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가입
 / 

디즈니 매지컬 월드 2: 인챈티드 에디션 한국어판 다양한 정보 소개

 
1
  43
2022-01-14 12:39:59

꿈의 세계가 반짝이기 시작한다!
Nintendo Switch™
'디즈니 매지컬 월드 2:
인챈티드 에디션'(한국어판)
다양한 게임 정보 소개!

- 코디네이트 소개 트레일러 공개! 

- 매직 캐슬에서 보내는 365일, 디즈니 친구들과 계절별로 이벤트를 즐기자!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절찬 발매 중인 Nintendo Switch™용 소프트웨어 '디즈니 매지컬 월드 2: 인챈티드 에디션'(한국어판)의 게임 속 다양한 요소를 소개했다.

 


나만의 코디네이트

캐슬 스트리트에 있는 데이지의 부티크와 칩 앤 데일의 공방에서는 옷이나 가구를 만들 수 있다. 디즈니의 꿈 속 세상에서 나만의 삶을 즐겨보자!

 

https://youtu.be/fXTifoEfv9M

 

3,000개 이상의 디즈니 아이템!

디즈니 디자인의 의상, 가구, 요리는 3,000 종류 이상! 재료를 모아 마음껏 만들 수 있다.

 

매직 캐슬에서 보내는 365일

'매직 캐슬'에는 현실과 같은 시간이 흐르고 있다. 디즈니 친구들과 계절별로 다양한 이벤트를 즐기자!

 

12월~2월 말 겨울

매직 캐슬에 겨울이 왔다! 따뜻하고 귀여운 옷이 한가득! 겨울 옷을 입고 나가보자!

 

 

2/1~2/14 밸런타인

소중한 사람에게 사랑을 전하는 날. 귀여운 옷을 입은 미니를 만날 수 있어요.

 

 

4/1~6/23 이스터

봄에는 매직 캐슬의 세계도 이스터 분위기! 의상이나 가구도 이스터에 맞춰서 봄을 즐겨보자.

 


6월~8월 말 여름

여름의 매직 캐슬을 즐겨보자! 미키와 친구들이 수영복으로 등장할지도! 기간 한정으로 여름용 아이템도 살 수 있다.

 

 

9/9~10/31 핼러윈

해피 핼러윈! 핼러윈 의상을 입은 미키와 친구들과 함께 즐기자!

 


11/9~12/25 크리스마스

매직 캐슬에 크리스마스가 찾아왔다! 미키와 친구들이 크리스마스 의상으로 등장! 커다란 크리스마스 트리까지!

 

 

생일

미키와 친구들이 생일을 축하하러 찾아온다!

 


'디즈니 매지컬 월드 2: 인챈티드 에디션' 이란?

Nintendo Switch™용 소프트웨어 '디즈니 매지컬 월드 2: 인챈티드 에디션'(한국어판)에서는 미키 마우스와 친구들이 사는 꿈의 세계의 구성원이 되어, 디즈니 친구들과 함께 외출하거나 쇼핑, 꾸미기, 낚시, 생일 파티, 댄스 파티 등 다양한 이벤트와 자신만의 꿈의 세계를 즐길 수 있다.

 

※ 게임 내용은 해외 지역에서 발매된 닌텐도 3DS판과 동일하나, 하드웨어 사양 상 일부 변경점이 있습니다.


여기에 더해 만날 수 있는 디즈니 친구들은 100명 이상! '겨울왕국', '인어공주',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등 6개의 월드에 들어가 소중한 친구들과 모험을 떠날 수 있다. 또한 재료를 모아서 의상과 가구를 만들거나 여러 친구들이 찾아오는 카페를 꾸미기도 하고, 밤에는 반짝이는 빛의 쇼를 감상하는 등 가득한 즐길 거리 속에서 빛나는 시간을 만끽할 수 있다.


Nintendo Switch™용 소프트웨어 '디즈니 매지컬 월드 2: 인챈티드 에디션'(한국어판)은 전국 온라인 및 오프라인 게임 상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 정보

발매일 : 2021년 12월 2일

기종 : Nintendo Switch™

장르 : 꿈의 세계를 살아가는 게임 

권리표기 : © Disney

© Disney. Based on the "Winnie the Pooh"  works by A.A. Milne and E.H. Shepard.


출처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보도자료를 통해 작성된 내용입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