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찾기 회원가입
프린세스 메이커 -꿈꾸는 요정- 한글판 12월 19일 해외 e숍 선행 발매
 
1
  1258
2019-12-06 17:30:12

인기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의 부활
「프린세스 메이커 -꿈꾸는 요정-」 
닌텐도 스위치 / 스팀 12월 발매 예정

 

- 추억의 명작 육성 시뮬레이션이 닌텐도 스위치와 스팀으로 다시 등장!

- 프린세스 메이커 시리즈의 3번째 작품을 HD리메이크!

- 닌텐도 스위치에서 펼쳐지는 소녀의 꿈이 다시 한 번!


게임 전문 퍼블리셔 CFK에서는 인기 애니메이션으로 유명한 GAINAX의 대표 게임 타이틀 「프린세스 메이커 -꿈꾸는 요정-」을 닌텐도 스위치, 스팀으로 12월 중 발매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번 출시 예정인 「프린세스 메이커 -꿈꾸는 요정-」은 인기 육성 시뮬레이션 「프린세스 메이커」시리즈의 3번째 작품이다. 플레이어는 요정 여왕의 부탁을 받아 한 소녀를 인도받게 된다. 플레이어는 소녀의 아버지로서, 소녀의 꿈인 프린세스를 목표로 18세 생일까지의 8년간, 소녀와 다양한 추억을 쌓아나가게 된다.

 


플레이어는 소녀의 아버지가 되어 본격적으로 딸을 육성하게 된다. 다양하게 준비된 아르바이트와 수업을 통해 딸을 성장시켜 나가게 되며, 그 과정에서 겪게 되는 다양한 이벤트와 라이벌과의 경쟁, 그리고 운명적인 만남까지?! 다양한 이야깃거리가 준비되어 있다. 여기에, 이번 작의 특징적인 요소로서, 아버지의 직업에 따른 육성 환경이 변화하며 딸의 스테이터스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게 되어, 플레이어의 선택에 따라 수많은 미래가 기다리고 있다.

 


「프린세스 메이커 -꿈꾸는 요정-」은 게임 엔진을 교체해 완전히 새롭게 제작했으며, 아카이 타카미의 매력적인 일러스트와 원작의 분위기, 느낌을 유지하면서 FHD 해상도(1920 x 1080)로 고해상도화되어 깔끔하고 아름다운 화면으로 즐길 수 있게 되었다. 그리고 보다 부드러운 움직임과 편의요소 추가로 보다 쾌적하게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여기에 이번 작품을 위한 신규 요소로서 새로운 분위기의 신 UI를 추가했다. 물론 기존 UI도 플레이 중에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그리고 BGM도 새롭게 어레인지 BGM을 추가해 어레인지와 오리지널 BGM 중에 유저가 마음에 드는 쪽으로 선택할 수 있데 되었다. 또한 한글은 물론, 영어, 일본어, 중국어(간체, 번체)의 5개 언어를 지원하며, 언어 역시 게임 중에 자유롭게 변경이 가능하다.

 


HD 리메이크되어 새롭게 돌아온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 「프린세스 메이커 -꿈꾸는 요정-」은 2019년 12월 12일(목)부터 일본과 미국의 닌텐도 e숍을 통해 사전 예약 판매 및 미리 다운로드를 개시할 예정이다. 


본 작품은 12월 19일(목) 일본 닌텐도 e숍을 통해 선행 발매될 예정으로 12월 23일(월)에는 미국, 유럽의 닌텐도 e숍과 스팀 스토어를 통해 글로벌 발매 예정이다. 한국 닌텐도 e숍에도 이어서 발매될 예정이다.


상품정보

타이틀 명 : 프린세스 메이커 -꿈꾸는 요정-

기종 : Nintendo Switch™ / PC(STEAM)

장르 : 시뮬레이션

발매일 : 일본 - Nintendo e-Shop 2019년 12월 19일(목)

미국 및 유럽 Nintendo e-Shop & Steam - 2019년 12월 23일(월)

가격 : $29.99

사용인원 : 1인

대응 언어 : 영어, 일본어, 한국어, 중국어 간체, 중국어 번체

개발.• 발매 : CFK Co., Ltd.

저작권 표기 : ©Yonago GAINAX / ©CFK

 

출처 : CFK의 보도자료를 통해 작성된 내용입니다

1
Comment
2019-12-06 21:41:35

패키지가 아닌 점은 아쉽습니다...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