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가입
 / 

테마파크 경영 시뮬레이션, 파크 비욘드 한국어판 PS5 패키지 6월 7일 시작 & 16일 발매

 
2
  958
2023-06-06 11:57:39

파크 비욘드 한국어판
PlayStation®5용
패키지 
선주문 판매
6월 7일(수) 시작!

- 6월 7일부터 오픈 베타 참여 가능

- 패키지 초회 동봉판 특전으로 '팩맨 불가구현 세트' 증정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테마파크 경영 시뮬레이션 ‘파크 비욘드’(Park Beyond)’(한국어판)의 PlayStation®5용 패키지 선주문 판매를 2023년 6월 7일(수)부터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패키지 초회 동봉 특전

‘파크 비욘드’(Park Beyond)(한국어판)의 패키지 초회 동봉판을 구매하면 ‘PAC-MAN™ 불가구현 세트’를 특전으로 받을 수 있다.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특전으로, 플랫 라이드, 상점, 엔터테이너, 장식 아이템이 포함되어 있다. 

 

 

※ 해당 특전은 다운로드 버전을 예약 구매하는 경우에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오픈 베타 테스트 실시 안내

6월 7일부터 6월 16일까지 실시하는 ‘파크 비욘드’(Park Beyond)(한국어판)의 오픈 베타 테스트에 상상가 여러분을 초대한다. 오픈 베타 테스트에 참여하면, 출시 전 파크 비욘드를 미리 체험할 수 있는 것은 물론 ‘황금 옴니카’를 특전으로 받을 수 있다.


사용자 생성 컨텐츠를 위한 mod.io 플랫폼과의 콜라보

2023년 8월, ‘파크 비욘드’(Park Beyond)(한국어판)에 플랫폼 간 사용자 생성 컨텐츠(UGC) 공유 플랫폼인 'mod.io'가 제공될 예정이다. mod.io는 PC와 콘솔을 지원하는 150가지가 넘는 게임의 사용자 생성 컨텐츠를 제공하는 플랫폼간 UGC 솔루션으로, 플레이어들은 공원 전체, 건물 및 기타 모든 종류의 결과물을 게임에서 직접 또는 ‘impossify.com’에서 공유 및 다운로드할 수 있다.


더 큰 즐거움을 제공할 DLC  

시즌 패스의 일부로 제공되는 유료 DLC와 출시 이후 무료 DLC가 플레이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다. 

 

https://youtu.be/vPNGsaxuFmY


올해 8월 제공되는 환상적인 신규 테마, 새로운 엔터테이너 3명, 커스텀 오브젝트, 50개 이상의 경관 아이템을 통해 공원을 더욱 특별하게 꾸밀 수 있다. 9월에는 코스터 제작을 위한 두 가지 새로운 모듈이 추가되며, 올 가을, 전문 공원 관리자가 도전할 수 있는 챌린지 맵이 도입될 예정이다. 물론 연말연시에도 무료 콘텐츠가 제공되며, 이를 통해 플레이어들은 공원에 해적들이 정박하는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이외에도 창의력을 마음껏 발휘하고 수많은 시간을 플레이할 수 있도록 예고되지 않은 콘텐츠가 추가될 예정이다. 


‘파크 비욘드’(Park Beyond)란?

‘파크 비욘드’(Park Beyond)(한국어판)는 불가능할 법한 놀이기구들을 창조하고 게임 속에서 심도 있는 테마파크 경영을 진행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을 제공하는, 완전히 새로운 테마파크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상상력이 허락하는 모든 범위 내에서 테마파크를 창조하고 변형할 수 있으며, 다채로운 등장인물, 아군과 적을 만나게 되는 스토리 모드를 통해, 플레이어만의 전설을 만들어 나갈 수 있다. 

 

 

‘파크 비욘드’(Park Beyond)(한국어판)의 PlayStation®5용 패키지 선주문 판매는 6월 7일부터 시작되며, PlayStation®5, Xbox Series X|S, STEAM®용으로 2023년 6월 16일 발매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 정보

발매일 : 2023년 6월 16일

국내 배급 : Bandai Namco Entertainment Korea Ltd.

기종 : PlayStation®5, Xbox Series X|S, STEAM®

장르 : 테마파크 경영 시뮬레이션

권리표기 : Park Beyond™ & © Bandai Namco Europe

 

출처 : BNEK의 보도자료를 통해 작성된 내용입니다

1
Comment
1
2023-06-11 00:04:11

팩맨!!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