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가입
 / 

[루머] 소니는 엑스박스 게임패스에 대항하기 위한 새로운 서비스를 계획 중이다.

 
4
  73
Updated at 2021-12-04 09:02:47

 

 

블룸버그의 제이슨 슈라이어에 따르면, 정체를 밝힐 수 없는 내부인원을 통해 소니의 새로운 구독서비스에 대한 문서를 입수하여 분석했다고 합니다.


소니가 준비중인 구독서비스의 코드명은 '스파르타쿠스'이며, 이는 기존의 PS+ 와 PS NOW를 통합할 것이라고 합니다.


해당 서비스는 PS4 / PS5에서 이용이 가능할 것이라고 합니다.


문서에 따르면 소니는 PS+ 브랜드는 유지하지만, PS NOW는 잠정적으로 중단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또한 이 서비스는 총 3개의 티어로 구성되며, 가장 낮은 티어는 PS+ 혜택, 두 번째 티어는 PS4와 PS5 게임 카탈로그 제공, 마지막 티어에선 게임스트리밍, PS1~PSP 게임 라이브러리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물론 이는 소니의 공식적인 발표는 아니기 때문에 확정된 내용은 아닙니다.


- 추가 내용



'봄에 시행될 것으로 예상되는 이 새로운 서비스는 기존의 "플레이스테이션 플러스"브랜딩을 유지할 것입니다. 소니가 Game Pass처럼 신규 대작을 바로 포함할 것이라 기대하지 마십시오. 다만 현재의 PS Now보단 더 강력하게 제공할 것이라 기대됩니다.'

 

https://www.bloomberg.com/news/articles/2021-12-03/playstation-plans-new-service-to-take-on-xbox-game-pass

1
Comment
1
2021-12-04 22:20:59

psp라니 ㄷㄷ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