’, 스스로 만든 무기와 장비로 적을 물리치며 세계를 탐험하는 ‘서바이벌 모드’를 플레이할 수 있고, 친구들과 자신들만의 규칙을 만들어 플레이하는 것도 가능하다. 또한, 한 대의 Nintendo Switch로 4명까지 플레이할 수 있으며, 로컬 통신 및 온라인 통신으로 최대 8명이 함께 즐길 수도 있다.

 

※ 한 대의 Nintendo Switch로 플레이 하는 경우, 인원수만큼의 컨트롤러가 필요합니다. 나눔 플레이에는 대응하지 않습니다.

※ 온라인 플레이를 이용하시려면 「Nintendo Switch Online」의 가입이 필요합니다(유료). 「Nintendo Switch Online」은 18세 이상의 닌텐도 어카운트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Nintendo Switch로 즐기는 「슈퍼 마리오 매시업 팩」

 

『Minecraft』에는 전투 및 야수 스킨 팩, 자연 텍스처 팩 등 4개의 기본적인 콘텐츠 팩 외에도, 「슈퍼 마리오 매시업 팩」이 포함되어 있다. 「슈퍼 마리오 매시업 팩」으로는 마리오, 루이지, 피치공주, 쿠파 등 40 종류의 『슈퍼 마리오』를 테마로 한 스킨을 이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쿠파 성이나 부끄부끄의 호러 하우스 등, 마리오의 세계를 자유롭게 모험할 수도 있으며, 『슈퍼 마리오』 테마의 텍스처나, 『슈퍼 마리오 64』의 스킨과 음악도 즐길 수 있다.

 

※ 「슈퍼 마리오 매시업 팩」을 제외한 콘텐츠 팩은 다운로드가 필요합니다.


Nintendo Switch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기능

Nintendo Switch로 즐기는 『Minecraft』에서는 다른 플랫폼에서 플레이하는 친구들과도 함께 플레이할 수 있다.* 또한, 게임 내 스토어인 마켓플레이스에서는 Minecoin을 이용해 커뮤니티에서 만들어진 월드와 스킨 등의 콘텐츠를 구입할 수도 있다.** 새로운 바다를 탐험할 수 있는 Update Aquatic도 무료로 제공된다.***

 

* 일부 대응하지 않는 기종이 있습니다. Microsoft 계정이 필요합니다.

** Minecoin은 닌텐도 e숍에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 패키지 버전을 구입한 경우, 업데이트 데이터의 적용이 필요합니다.


Nintendo Switch 소프트웨어 『Minecraft』는 2020년 1월 16일(목), 희망소비자가격 37,900원에 발매된다. 『Minecraft』의 예약 판매는 2019년 12월 27일(금)에 개시된다.

 


Nintendo Switch 소프트웨어 『Minecraft』

발매일:2020년 1월 16일(목)

희망소비자가격:37,900원

메이커:Mojang AB/Microsoft Japan

게임 장르:액션/어드벤처/전략/시뮬레이션

플레이 인원수:TV 모드 및 테이블 모드 1~4명, 휴대 모드 1명

대응 언어:한국어

© 2019 Mojang AB and Mojang Synergies AB. Minecraft and Mojang are trademarks of Mojang Synergies AB.

Nintendo Properties: ©Nintendo.

 

출처 : 한국닌텐도의 보도자료를 통해 작성된 내용입니다

1
Comment
2019-12-03 23:05:08

오옷 드디어...한우리 순위에서도 잘나갈 거 같은 느낌이...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