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가입
 / 

앤세스터: 인류의 여정 콘솔판(DL 전용) 출시

 
  862
2019-12-09 10:27:53

‘앤세스터: 인류의 여정’ 콘솔판 출시

- 유인원의 미래를 결정하는 유니크한 생존 게임


프라이빗 디비전과 파나쉬 디지털 게임즈는 3인칭 생존 게임인 ‘앤세스터: 인류의 여정’(이하 앤세스터) 콘솔판을 출시했다. 이는 Xbox One X 를 포함한 Xbox One 전체 제품군과 PlayStation 4, PlayStation 4 Pro를 포함한다.

 

 

앤세스터는 어쌔신 크리드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패트리스 데질레(Patrice Désilets)가 2014년 공동 창립한 독립 개발 스튜디오인 파나쉬 디지털 게임즈의 3인칭 탐험 생존게임이다. 앤세스터는 지난 8월 먼저 출시된 PC버전으로 이미 엄청난 이슈를 몰고온 바 있으며, 코믹북닷컴이나 스크린랜트 등 외국의 저명한 사이트에서 “정말 독특한 게임”, “위험해질수록 몰두하게 된다” 등의 찬사를 받아왔다.

 

 

앤세스터는 초창기 인류의 시작으로부터 수백만 년 동안의 진화를 통해 해당 무리가 생존하도록 하는것이 플레이어에게 주어진 게임의 목적이다. 게임 중 수많은 종류의 포식자들을 만나게 되는데, 정글숲의 나무 꼭대기 사이를 이동하는 등 주변환경을 활용한 생존 기술을 통해 극복해 나갈 수 있다. 이와 같이, 주변을 관찰하다보면, 어떤식으로 활용할 수 있는지 깨닫게 된다. 예를 들면, 막대를 창으로 이용하거나, 특정한 식물로 질병이나 중독 증세를 고칠 수 있다.

https://youtu.be/HUK-YE3V1Xs

 

주변 환경을 분석하고, 다양한 사물 및 생물과 상호 작용하고, 무리와 소통하고, 신체능력을 개발하는 등의 활동은 특성과 능력을 발전시키는 신경망 시스템의 힘을 강화한다. 예를 들어, 신경망의 강화는 고급 운동 기능 혹은 인류 능력 향상에 기여해 회복력 증가에 도움이 된다. 진화의 길에는 수많은 길이 존재하며 플레이어의 선택이 무리의 생존을 결정한다. 앤세스터에서의 여정은 플레이어의 손에 달려 있으며 어떻게 무리를 진화시키느냐에 따라 포식자가 될지 먹이가 될지 결정된다.

 

 

파나쉬 디지털 게임즈의 공동 창립자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패트리스 데질레는 "앤세스터는 플레이어와 함께 쓰는 이야기다."라며, "플레이어가 자유롭게 탐험하고 게임의 스토리를 독자적으로 개발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즉, 플레이어에게 주어진 학습과 탐험의 자유는 지식의 습득 시 큰 성취감을 느낄 수 있고 이는 플레이어 스스로 도전의식을 가질 수 있도록 한 것.” 라고 전했다.

 

앤세스터는 43,900원에 Xbox One과 PlayStation4에서 이용 가능하며 PC용도 에픽 게임즈 스토어에서 이용 가능하다. 더 자세한 정보는 YouTube에서 구독하고, Twitter에서 팔로우하고, Facebook에서 팬이 되고,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해 확인할 수 있다.

 

▼ 앤세스터 공식 홈페이지

https://ancestorsgame.com/en/ (영문)

 

 PlayStation 스토어 바로가기

https://store.playstation.com/ko-kr/product/UP4581-CUSA13252_00-ASIAFULLGAME0000


XBOX 마켓 플레이스 바로가기

https://www.microsoft.com/ko-kr/p/ancestors-the-humankind-odyssey/btt48fgf6swm


출처 : 프라이빗 디비전의 보도자료를 통해 작성된 내용입니다

1
Comment
2019-12-09 10:32:53

풍월량님 방송하는거 보긴 했는데 상당히 독특한 게임이었습니다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