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캘린더‧평점
2
캘린더‧평점
ID/PW 가입
 / 

[루머]소니는 PS5 Pro를 건너뛰고 PS6를 바로 출시할 수 있습니다

 
2
  733
2023-01-25 23:45:25

믿기 어렵지만 PlayStation 5는 올해 11 월에 3 년이 될 것입니다. 콘솔은 최근에야 공급 부족을 극복했지만 일부는 이미 업그레이드 된 모델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역사적으로 신뢰할 수 있는 게임 정보 유출자로 알려진 InsiderGaming의 Tom Henderson에 따르면 PS5의 다섯 번째 반복은 새로 고쳐진 모델을 얻을 것이지만 "Pro" 버전은 없을 것입니다. 대신 Sony는 다음 전체 번호 버전에 집중할 것입니다.


어떤 맥락에서 Sony는 PlayStation이 있는 한 수정된 시스템을 판매해 왔습니다. 원래의 박스형 회색 시스템은 날씬한 흰색 "PSone"으로 교체되었으며 PlayStation 2는 PS3와 마찬가지로 수년에 걸쳐 수많은 개정을 받았습니다. 이전 세대 PlayStation 4의 경우 Sony는 하드웨어 기능에 큰 변화가 있는 시스템의 중년 "Pro" 개정판을 출시하여 전례 없는 일을 했습니다.

글쎄, 적어도 Tom의 정보가 정확하다면 이번에는 그런 일이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그는 PS5의 새로운 모델에 대한 끊임없는 소문에도 불구하고 그것이 "Pro"또는 슬림 모델일 가능성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대신, 그의 정보는 PS5의 다가오는 개정판이 분리 가능한 디스크 드라이브가있는 2 세대 하드웨어가 될 것임을 나타냅니다.

또한 그는 개정 된 PS5가 현재 모델과 크게 다르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디스크 드라이브가 분명히 제거 가능하기 때문에 디지털 전용 시스템을 의미한다고 가정합니다. Henderson은 이 모델이 4월에 생산을 시작하여 9월에 판매를 시작할 것이라고 말했지만 일반 PS5가 올해 말에 생산을 중단할 것이라고 말하면서 그가 올해를 의미하는지 내년을 의미하는지 확실하지 않습니다.



"PS5 Pro"의 개념에 대해 Tom은 일반 버전이 "완전히 활용"되었다고 생각하지 않으며 동의하기 쉽다고 말합니다. 이 시점까지 거의 모든 PS5 게임은 동일한 게임의 PS4 버전과 함께 개발되었습니다. 즉, 해당 타이틀은 PS5의 기능, 특히 초고속 온보드 SSD를 최대한 활용할 수 없습니다.

이를 감안할 때 PS5의 "Pro" 버전이 곧 카드에 포함되지 않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사실, Tom은 PS5 Pro보다 PS6에 대해 더 많이 들었고 우리도 마찬가지라고 말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의 액티비전-블리자드-킹 인수에 대한 주장의 일환으로 소니는 콜 오브 듀티에 대한 액세스가 2027년 이후로 연장되지 않으면 프랜차이즈 없이 플레이스테이션 6이 출시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Sony는 이것이 게이머가 PlayStation에서 Xbox로 점프하게 만들 것이라고 추론했습니다.

PlayStation 6이 2028년에 출시될 것이라는 증거는 매우 희박하지만 동시에 전적으로 가능합니다. 각 Sony 콘솔의 수명을 살펴보면 격차는 6년, 6년, 7년, 7년이었습니다. PS5와 PS6 사이의 8년의 기다림은 전혀 불가능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동일한 기능에 집착하는 것은 매우 오랜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고급 하드웨어를 사용하는 PC 게이머는 이미 현재 세대 콘솔을 부끄럽게 만드는 CPU와 GPU를 즐기고 있습니다.

소니가 무엇을 하든지, 우리는 PlayStation 4가 마침내 목초지에 내놓게되어 기쁩니다. 지난 10 년 동안 잘 운영되었지만 해당 시스템의 오래된 재규어 CPU와 GCN GPU에서 계속 진행할 시간이 지났습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