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가입
 / 

투 포인트 캠퍼스 한국어판 스팀 버전, 2월 13일까지 무료 플레이

 
2
  1432
2023-02-10 15:34:50

Two Point의 발렌타인 데이
업데이트에는 큐피드가
캠퍼스에 찾아옵니다

- 지금 TWO POINT CAMPUS를 STEAM에서 무료로 플레이 하세요!  


대학교가 교육의 장, 특히 사랑의 교육이 이루어지는 곳이라는 건 누구나 알고 있는 사실이죠. 가슴 벌렁거리는 여러분 모두에게 드리는 희소식! 올해 2월에는 큐피드가 Two Point Campus에 사랑의 폭탄을 떨어뜨리면서 각종 새로운 아이템과 신규 도전 모드 레벨 등도 선사한다고 하네요. Two Point Campus와 아직 사랑에 빠지지 않으셨다면 바로 지금부터 2월 13일 월요일까지 Steam에서 무료로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

 

스팀 페이지 바로 가기

https://store.steampowered.com/app/1649080/Two_Point_Campus/


이번 발렌타인 데이에는 꿈 속에서나 나올 법한 신규 아이템 및 장식들로 사랑을 퍼뜨려 보려 합니다. 방 안을 환하게 밝혀줄 풍선, 사랑의 징표가 되어줄 꽃병, 두 사람이 덮을 수 있는 포근한 이불, 그리고 남의 눈치 안 보고 진하게 엉겨 붙을 수 있는 유혹적인 사랑의 터널도 있답니다. 게다가 큐피드 본인이 캠퍼스를 직접 방문하면서 여러분의 성과를 살펴보고 감동받는다면, 학생들을 낭만적인 광란으로 빠트릴 “사랑의 폭탄”을 떨어뜨릴 겁니다. 생각만 해도 후끈 달아오르죠?

 

https://youtu.be/4skv8hWNEJs

 

여러분이 Two Point Campus와 함께 발렌타인 데이를 기념하지 못한다고 해도 괜찮아요.  이 모든 아이템 및 도전 모드는 이벤트가 끝난 후에도 유지됩니다. Two Point Campus는 플레이어가 항상 상상해 오던 대학교 캠퍼스를 건설하고 운영할 수 있는 매력적인 대학교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멋진 기숙사 설계부터 보기 좋은 보도를 깔고 정원을 꾸미는 것까지, 플레이어들은 새롭고 쓰기 쉬운 도구를 사용해서 캠퍼스를 자유롭게 디자인하고 자신만의 캠퍼스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그 뿐만이 아닙니다. 즐겁고 환상적인 강좌는 물론, 학생과 강사들의 건설적인 학부 생활과 생존에 필요한 모든 요소들까지 전부 제공해야 합니다. Two Point Campus는 현재 PC, PlayStation 4|5, Xbox One, Xbox Series X|S, 그리고 Nintendo Switch로 즐겨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Two Point Campus는 PC Game Pass 및 Xbox Game Pass로도 제공되고 있습니다.


Two Point Campus는 Steam에서 2월 16일 목요일까지 30% 할인됩니다.


https://bit.ly/3x9LifS

 

© Two Point Studios 2022. © SEGA.


출처 : 세가 퍼블리싱 코리아의 보도자료를 통해 작성된 내용입니다

1
Comment
1
2023-02-10 22:25:55

찍먹 해보실분은 좋네요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