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가입
 / 

테트리스 99 한글판 팀 배틀 모드, 편의성 기능 업데이트 개시

 
  1165
2019-12-11 14:35:05

오늘, Nintendo Switch Online 가입자라면 무료로 즐길 수 있는 「TETRIS® 99」의 무료 업데이트를 통해 동료와 함께 팀의 승리를 목표로 하는 「팀 배틀」 모드가 추가됩니다. 「팀 배틀」 및 그 밖의 업데이트에 대한 내용을 소개합니다.

  4개의 팀으로 나뉘어 대전! 「팀 배틀」

※ 본문에 쓰인 게임 화면은 모두 ‘영어’ 설정일 때의 화면입니다.

「팀 배틀」은 일정 기간 동안 개최되는 기간 한정 모드로 99명이 RED, BLUE, YELLOW, GREEN으로 구성된 4개의 팀으로 나뉘어 싸우고, 최후의 1인이 소속된 팀이 우승하는 새로운 배틀 모드입니다.

플레이어는 게임마다 원하는 팀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소속 팀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으므로 4개의 팀이 균등하게 나뉘는 것은 아니며, 팀원이 많을수록 유리하겠지만 팀원이 적다고 승리할 수 없는 것은 아닙니다.

작전은 「카운터」와 「다른 팀의 임의의 타깃으로 변경」 등 4 종류. 노려지는 수에 대응하여 공격력이 높아지는 「카운터」를 이용하면 강력한 반격으로 상대를 단번에 쓰러뜨릴 수도 있습니다. 또한, 공격할 플레이어를 개별적으로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팀의 승패에 따라 우승이 나뉘므로 자신이 먼저 K.O. 당하더라도 관전 모드로 다른 팀원의 대전을 응원한다면, 승리 포인트를 받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팀 배틀은 추후 정기적으로 실시되는 기간 한정 모드가 될 예정입니다만, 업데이트 후 당분간은 팀 배틀 추가를 기념하여 상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번 기회에 99명이 펼치는 새로운 TETRIS®를 체험해 보세요.

  편의성 기능 업데이트

팀 배틀 모드의 추가 외에도 『TETRIS® 99』를 보다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기능들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패스워드 매치

「TETRIS® 99」 모드와 「팀 배틀」 모드에서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패스워드 매치」 기능이 추가됩니다. 두 가지 모드 모두, 99명의 참가자가 모이지 않았을 경우에는 컴퓨터가 플레이어로서 참가하게 됩니다.

버튼 설정

테트리미노의 조작 및 홀드에 사용하는 버튼을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즈할 수 있습니다.

엠블럼의 추가

팀 배틀의 추가에 대응하여, 팀 배틀의 플레이를 바탕으로 한 엠블럼이 추가되었습니다.

특별한 테마를 다시 배포

과거 실시되었던 「테트1 컵」에서 배포된 특별한 테마 중 일부를 게임 내 티켓 30장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대상이 되는 특별한 테마는 「게임보이 테트리스」, 「Splatoon」, 「파이어 엠블렘 풍화설월」, 「슈퍼 커비 헌터즈」로 구성된 4종입니다.

『TETRIS® 99』는 닌텐도 스위치 온라인 서비스 가입자에 한해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새로워진 99명의 TETRIS®를 즐겨 주세요. 또한 팀배틀 모드 업데이트를 맞아 아래와 같은 이벤트가 개최됩니다.

99명이 테트리스® 서바이벌! Nintendo Switch Online 가입자는 무료로 즐길 수 있는 「TETRIS® 99」의 제8회 이벤트가 개최됩니다! 이번에는 『팀 배틀』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이벤트 기간 중 『팀 배틀』 모드를 플레이한 순위에 따라, 이벤트 포인트를 100 포인트 획득한 분들 가운데 99명을 추첨하여 오리지널 디자인의 머그 컵을 선물로 드립니다.

새로 업데이트되는 『팀 배틀』 모드를 플레이하며 오리지널 디자인의 머그 컵을 획득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 2019년 연말을 테트1 컵과 함께하세요!

<이벤트 명>

「TETRIS® 99」 제8회 테트1 컵 『팀 배틀』 업데이트 기념 축제!

<이벤트 기간>

2019년 12월 13일(금) 16:00 ~ 2019년 12월 17일(화) 15:59

<이벤트 개요>

이벤트 기간 중 『팀 배틀』 모드를 플레이하여 순위에 따라 이벤트 포인트(※)를 GET. 이벤트 포인트를 100 포인트 획득한 분들 가운데 99명을 추첨하여 오리지널 디자인의 머그 컵을 선물로 드립니다.

※ 『팀 배틀』 1위 50포인트, 2위 25포인트, 3위 5포인트, 4위 1포인트

이벤트 응모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아래 한국닌텐도 홈페이지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www.nintendo.co.kr/news/view.php?idx=369

Tetris ® & ⓒ 1985~2019 Tetris Holding.
Tetris logos, Tetris theme song and Tetriminos are trademarks of Tetris Holding.
The Tetris trade dress is owned by Tetris Holding. Licensed to The Tetris Company.
Tetris Game Design by Alexey Pajitnov. Tetris Logo Design by Roger Dean. All Rights Reserved.
Sub-licensed to Nintendo. Certain new content developed by Nintendo, and any characters, sounds and video games originally owned by Nintendo: ⓒ 2019 Nintendo.

출처 : 한국닌텐도 홈페이지의 소개 내용을 바탕으로 작성했습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