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가입
 / 

삼바 데 아미고 : 즐거운 파티, '소닉' 시리즈 음악과 스테이지가 등장

 
3
  713
2023-03-29 10:29:55

신작 리듬 액션
『Samba de Amigo : 즐거운 파티』
「소닉」 시리즈 음악과
스테이지가 등장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사이토 고)는 Nintendo Switch™용 소프트웨어 『Samba de Amigo : 즐거운 파티』에 「소닉」 시리즈의 콘텐츠가 등장한다고 밝혔다.

 

 

본 타이틀은 아케이드와 드림 캐스트, Wii에서 누구나 가볍게 즐길 수 있어 인기를 끌었던 리듬 액션 게임 『Samba de Amigo』의 완전 신작이다. Nintendo Switch의 Joy-Con을 마라카스처럼 쥐고, 음악에 맞춰 날아오는 “리듬 구슬”이 테두리에 들어오는 타이밍에 각도를 맞춰 셰이크! 화면의 지시에 따라서 댄스나 포즈를 취하는 등, 다양한 인기곡들에 맞춰 신나는 리듬 게임을 즐길 수 있다.



『Samba de Amigo : 즐거운 파티』에 등장이 결정된 것은 「소닉」 시리즈의 음악과 스테이지다. 『소닉 포시즈』의 「Fist Bump」, 『소닉 어드벤쳐 2』의 「Escape From The City」라는 에너지 넘치는 2곡과, 『소닉 어드벤쳐 2』의 「City Escape」를 모티브로 한 스테이지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이 스테이지에서는 아미~고와 함께 소닉이 등장해 댄스를 선보인다. 스테이지 디자인 등의 세부 내용은 추후 발표될 예정이니 기대해보도록 하자!


※ 게임 영상 및 화면 이미지는 모두 현재 개발 중인 일본판의 이미지입니다.


【 제품 정보 】

타이틀 명 Samba de Amigo : 즐거운 파티

플랫폼 Nintendo Switch™.

발매일 2023년 여름 발매 예정

가격 : 패키지판, 디지털판 - 미정

장르 리듬 액션

플레이 인원 1~2명 (온라인 모드 시 2~8인)

발매・판매 주식회사 세가

이용 등급 : 12세 이용가

권리 표기 © SEGA

 

https://asia.sega.com/sambadeamigo/kr/

 

출처 : 세가 퍼블리싱 코리아의 보도자료를 통해 작성된 내용입니다

1
Comment
2
Updated at 2023-03-29 11:06:46

2천년대 초반 오락실에서 제법 재밌게 즐겼었는데(드캐판은 전용콘 사긴 부담되서 패드로 하다보니 맛이 덜했고) 드디어 집에서도 오락실 느낌에 가깝게 플레이 해보겠군요.ㅎ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