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가입
 / 

투 포인트 캠퍼스 한국어판 5월 18일 발매 & 1일차부터 게임 패스 제공

 
3
  64
2022-01-28 11:53:02

TWO POINT CAMPUS
5월 18일
PC 및 콘솔 발매 

- 발매 1일차부터 PC Game Pass 및 Xbox Game Pass로 제공!


2022년 1월 28일, SEGA® Europe Limited. 와 Two Point Studios Limited™는 높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신작 게임, Two Point Campus™가 2022년 5월 18일 PC와 콘솔 플랫폼으로 발매된다는 소식을 발표하였다.

 

 

플레이어 여러분은 Steam, Sony PlayStation® 4|5, Microsoft® Xbox One 및 Xbox Series X|S 등의 퍼스트 파티 스토어에서 Two Point Campus 디지털판을 사전 주문할 수 있다. 닌텐도 e숍에서의 사전 주문도 곧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Two Point Campus는 발매 1일차부터 PC Game Pass 및 Xbox Game Pass로도 제공될 예정이다. 지금 바로 캠퍼스의 재미를 즐길 준비를 해 보자.


https://youtu.be/A9uu-dDLTZM


Two Point Campus에서는 여러분이 꿈꾸던 대학을 건설하고, 학생들의 인생을 형성할 만큼 평생 기억에 남을 모험, 의미 깊은 관계, 재미가 넘치는 활동과 함께… 최고의 교육을 제공하게 된다. 또한 행복한 학생들과 훌륭한 학점은 캠퍼스의 위엄을 올려주고, 위엄 높은 캠퍼스에는 더 많은 학생들이 등록하기 마련이다. 그러다 보면 어느새 돈도 많이 벌리게 된다.


 

캠퍼스와 병원에 제공되는 보너스 아이템

오늘 바로 대학교로의 모험을 떠날 준비를 해 보자. 지금 Two Point Campus 사전 주문하면 여러분의 대학교에 활기를 더해 줄 발매 한정 게임 아이템이 보너스로 제공된다. 깔끔한 ‘U’관목으로 정원을 장식하고, 지식의 분수로 배움을 향한 갈증을 해소하고, 지혜의 진주까지 획득해 보자! Two Point Hospital을 이미 보유하고 있으면서 Two Point Campus를 사전 주문시면 행운은 두 배가 된다. 전작의 소유자 들은 *Two Point Hospital에서도 멋진 아이템인 대학교 과잠과 갑옷을 획득할 수 있다.

 


Two Point Campus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오늘 바로 사이트에서 County Pass에 가입하여 모두의 기대를 받는 출시 기념 게임 아이템, 황금 화장실을 무료로 획득할 수도 있다.


* Two Point Hospital 소유자 중 Steam, Xbox 또는 PlayStation으로 Two Point Campus 디지털판을 사전 주문한 분들은 무료 게임 아이템을 곧바로 받을 수 있다. Two Point Hospital의 Nintendo Switch 버전 소유자들은 곧 닌텐도 e숍에서도 Two Point Campus를 사전 구매할수 있을 것이며, 발매 시 무료 보너스 아이템도 해금될 것이다. 


Two Point Studios는?

Two Point Studios는 2016년에 설립되어 영국의 파넘 서리에 위치한 게임 제작사이다. 규모는 작지만 열정과 헌신으로 게임을 제작하는 Two Point Studios 팀은 Fable과 Black and White처럼 유명 게임 시리즈의 제작에 참여한 바 있다. Two Point Studios는 이런 경력을 바탕으로 완전히 새로운 PC 시뮬레이션 게임 시리즈, Two Point Hospital를 출시했다. Two Point Studios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확인해보자.


제품 정보

발매일 : 2022년 5월 18일

대응 기종 : PS5 / PS4 / Switch / Xbox Series X|S / XboxOne / PC

장르 : 시뮬레이션/전략

언어 : 자막 - 한국어, 영어 / 음성 - 영어

이용 등급 : 전체 이용가

 

출처 : 세가 퍼블리싱 코리아의 보도자료를 통해 작성된 내용입니다

2
Comments
1
2022-01-28 13:42:33

대학교는 설치할곳이 많아 더 재밌겠네요

1
2022-01-28 14:49:00

병원도 해봐야하는데... 컴터는 똥컴이라 힘들고, 스위치로 해봐야하나...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