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가입
 / 

Xbox는 "최초" 2028년에 차세대 콘솔을 기대합니다.

 
1
  864
2022-11-25 05:49:20

 마이크로소프트는 차세대 엑스박스 콘솔이 빠르면 2028년에 출시될 것으로 믿고 있다고 최근 출판된 문서들이 밝혔다.

영국의 경쟁 및 시장 당국(CMA)은 최근 마이크로소프트가 제안한 액티비전 블리자드의 690억 달러 인수를 둘러싼 CMA의 이슈 성명에 대한 마이크로소프트와 소니의 반응을 모두 발표했다. 마이크로소프트의 자료에 따르면, 이 콘솔 제조업체는 차세대 콘솔이 "빠르면 2028년에 도착할 것"이라고 믿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CMA는 만약 인수가 성사된다면 마이크로소프트가 콜 오브 듀티를 엑스박스 플랫폼 전용으로 만들 경우 마이크로소프트가 소니에 대해 부당한 이점을 얻을 수 있으며 "새로운 사용자와 기존 사용자 모두 어떤 콘솔을 구매할지 결정할 때 소니에 미치는 영향이 특히 클 수 있다"고 우려했다."

이에 대해 마이크로소프트는 "당사자들은 게이머들 중 일부가 새로운 세대가 시작될 때 그들의 콘솔 소유권을 재평가할 가능성이 있다는 것에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그러나 그들은 또한 이것이 대략 8년마다 발생하는 사건이라고 지적한다. 실제로 차세대 콘솔은 아무리 빨라도 2028년 가을 이전에는 출시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

만약 이것이 실제로 사실이라면, Xbox Series X|S와 PS5 세대는 이전의 Xbox One/PS4 세대보다 1년 더 긴 8년 동안 지속될 것이다. 그러나 그 당시 우리는 Xbox One X와 PS4 Pro에서 했던 것처럼 콘솔 업데이트를 여전히 볼 수 있었다.

소니는 플레이스테이션 콘솔에서 콜 오브 듀티를 유지하는 것에 대한 마이크로소프트의 공식 성명을 "극단적인 회의론으로 다루어야 한다"고 말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또한 CMA를 설득하기 위해 Xbox Game Pass가 "시장 지배력이 없다"고 주장했다.

특히 세계 일부 지역에서는 여전히 시리즈 X 콘솔을 확보하는 데 문제가 있는 것으로 보이는데, 이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댓글로 알려주세요.

 

 

https://www.trueachievements.com/n51992/xbox-new-console-generation-2028

1
Comment
2022-11-25 09:08:18

내년쯤 소니나 마소에서 성능 강화판 발표할 거 같아요. 요즘 글카 성능이 워낙 좋아서..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