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가입
 / 

오버워치, 애쉬의 마르디 그라 챌린지 이벤트 및 신규 체험 모드 도입

 
  1619
2020-02-26 12:42:34

“체험 모드서 ‘1-3-2 조합’ 테스트하고,
트위치 시청하고, 보상도 획득하세요!”
오버워치, ‘애쉬의 마르디 그라 챌린지’ 이벤트
및 신규 ‘체험 모드’ 도입

- 3경기 승리 때마다 마르디 그라 애쉬와 밥 스킨, 플레이어 아이콘, 스프레이 등 전용 보상 지급

- 6가지 외관용 아이템 지급 트위치 드롭스 보상 이벤트 동시 실시

- 테스트 중인 사항들을 플레이해볼 수 있는 ‘체험 모드’ 공식 도입. 첫 테스트로 ‘1-3-2 조합’ 실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 www.blizzard.com)의 팀 기반 슈팅 게임 오버워치(Overwatch®)에 오늘부터 3월 10일(화, 이하 한국 시간 기준)까지 ‘애쉬의 마르디 그라 챌린지(Ashe’s Mardi Gras Challenge)’ 스킨 증정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중 PC 및 콘솔에서 오버워치에 접속하는 모든 플레이어는 빠른 대전, 경쟁전 또는 아케이드에서 3승을 거둘 때마다 플레이어 아이콘 2종(3경기 승리시), 스프레이(6경기 승리시), 마르디 그라 애쉬와 밥 스킨(9경기 승리시)을 차례로 획득한다. 본 혜택은 아케이드 플레이로 얻는 일반 보상에 추가로 적용된다.

https://youtu.be/F6I7rM0oPac 


6가지 개성 있는 외관용 아이템을 추가로 지급하는 트위치 드롭스 보상 이벤트도 기획됐다. 트위치 내 오버워치 카테고리에서 스트리밍을 진행하는 채널을 생방송으로 시청하는 모두에게는 시청 시간에 따라 애쉬의 마르디 그라 챌린지 스프레이 6종을 단계별로 제공한다*.

 

* 트위치 드롭스 보상을 받으려면 블리자드 계정과 트위치 계정을 연동해야 한다. 

 


본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오버워치 공식 홈페이지 및 오버워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지난 달 개발자 업데이트를 통해 예고했던 ‘체험 모드’가 오늘 공식 적용됐다. 여기서는 오버워치 개발팀이 테스트 중인 새로운 게임 관련 사항들을 플레이할 수 있다. 첫 번째 테스트는 팀 역할이 돌격 1명, 공격 3명, 지원 2명으로 고정되는 ‘1-3-2 조합’이다.

 

체험 모드 및 ‘1-3-2 조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어제 공개된 개발자 업데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오늘부터 오버워치가 플레이 가능한 플랫폼을 통해 일정 기간 동안 테스트할 수 있다.

 

유튜브 자막 기능을 켜면 한글 자막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youtu.be/q-R_JKEm_wc


체험 모드는 버그 수정 등을 주 목적으로 하는 공개 테스트 서버가 아닌, 라이브 서버에 바로 적용된다. 체험 모드를 플레이하면서 ‘애쉬의 마르디 그라 챌린지’ 등을 통한 게임 내 보상을 얻거나, 플레이어 계정의 레벨도 올릴 수 있다. 단, 체험 모드에서 테스트된 모든 컨텐츠들이 향후 게임에 적용되는 것은 아니다.


오버워치는 만 12세부터 이용 가능하며 Windows® PC, PlayStation® 4, Xbox One 및 Nintendo Switch에서 즐길 수 있다. 오버워치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오버워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출처 : 블리자드 코리아 보도자료를 통해 작성된 내용입니다. 참고로 [오버워치]는 닌텐도 스위치 버전에서만 한국어 음성, 자막을 지원하며 PS4, XBOX ONE에서는 영어 음성, 영어 자막으로 출력됩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