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가입
 / 

가정용 콘솔용 럼블피쉬 2 컬렉터즈 에디션의 세부 사항이 공개되었습니다.

 
1
  606
Updated at 2022-11-25 02:37:41

2022년 11월 24일 목요일, 쓰리구는 닌텐도 스위치, 플레이스테이션 5, 플레이스테이션 4, 엑스박스 원, 엑스박스 시리즈 X/S/PC(스팀)용 격투 게임 럼블피시 2의 컬렉터 에디션의 내용을 공개했다.

컬렉터즈 에디션에는 게임의 설정 자료가 담긴 아트북, 전략 가이드북, 아케이드 버전인 럼블피쉬를 충실히 포팅한 다운로드 코드 등 고급스러운 엑스트라가 함께 제공된다.

격투 게임 '럼블피쉬2' 한정판 '수집가 에디션' 세부 사항 이곳에서만 구할 수 있는 '럼블피쉬 아케이드 오리지널 에디션'의 콘텐츠가 공개됐다.
주식회사 쓰리구 (본사: 도쿄 시부야구 대표: 디 코스탄조 니콜라)는 오늘 격투 게임 '럼블피시 2'가 2022년 12월 8일 출시된다고 발표했다. (플레이스테이션 5, 플레이스테이션 4, 닌텐도 스위치, 엑스박스 시리즈 X/S, 엑스박스 원, PC) 한정판 '컬렉터 에디션(플레이스테이션 4, 닌텐도 스위치)'과 '럼블 상세 정보'에 포함될 예정이다.ad 원본 버전]이(가) 출시되었습니다. 또한, 정보 공개를 기념하여 오늘 오후 7시부터 게센 미카도의 유튜브 채널에서 "럼블피시 2 컬렉터 에디션"의 오픈을 생중계합니다.

컬렉터즈 에디션 번들 [플레이스테이션 4(무료 업그레이드 가능), 닌텐도 스위치]
(1) 럼블 피쉬 아케이드 오리지널 버전 [럼블 피쉬]
게임의 다운로드 코드가 포함되어 있으며, 시리즈의 원조인 《럼블 피쉬》의 아케이드 버전의 충실한 포트이다. 이 게임은 컬렉터 에디션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아트북 [Rumble Fish]
더 럼블피쉬의 설정, 귀중한 비하인드 스토리와 아트워크, 모든 등장인물의 프로필과 뒷이야기가 소개된다. 그것은 또한 원작을 작업한 디자이너 유키나리 Z와의 인터뷰를 포함한다.

(3) 스페셜 사운드트랙 [럼블피쉬]
"Rumble Fish"의 모든 무대를 위한 배경 음악과 목소리를 포함한 36곡이 모두 수록된 CD.

(4) 아우터 박스 [더 럼블 피쉬 2]
디자이너 유키나리 Z의 격자무늬 일러스트를 사용한 외부 상자. 시리즈의 상징인 지하전투조직 '발로르'와 밀접한 관계가 있는 세 사람의 모습을 그린 작품으로 탐욕, 선, 러드가 있다.

(5) 전략 가이드북 [더 럼블 피쉬 2]
더 럼블 피쉬 2(Rudd, Cheryl, Mito, Buzz)의 새로운 캐릭터들은 어드밴스드 어택을 사용하여 콤보를 연결하고 임팩트 브레이크 후 서로를 읽는 것과 같은 PvP 전투에서 이점을 얻을 수 있는 전략에 대해 조언한다.

(6) 명령 목록 [럼블피시 2]
게임을 하는 동안 언제 어디서나 자신의 움직임을 확인할 수 있는 아케이드 스타일의 카드 모양 명령 테이블입니다.

개센 미카도 매니저 이케다가 한정판을 열고 "럼블피쉬"의 첫 번째 연극을 라이브로 공개합니다!
한정판 정보 공개를 기념해 오늘(22일) 오후 7시부터 게센 미카도의 유튜브 채널에서 "럼블피쉬 2 컬렉터스 에디션"을 생중계합니다! 또한 컬렉터 에디션에서만 구할 수 있는 시리즈의 원조 '럼블피쉬 아케이드 오리지널 에디션'이 세계에서 가장 빠른 속도로 재생된다. 한 번 봐주세요.

제품 개요
럼블피쉬 2 (패키지 버전)

호환 모델: 플레이스테이션 4(무료 업그레이드 지원), 닌텐도 스위치
가격: 3,480엔 (세금 별도)
럼블피쉬 2 콜렉터스 에디션 (박스)

호환 모델: 플레이스테이션 4(무료 업그레이드 지원), 닌텐도 스위치
가격: 6,980엔 (세금 별도)
럼블 피쉬 2 (다운로드 가능 버전)

호환 모델: 플레이스테이션 5, 플레이스테이션 4, 닌텐도 스위치, 엑스박스 시리즈 X/S, 엑스박스 원, PC(스팀) 가격: 3,200엔(세금 별도)
< DLC 문자를 가져옵니다! 혜택이 포함된 사전 주문 >
닌텐도 eShop (Greed)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 (하자마)
<위시리스트 여기!>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
증기
발매일: 2022년 12월 8일
장르: 파이팅 게임
지원되는 언어: 일본어, 영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프랑스어, 중국어(간체/번체), 한국어
개발자: 주식회사 쓰리구
출판사: 주식회사 쓰리구
공식 홈페이지

 

 

 

 

 

 

 

 

 

 

 

 

 

 

 

출처:https://www.famitsu.com/news/202211/24283842.html

1
Comment
1
2022-11-25 09:06:07

오 스위치로 해보고 싶네요.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