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가입
 / 

넥슨게임즈, 퍼스트 디센던트 공식 트레일러 티저 공개 및 스팀 베타 테스터 모집

 
2
  46
2022-08-08 21:45:40

 

 

 

넥슨게임즈(前 넷게임즈)가 개발하는 프로젝트 매그넘의 공식 타이틀명이 '퍼스트 디센던트'로 결정!

 

퍼스트 디센던트 공식 트레일러 티저 공개! 

 

언리얼 엔진 5로 구현된 하이 퀄리티의 비주얼 그래픽과 스펙터클한 슈팅 액션을 감상하고 

 

곧 공개 예정인 공식 트레일러의 풀버전도 기대해주세요! 

 

 

 

  

PS4, PS5, XB1, XSX|S, 스팀으로 출시

 

 

 

 

 

 

 

 

 

 

 

 

 

 

퍼스트 디센던트는 미지의 힘을 이어받은 계승자로서 

침략자에 맞서 인류를 수호하기 위해 캐릭터를 성장시켜 플레이하는

무료 3인칭 협동 슈팅 액션 RPG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게임 속에서 계승자가 되어 인류의 생존을 위해 침략자들에 맞서 ‘잉그리스 대륙’을 수호해야 하는 임무를 부여 받았습니다. 그리고 각종 임무와 스토리를 통해 성장하여 마침내 계승자의 비밀에 닿게 되는 스펙타클한 스토리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언리얼 5 엔진을 통해 구현된 다양하고 퀄리티 높은 필드들을 통해 퍼스트 디센던트만의 독창적인 분위기를 느끼실 수 있으며, 이를 통해 현실과 SF 판타지가 공존하는 듯한 새로운 체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 매력적이고 유니크한 캐릭터

서로 차별되는 개성적인 컨셉과 전투 스타일을 가진 다양한 캐릭터들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추후에는 캐릭터별 다양한 스킨과 커스텀 요소를 추가하여 캐릭터 꾸미기를 지원할 예정입니다.

 

 

- 다양한 스킬과 총기를 이용한 호쾌한 전투 그리고 다이나믹한 액션

고유한 매력의 스킬셋을 보유한 다양한 캐릭터, 그래플링 훅은 통한 자유로운 이동과 연계 액션, 그리고 다채로운 총기와 부가 효과를 기반으로 구성한 퍼스트 디센던트만의 호쾌한 전투를 경험하세요. 이를 바탕으로 플레이어가 원하는 자신만의 전투 스타일을 만들 수 있습니다.

 


- 협력 플레이를 통한 거대 보스와의 전투

각기 다른 외형과 능력을 가진 거대 보스를 4인 코옵 플레이로 공략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난이도로 도전 욕구를 자극하며, 4인의 협력 플레이를 통해 거대 보스의 부위를 파괴하거나 적출할 수 있고, 거대 보스의 기믹을 공략하여 보다 밀도 높은 팀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 플레이 및 성장 동기부여

캐릭터별로 3개의 총기, 4개의 보조 장비, 다양한 보조 공격 수단의 장착이 가능합니다. 또한 캐릭터나 총기의 능력치를 강화하거나 새로운 능력을 추가해 주는 아이템 역시 제공됩니다. 이러한 다양한 장비들은 성장을 위한 필수 요소로서 게임 내의 시나리오 미션의 클리어 및 파밍, 그리고 협동이 필수인 월드 미션, 거대 보스와의 전투를 통해 얻을 수 있습니다. 캐릭터의 성장과 다양한 장비의 획득 및 조합을 통해 지속적으로 캐릭터를 발전시켜서 지속적으로 플레이할 수 있도록 제공합니다. 이를 이용해 더 높은 과제에 도전하여 클리어하는 쾌감을 즐겨 보세요.

 

 

[스팀 베타 테스트 신청하기] 

 

https://nexon.link/8Un

 

*기간: 2022.10.20 16:00 ~ 2022.10.27 15:59 (KST)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