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가입
 / 

록맨 제로 & ZX 더블 히어로 컬렉션 영어/일어판 오늘 정식 발매

 
  1187
2020-02-26 11:13:48

PS4, Nintendo Switch 
『록맨 ZERO & ZX 더블 히어로 컬렉션』
2월 26일 패키지 제품 국내 정식 발매

게임피아㈜(대표 정종헌, www.egamepia.com)는 CAPCOM ASIA와 협력하여, 액션 게임 『록맨 ZERO & ZX 더블 히어로 컬렉션』 PlayStation®4, Nintendo Switch™ 패키지 제품을 2월 26일부터 국내에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록맨 ZERO & ZX 더블 히어로 컬렉션』에서는 「제로」, 「젝스」 시리즈 총 6작품이 최신 하드웨어를 통해 등장한다. 『록맨X』 시리즈로부터 수백년 후, 전설의 레플리로이드 「제로」가 활약하는 「록맨 제로」 시리즈 전체 4종 작품, 그리고 제로의 활약으로부터 수백년 후, 라이브 메탈과의 만남을 계기로 한 소년/소녀의 장대한 이야기를 그리는 「록맨 젝스」 시리즈 2종 작품이 수록되어 있다.

https://youtu.be/-eJ1rVgt86M

 

「록맨 제로」와 「록맨 젝스」 두 시리즈 모두 록맨의 유전자를 물려받아, 플레이어는 도전감을 불러 일으키는 난이도와 중후한 스토리를 모두 즐길 수 있다. 러시모드에서는 다양한 도전과제 수행 및 레이스 경쟁이 가능하며, 캐쥬얼 시나리오 모드와 세이브 어시스트 시스템을 통하여 입문자도 쉽게 본 시리즈를 즐길 수 있다.

 

한편 플레이어는 스무스 필터를 조정하여, 최초 발매되었을 당시의 그래픽과 부드럽게 개선된 그래픽 중 원하는 그래픽을 선택할 수 있으며, 팬들을 위하여 오리지널 아트가 가득한 갤러리 모드 및 다양한 BGM으로 채워진 뮤직플레이어도 준비되어 있다.


『록맨 ZERO & ZX 더블 히어로 컬렉션』의 주요 게임특징은 다음과 같다.


「제로」, 「젝스」 시리즈를 최신 콘솔로 즐겨보세요

4종의 「제로」 시리즈에서 팬들의 사랑을 받는 주인공이 되어 레지스탕스에 참여하세요. 매버릭스로부터 무고한 사람들을 지켜내고, 「젝스」, 「젝스 어드벤트」의 남자 혹은 여자 주인공이 되어 당신의 운명을 개척해나가세요.

 


새롭게 바뀐 경쟁 러시모드

「제로」, 「젝스」 시리즈에 있는 Z 체이서 모드에서 플레이어들은 온라인 리더보드 상 혹은 로컬 플레이로 도전과제를 수행하면서 레이스 경쟁을 할 수 있습니다. 본 모드는 1인 고스트 레이스로도 가능할 뿐만 아니라 로컬 화면분할까지 지원합니다.

 


입문자 친화적인 캐쥬얼 시나리오 모드와 세이브 어시스트 시스템

신규 플레이어들은 캐쥬얼 시나리오 모드를 통하여 「록맨 제로」, 「젝스」 시리즈의 초현실적 세계관에 쉽게 입문할 수 있습니다. 세이브 어시스트 시스템을 활성화하면 라이프를 잃지 않고 가장 최근에 도달한 체크포인트에서 부활할 수 있습니다.

 


개선된 비쥬얼 및 레이아웃 옵션

 스무스 필터 적용 전(위)과 적용 후(아래)


오리지널 스프라이트 아트로 장식된 모니터 필터 옵션을 통해 최초 발매되었을 당시의 느낌으로 게임을 즐겨보세요. 혹은 매력적이면서 클래식한 느낌을 더욱 선명하게 즐길 수 있도록 스무스 필터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젝스」 시리즈의 듀얼스크린 화면의 레이아웃과 조작법을 다양한 방식으로 원할 때 입맛에 맞게끔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인 게임 갤러리 및 뮤직플레이어 기능

「제로」, 「젝스」 시리즈의 지난 역사를 살펴보세요. 각 콜렉션 별로 오리지널 아트로 가득 찬 갤러리가 준비되어 있으며, 원작 게임에 나오는 다양한 음악들로 채워진 뮤직플레이어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2월 26일 국내 정식 발매되는 『록맨 ZERO & ZX 더블 히어로 컬렉션』 PlayStation®4, Nintendo Switch™판의 심의등급은 12세이용가다. 제품의 발매 및 게임에 관한 자세한 소식은 게임피아㈜ 블로그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도 확인 할 수 있다.


©CAPCOM CO., LTD. 2020 ALL RIGHTS RESERVED.

 

출처 : 게임피아의 보도자료를 통해 작성된 내용입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