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가입
 / 

용과 같이 유신! 극 한국어판 대원 능력과 편성 시스템 소개

 
3
  3766
2023-02-06 19:08:41

『용과 같이 유신! 극』
배틀에 큰 영향을 미치는
대원 능력과 편성 시스템 소개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사이토 고)는 2023년 2월 22일(수)에 발매 예정인 PlayStation®5, PlayStation®4, Xbox Series X|S, Xbox One, Windows, PC(Steam)용 소프트웨어 『용과 같이 유신! 극』 중에서 배틀에 큰 영향을 미치는 대원 능력과 편성 시스템을 소개했다. 풀 리메이크 작품인 이번 타이틀에서는 대원 능력을 본편 배틀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진화되었다.


대원 능력

료마가 신선조에 들어간 후, 동료가 된 신선조 대원 카드를 전투에 참가시키면 각 대원들의 「대원 능력」으로 전투를 강력하게 서포트할 수 있다. 대원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능력은 다양하며, 료마의 힘을 강화하는 버프 효과 능력이나, 체력을 회복시켜주는 능력, 그리고 강력한 기술을 발동시킬 수 있는 능력 등 다양한 능력이 존재한다.

 


대원 중에서는 오랜만에 등장하는 반가운 캐릭터부터 시작하여 최신작인 『용과 같이7』의 인기 캐릭터, 그리고 곰을 포함한 동물에 이르기까지 다양하게 있으니 여러 대원을 동료로 삼아보자.


  • 조(소대)

 

대원 능력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오장과 대원을 최대 4명까지 모아 「조」라고 불리는 소대를 편성해야 한다. 편성된 「조」를 료마의 전투 스타일과 연계하면 대원 능력을 사용할 수 있다. 설정된 오장과 편성에 따라 전투 방법이 크게 변한다.

 


다채롭고 강력한 능력을 가진 대원들

대원에 따라서 가지고 있는 능력도 크게 다르다. 료마의 공격력을 상승시켜주거나 직접공격이 특기인 공격 대원, 체력이 높고, 료마의 방어력을 상승시키는 수비 대원, 회복이 뛰어난 위생 대원이나, 대원 능력 보조가 특기인 응원 대원, 지원 대원 등 그 특기에 따라 계통이 나뉜다.

 

강한 대원을 동료로 삼으면 화려하고 강력한 기술을 사용할 수 있으며, 효과적인 버프를 부여해주거나, 체력을 회복시켜준다. 대원 조합에 따라 전투에서 발동되는 서포트 효과가 크게 변하기 때문에 전투 스타일과의 연계에 맞춰 『조』를 편성하여 전투를 유리하게 이끌자.


대원 스킬 일부를 소개

  • 이시오다 덴지 "극·차원도"

 

 

투기를 칼날에 압축하여 주위의 적을 회전하면서 일도양단하는 대형 기술로, 광범위하게 대미지를 가할 수 있다.


  • 류도 리키야 "극·폭렬충"

 

 

료마를 중심으로 투기를 폭발시켜, 주위에 있는 적을 불태워버리면서 날려버리는 기술. 적에게 빈틈이 크게 생기기 때문에 많은 적에게 둘러싸였을 시에 매우 유용하다.


  • 토라노스케 "극·맹호패"

 

 

사나운 호랑이가 적을 향해 달려들어 날카로운 이빨로 대미지를 가한 후, 적을 멀리 날려버리는 기술.


다채롭고 강력한 능력을 가진 대원들! 대원 능력의 조합이 전황을 뒤집는다!

편성된 대원 능력의 조합과 사용하는 순서에 따라서 효과적으로 강력한 공격을 가할 수 있으며, 대원 능력의 발동 속도를 대폭 상승시킬 수도 있다. 또한, 강력하지만 약점이 있는 대원 능력을 다른 능력으로 보완하여 더욱 강력한 대원 능력으로 개선시킬 수도 있다.


콤보 효과가 있는 대원 능력의 조합

요나시로 쇼조의 대원 능력 "극·암흡"을 사용하여 주변의 적을 한곳으로 끌어모은 뒤, 관통력을 가진 텐도 요지로의 대원 능력 "극·진파동"를 사용하면 많은 적에게 큰 대미지를 가하기 쉽다.



버프 효과를 효율적으로 사용한 대원 능력의 조합

카스가 이치노조의 대원 능력 "의협의 진수"는 모든 공격을 크리티컬 대미지로 바꾸는 강력한 효과를 지녔지만, 그 짧은 지속 시간 때문에 공격을 명중시키기 어려울 때는 위력이 반감되는 약점이 있다. 그러나 시나다 타츠노스케의 대원 능력 "이승의 시계"는 시간을 천천히 흐르게 하는 효과가 있기 때문에 그 약점을 보완할 수 있다. 적을 공격할 수 있는 타이밍에 시나다의 대원 능력을 카스가의 대원 능력보다 먼저 발동시키면 적의 움직임이 느려져서 공격하기 더욱 쉬워지고, 카스가의 대원 능력을 100% 활용할 수 있다.


 

※ 화면은 모두 개발 중으로, PlayStation®5판의 이미지입니다.


【 제품 정보 】

타이틀 명 용과 같이 유신! 극

플랫폼 PlayStation®5 / PlayStation®4 / Xbox Series X|S / Xbox One / Windows / Steam

※ Xbox Series X|S, Xbox One, Windows, Steam은 디지털판의 스탠더드 에디션·디지털 디럭스 에디션 한정.

발매일 2023년 2월 22일(수)

희망 소비자 가격 스탠다드 에디션 - 64,800원,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 - 79,800원

장르 액션 어드벤처

플레이 인원 1명

발매・판매 주식회사 세가

이용 등급 청소년 이용불가

권리 표기 ©SEGA

 

https://ryu-ga-gotoku.com/Ishin_kiwami/kr/

 

출처 : 세가 퍼블리싱 코리아의 보도자료를 통해 작성된 내용입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