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캘린더‧평점
ID/PW 가입
 / 

(루머) 바이오쇼크 신작 2022년 출시 목표

 
  55
Updated at 2021-12-04 13:50:23

https://www.videogameschronicle.com/news/bioshock-4s-setting-and-time-period-have-reportedly-leaked/


개발 중인 네 번째 BioShock 게임에 대한 세부 정보는 저널리스트 Colin Moriarty 가 금요일에 Sacred Symbols 비디오 에서 공유했습니다. Moriarty에 따르면 BioShock 4는 가상의 남극 도시에서 1960년대에 일어날 것입니다. 이것은 VGC가 게임에 대해 우리 자신의 소스에서 말한 것과 일치합니다.

저널리스트는 이 게임이 이전 BioShock 게임과 내러티브가 연결될 것이라고 주장했으며 개발사 'Cloud Chamber'는 2022년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Moriarty는 "이 게임은 1960년대 남극 도시인 Borealis를 배경으로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게임의] 코드네임은 'Parkside'입니다. 저는 개발 팀이 엄청난 자유도를 가지고 있다고 들었습니다.”

그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내부적으로 게임은 매우 보안이 철저합니다. 분명히 그들은 이 게임이 [BioShock 제작자] Ken Levine이 하는 것과 비교될 것이라는 점을 충분히 이해하고 있습니다 . 그건 그렇고 [Take-Two]는 Levine의 다음 게임도 퍼블리싱하고 있습니다.”

Publisher 2K는 2019년 12월 BioShock 프랜차이즈의 새로운 항목에 대한 작업이 시작되었으며 "향후 몇 년 동안" 개발 중이라고 발표했었습니다  .

오리지널 BioShock의 디자이너이자 Infinite의 플로팅 월드인 Columbia의 2K Australia 팀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였던 Jonathan Pelling은 새로운 BioShock의 디자인 디렉터입니다.

게임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Hoagy de la Plante로, 레벨 디자인, 환경 예술 및 프로그래밍을 포함한 여러 분야에 걸쳐 오리지널 BioShock에 참여했습니다.

오리지널 BioShock과 BioShock Infinite의 아트 디렉터인 Scott Sinclair 도 BioShock 4에서 작업하고 있습니다. BioShock의 원래 감독인 Ken Levine은 새 프로젝트에 참여하지 않습니다. 그는 현재 Ghost Story Games에서 "RPG 요소가 있는 몰입형 공상과학 게임"을 작업하고 있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BioShock 4의 설정과 시간이 유출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BioShock 4는 이전 게임과 내러티브하게 연결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시리즈의 처음 두 게임은 수중 도시 랩처에서, 세 번째 게임은 수상 도시 콜롬비아에서 열렸지만, 2020년 8월에 발견된 구인 광고에서는 BioShock 4가 "새롭고 환상적인 세계"에서 열릴 것이라고 제안했습니다.

선임 테크니컬 오디오 디자이너를 위한 또 다른 오프닝에서는 이 게임을 "캐릭터와 개성으로 가득한 AAA 내러티브 기반 FPS 프로젝트"라고 설명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올해 초 발표된 또 다른 직업 목록은 BioShock 4가 오픈 월드 게임이 될 것이라고 제안했습니다 . 구인 광고에는 "오픈 월드 환경에서 임팩트 있고 캐릭터 중심의 스토리를 짜낼 수 있는 사람을 찾고 있습니다."라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1
Comment
1
2021-12-04 22:19:55

나오면 좋겠지만 지금의 2k는 잘나오지 걱정이 크네요

2
24
22-01-21
3
54
22-01-20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